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게 김기춘의메모라는데 어떻게생각하냐?모바일에서 작성

(123.213) 2019.11.09 03:02:11
조회 252 추천 1 댓글 21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1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가장 쇼킹하게 탈퇴한 그룹 멤버는? 운영자 19.11.12 - -
이슈 [디시人터뷰] 알렉사, 진짜 나를 보여줄게 운영자 19.11.12 - -
공지 ▒ 실시간 다우존스/나스닥 및 국내외 주요 지수 [2096] di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339947 112
공지 ▦주식 갤러리 용어/은어 길라잡이 초급에서 고급까지!! Ver 1.1 [285] 우주방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04 256222 96
공지 주식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72] 운영자 17.01.04 455644 89
5318606 황창년 = 개무성빠 오늘도 입증되네 ㅇㅇ(211.213) 17:07 2 0
5318605 기독교 OUT = 공산주의 IN ㅇㅇ(118.32) 17:07 2 0
5318604 민주당 지지하는 달창이 왜 탄핵 책임을 누가져야 하는지로 ㅇㅇㅇ(118.221) 17:06 7 0
5318603 왜구 놈들 또 거짓말 음양오행(222.101) 17:06 5 0
5318602 변희재가 이번주에 통진당해산 진실 방송 하기로 함 ㅇㅇ(223.39) 17:06 5 0
5318601 한국 신좌파들은 지금을 혁명의 기회라 생각한다 ㅇㅇ(223.38) 17:06 10 1
5318600 박원순만든게 안철수인데,철수찾는 황무성 ㅋㅋ ㅋㅋㅋ(211.36) 17:05 13 0
5318599 (주념) 김정민 교수임용 관련 답변왔다! [1] ㅇㅇ(211.36) 17:05 44 5
5318598 현재 청와대 앞 [정규재] 나왔다 [1] ㅇㅇ(121.146) 17:05 28 3
5318597 정경심 변호인.. 조사 받다 기절할 때까지 성실히 조사 받았다!!! [2] ZE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4 48 6
5318596 통합얘기를 너무 일찍 꺼냈다 ㅇㅇ(124.59) 17:04 21 0
5318595 안정권이 말 한가지는 동감함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35 6
5318594 가세연은 점점 극우 꼴통 채널로 되어가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3 37 2
5318593 한국은 군인이 대통령 해야하는 이유 ㅇㅇ(223.62) 17:03 15 0
5318592 안철수가 대깨문 1호 아니냐 [2] ㅋㅂ(1.237) 17:02 28 1
5318591 김정은 아바타는 누구입니꽈? [2] ㅇㅇ(223.62) 17:02 41 3
5318590 경제성과 이걸로 ㅈ망 확정아냐? ㅇㅇㅇ(118.221) 17:02 23 0
5318589 제2의 남화산업 이낙연 후발주 숨은 보석 용이33(211.207) 17:01 15 0
5318588 지혜와 계시의 종교 기독교가 아니었으면 대한민국 큰 일 났엇다. [2] ㅇㅇ(118.32) 17:01 22 1
5318587 음모론과 야설이 아니라 메인스트림을 봐야한다 ㅇㅇ(203.173) 17:01 16 1
5318586 박그네가 지금 어떻든 간에 대통령까지 올라간건 [3] ㅇㅇㅇ(223.62) 17:01 41 2
5318585 황무성은 어차피 연말에 교체야 ㅋㅋㅋ(211.36) 17:00 26 4
5318584 한국당 친박 비박이 황교안 냅두고 안철수 찾는 이유 [2] ㅇㅇ(211.36) 17:00 61 4
5318583 탄핵주도한건 문주당이랑 달창들이지 뭔개소리냐ㅋㅋ [1] ㅇㅇ(223.39) 17:00 23 2
5318582 좆승민도 비위상하는데 간철수 ㅋㅋㅋㅋㅋ ㅇㅇ(211.213) 16:59 27 1
5318581 주갤 좆병신 새끼들 보자마자 자살할 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322(112.151) 16:59 61 3
5318580 우공당 싱글벙글하겠네 ㅋㅋㅋ ㅇㅇ(211.213) 16:59 54 5
5318579 합성이냐? [1] ㅇㅇㅇ(118.221) 16:59 43 3
5318578 사실 전라남도 여자들은 살인마 고유정만도 못한년들이지. ㄹㅇ 영웅전두환(121.134) 16:58 13 2
5318577 가세충들 진짜 수준 ㅋㅋ [1] ㅇㅇ(223.62) 16:58 43 3
5318576 조원진 : 황교안은 기름통을 들고 불로 뛰어들고 잇다 [1] ㅇㅇ(211.213) 16:58 42 3
5318575 보수통합이 제대로 될 줄 알았냐? ㅇㅇ(124.59) 16:58 17 0
5318574 171.189달창아 황교안 여자문제가 뭐냐?ㅋㅋㅋ ㅇㅇ(175.223) 16:58 27 4
5318573 우리공화당과 미국거물급 정치인 ㄷㄷㄷ [2] ㅇㅇ(175.201) 16:58 49 3
5318572 황교안이 무슨 신성불가침이냐?까는것도 안되게 [4] ㅇㅇ(175.198) 16:58 35 3
5318571 간창년들도 유승민 불쏘시개로 쓴다 개소리 처하더만 ㅇㅇ(211.213) 16:57 17 0
5318570 황대표는 유승민과 안철수를 넘어서 정상국가로 간다 ㅇㅇ(203.173) 16:57 17 0
5318569 망해가는 한국경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3322(112.151) 16:57 47 1
5318568 안철수는 이제 정치하지마라 [1] ㅇㅇ(14.52) 16:57 29 1
5318567 과천은 존나부자동네임 ㅇㅇ(114.202) 16:57 24 0
5318566 안상수 vs. 이재명 인데세(211.210) 16:57 15 0
5318565 우리나라에서 떡볶이 가장 많이 먹는 지역...jpg ㅇㅇ(104.248) 16:57 40 1
5318564 박그네가 어디로 힘을 모아달라고 얘기 하면 안되는거야 ㅇㅇㅇ(223.62) 16:57 24 4
5318563 김정은의 삶은 소대가리 새끼지.무슨 아바타씩이나. ㅇㅇㅇ(118.221) 16:56 15 0
5318562 안철수가 박근혜 황교안 둘다 탄핵주도했는데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6:56 43 4
5318561 코사단 때문에 태극기부대 전역 한 썰품 ㅇㅇ(175.223) 16:55 42 0
5318560 175.198 이새끼 달창임 [2] ㅇㅇ(223.62) 16:55 41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