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호드에서 전향한 와린이 근황

ㅇㅇ(121.137) 2019.09.17 10:00:02
조회 6293 추천 57 댓글 32


원래 트롤키우다가 같은 오닉시아 대가리 팔아먹는거 보고 넘어왔던 뉴비인데 


얼라 드루키우면서 사진이나 몇장 찍어봄 ㅋㅋㅋ 







처음 가봤는데 아이언 포지 지역 ㄹㅇ 이쁘더라 카즈모단 카즈모단의 아이언포지 해서 뭔가했는데 


눈덮인 설산과 대비되는 용광로의 도시였음 신기하게 죄다 상인들이 석조건물 안에서 살고있다는게 느껴지는 거대한 돔속에


아담한 마을이 있는 느낌이었음


언더시티가 음침하면서 화려했다면 아이언포지는 중후하고 깔끔한 느낌









틀딱겜 아니랄까봐 나때는 그리핀 탔었는데 요즘것들은 ㅉㅉ 하는 틀딱 경비병의 대사가 보이길래 찍어봄 


이것 참... 지하철이나 타십시오 하는것만봐도 에휴 병신새끼 어린새끼가 로망이 없네 하는 느낌


길안내 npc치곤 저런 대사하나하나 있는것만봐도 디테일하게 잘만든 겜이라는걸 다시 체감함 










보자마자 벙쪘던 지하철 ㅋㅋㅋㅋ 가다가 배처럼 로딩하고 다른지역뜰줄알았는데 그딴거없고 로딩없이 쭉달리는게 ㄹㅇ 신기했음



달리면서 지하 탄광같은곳 말고 수중 터널같은데가 잠깐 나와서 와 이렇게 만들었구나 하고 감탄하면서 달렸다.













대도시 스톰윈드 난 엄청나게 커서 당황스러울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담한 도시였다



