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쟘슈우햠

초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21 17:00:03
조회 3283 추천 20 댓글 22

용량큰건 gyfcat에 올려서 따오는데 움짤 크기가 다 다른거 양해좀



1. 잠수함이 어뢰 시타델을 내는법



기본적으로 지금 테스트 가능한 잠수함으로 잠망경 심도에서 어뢰를 발사하면 그 즉시 소나 지시를 내릴 수 있게됨


함선의 함수, 함미에 존재하는 2곳에 소나 지시 핑을 맞출 수 있는데, 이 두 곳중 한곳에만 맞춰도 일단 어뢰가 유도는 됨


대신 1곳만 찍히면 항구에 표시된 최대 맥뎀 6천짜리 항공어뢰 수준의 피해량이 나옴


2곳이 찍히고, 소나 지시 상태가 끝나기 전에 어뢰를 명중시켜야만 여러분이 알고있던 미친 맥뎀이 나옴








이렇게 핑을 두개 찍어야 비로소 시타델을 낼 수 있게됨


근데 이렇게 핑을 찍은 것도 내가 알기론 최대 45초정도 밖에 지속이 되지 않음


핑을 두개 다 찍어놧더라도 거의 최대 사거리에서 어뢰를 발사하고 핑을 찍으면 어뢰가 가는 도중에 핑이 사라져버림


그 때 다시 핑을 두개 맞춰두지 않으면 그냥 6천짜리 항공어뢰 피격이 되는 수준임





어뢰 유도 핑을 두개 다 찍엇지만, 어뢰가 가는 도중에 유도 지속시간이 끝나버린것





어뢰 유도 핑 두개 다 찍엇고, 핑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맞은것




따라서 잠수함이 있는 방에서 잠수함이 스팟됫거나 스팟이 되었던 경우 최대한 잠수함 방향으로 함수나 함미를 위 움짤처럼 돌려야됨


어뢰 유도 핑이 함선에 닿자마자 판정 계싼을 하는데 이렇게 머리를 내밀고오면 함미쪽에 핑을 못맞춤



테스트서버가 러시아에 있어서 핑이 170~330으로 널뛰기 하는데 이때 마우스클릭하면 1초정도 반응이 늦음


그래서 어뢰 유도 핑이 가는 시간+1초 딜레이까지 해서 예측의 예측을 해야됨 ㅅㅂ




2. 잠수함때문에 전함이 더 전함같아질까



내가 볼 땐 아군 순양이나 구축들과 같이 돌아다니면서 계속 기동을 하는 전함은 큰 문제 없어보임


혼자 동떨어져서 고립되어 있는 전함은 이제 좀 큰일 낫다 싶은 정도




3. 섬박이 상대로 어떨까


섬에 박혀서 잠수함이 오는지 안오는지 뭐 소나도 안켜놓고 있으면 당연히 위험할것 같음. 당장 잠수함이 혼자 좆격하는 전함같은거 잡으라고 내놓은거 같으니까




4. 잠항속도


최대 부상 상태에서 -50m 까지 잠수하는데 대략 20~25초정도 걸렷음



5. 스팟 어떻게됨


A. 부상해있는 상태에선 5km 피탐지 범위, 일반적인 시야시스템


B. 잠망경 상태 (어뢰 발사상태)에선 피탐지 범위가 절반으로 줄지만 이 때 소나에 스팟이 되고 함재기에도 스팟이 됨


C. 잠항 심도에선 어떤 수상함도 잠수함을 볼 수 없고, 잠수함도 이상태에서 어떠한 수상함도 볼 수 없음. 대신 절대 피탐지범위 내에서 돌아다니는 잠항, 잠망경 상태의 잠수함끼린 스팟이 됨



6. 함재기한테 얼마나 잘 줘터짐


풀피였는데 퓨리어스 융단폭격 한방에 뒤짐



7. 일반적인 어뢰 (구축/항공/잠수함) 는 부상상태에선 피격당할 수 있음. 심도어뢰는 그거 쓰는 애들이 없어서 테스트 못해봄


근데 보통 어뢰가 다가오면 걍 잠수해버리면 됨



8. 대잠 무기


공식 영상에서 소개햇듯이 폭뢰는 아직까진 구축함이 떨굴 수 있음. 근데 잠망경 상태나 부