딱 워크 3 감성을 제일 잘표현한곳이 스톰윈드같음 워크3 휴먼 건물 느낌 그대로 표현잘해놨음







서부 몰락지대의 늙은 거먹눈 멀록 난 와우를 이번에 접하고 돌겜에서 접해봐서 정감간다고 생각했는데 개시발롬이었음 이새끼 때매 2번은 누운듯 


이 시발 멀록새끼들 원래 I am Murloc 보고 귀엽다고 좋아했는데 개씨발 끔찍한 새끼들이었음 


얼회를 쳐쓰질 않나,힐쓰거나 번개화살, 활쓰는경우도 있고 2:1붙어서 1놈 도망가는거 내비뒀더니 돌아오면서 다른놈 꼬셔오질않나


어둠의 해안에서 퀘템찾는다고 배털다가 멀록한테 쳐맞고 호흡부족으로 털리고 


서부 몰락지대에서 거먹눈 찾다가 갑자기 얼회쳐맞고 뒤지고  


처음에 트롤할때 오프닝에 "트롤은 멀록한테 씹털린 병신들 이란다" 하고 나오길래 병신들인줄 알았더니 털릴만 하더라 






워3 피전트 생각나서 찍어봄 



그 특유의 어바빌레입 하는 느낌을 잘살려서 더빙해놨더라 






붉은 마루 산맥을 가기위해서 얼라들의 무덤이라는 그늘숲을 지나가게되었는데 


다행히 뉴비들만 노리는 변태호드새끼들은 안보여서 무사통과했음 


드루이드 키우는걸보고 짠했던건지 중간에 말없이 같이가던사람이 나 쳐다보더니 노루 야캐요 치고 도망치더라 






어둠의 해안에서 만난 지식의 고대정령



옆에가면 나무특유의 끄끄끄끄ㅡ뜩 하는 나무꺾이는 소리가 나서 더 실감났음 





어둠의 해안 퀘스트지역인데 처음보고 와 시발 이건또 뭐야? 싶길래 찍어봄 


나중에 뭔지 나온다고 해서 스샷찍고 신기하게 쳐다봄 







옛날에 와우 오리지날할때 아재들은 애드온없이 다했다는 이야기듣고 그건좀 너무 틀딱이 아닌가 했는데 


의외로 퀘스트 로그 꼼꼼히 읽어보면 힌트를 다 주더라


처음에 저 곰새끼 용도가 뭔지 전혀 모르고있었는데 나중에 구출퀘 진행할때 이렇게 쓰이는거보고 와 이런것도 있구나 싶었음 


근데 그냥 애드온쓰자 시발 써도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는데 






이 새끼 보고 내가 나엘 드루인거에 현타오더라 호위퀘인데 어디든 가서 어우 ㅅㅂ 졸려 어우 자기 좋아보이네 하고 쳐자는데다가 피통도 걸레통인데 


길로 달리면 습격까지 당하는 이벤트도 있어서 계속 뒤지고 4트하다가 현타오더라


심지어 잿빛골짜기에 호위퀘중이라 중간에 26오크 전사 조우해서 최대한 피하려고했는데 


길드명이 길래 아 저새끼 왠지 나 칠거같은데 했는데 진짜 달려와서 돌진박고 죽이더라 너무 개같았는데 


나중에 레벨업빡세게해서 호드새끼들 죄다 죽여버릴예정임







그래도 호위퀘 끝나고 드디어 표범폼 배웠음 


와 사냥 속도감때매 그동안 내가 드루 힘들게 끙끙댔던거 전부 보상받는느낌이었음 


2일차에 레벨 20찍고 좀 쉬어가려고했는데 호위퀘 조진거 생각나서 자꾸 빡침이 올라오더라 


앞으로 오크 전사새끼들은 전부 강력한 표범으로 따버려야겠다고 다짐함 더러운 녹색돼지새끼들



출처: WOW 클래식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57

고정닉 16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96121 [카연] [짐승친구들 2기] 20화 - 아무도 면회 안와서 개삐지는 만화 [41] 짤태식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4992 123
196120 [바갤] 언더슬렁 머플러 교환기 [14] 엠창인생막장의끝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507 14
196119 [모갤] AFV CLUB 1/350 I-58 후기형 완성 [13] 충남의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728 14
196118 [중갤] 끈적한 슬라임에게 덮쳐져 빨아먹히고 인체개조.jpg [60] 메트로이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1545 88
196117 [디갤] 반포대교에서본 불꽃놀이 사진올린다 [6] ㅎㅈ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834 9
196116 [파갤] 기능해부학 요약 - 무릎팍-1 [12] 닌자거북석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509 17
196115 [냥갤] 한우먹는 고영희 [23] 안녕난도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3195 102
196114 [중갤] 조커 보고 옛날메이플 놓아주는 썰.ssul [333] 구름ap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5712 442
196113 [멍갤] 둥이와 햄스터 [25] 쿠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130 42
196112 [미갤] 진스틸러 컬트 병종-켈러모프 [8] 구글번역기(39.7) 10.11 1304 18
196111 [트갤] 나눔스크림 왔음! [7] 박쥐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703 14
196110 [디갤] 조-커 보고 재미로 만든 프리셋 [18] 돌아온스앟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547 5
196109 [파갤] 마뱀이를 키운다는 것 [17] 슬램더키드(117.111) 10.11 1225 21
196108 [주갤] 오늘의 와인 [35] 쇼콜라,위스키 그리고 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435 21
196107 [카연] GOP완전작전 16화 [26] ㅈㄷ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411 67
196106 [I갤] 191007 ICN 입국 유나 4p by 129 [5] 아기부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543 18
196105 [동기] 두깨가 엄마한테 이쁨받는 비결 공개 [16] 깨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516 41
196104 [야갤] 미국 래퍼에게 .. 디스 당한 청하 .... JPG [1052] ㅇㅇ(223.62) 10.11 54278 1057
196103 [아갤] 아이유 티비 움짤 [4] 돌m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722 34
196102 [아갤] IU TV....gif [11] 아이유영원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477 55
196101 [T갤] 트와이스4주년 기념 컵홀더&전시회 (홍대) [27] DUBUHANM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735 106
196100 [등갤] 도봉산 오봉 [4] 등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460 3
196099 [트갤] 시즈 젯파 리뷰-2 [15] 레이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624 10
196098 [조갤] 녹두 연애고수 모먼트.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992 72
196097 [연뮤] 오늘 생일인 배우22222 [61] ㅇㅇ(223.33) 10.11 2601 89
196096 [T갤] 틋스타 + 원본 #윾 [44] 김쯔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459 166
196095 [기음] 양양 2일차 [13] 오늘밤이고비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3233 23
196094 [파갤] 나도 어제 데려온 크레 [8] 노바하지말라구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754 8
196093 [자갤] 르꼬끄 남산벙 후기 [18] 피치피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123 14
196092 [미갤] 다양한 아바돈을 만나보세요 [18] 양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056 29
196091 [엠갤] 혜원이 생일 사진 + 콘사진 안올렸던거 [26] 엠갤 찍덕(122.254) 10.11 2613 126
196090 [파갤] 프론트스쿼트하니깐 컨벤이 떡상^^ [20] 야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304 30
196089 [포갤] 새소년 신곡 듣고 느낀점 [20] ㅇㅇ(223.38) 10.11 999 18
196088 [토갤] [리뷰] 다이소-움직이는 가전놀이♥세탁기♥ [46] 작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2344 54
196087 [엠갤] 낙관을 지우게 만든 바로 그때 사진 [53] 엠갤 찍덕(122.254) 10.11 4640 149
196086 [모갤] 독일 전차 완성 [23] 사막의달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1 1018 13
196085 [로갤] 일본인터뷰 사진 개별컷 모음 ( 윤, 소, 다) [6] 00(59.20) 10.10 5162 22
196084 [동기] 텀부라 천국이네 [17] 눈물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967 42
196083 [주갤] 깜짝... 대명절 주붕이 시나리오 유출 [26] personanongrat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4142 50
196082 [기음] 중남미지역 혼자 살면서 만들어먹은거 [82] 요호(143.208) 10.10 12569 57
196081 [로갤] 일본인터뷰 사진 개별컷 모음 (쥬, 연, 슌) [3] 00(59.20) 10.10 2920 22
196080 [과빵] 혼자서도 행복한 후리랜서 일기 [19] carrot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3400 22
196079 [바갤] 샀다. [28] 택트가어때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4899 25
196078 [동갤] 필구와 용식이 감동인 이유~(feat 졸렬종렬) [10] 벨타스(124.199) 10.10 4810 82
196077 [기음] 심심해서 올려보는 집밥들 (feat.마라소스 만들기) [23] 씨발놈(39.122) 10.10 3852 24
196076 [바갤] 상쾌한 아침이다 [40] 칠라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2198 30
196075 [정갤] 직찍 [12] ㅇㅇ(59.25) 10.10 2286 33
196074 [디갤] 보성 일주사진 외 컨셉샷 [7] ㅇㅇ(1.249) 10.10 1317 12
196073 [동기] 은설이 [26] 털복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1660 18
196072 [기음] 수비드 부채스테이크 & 서울의 밤 [42] 푸드킬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0 24757 4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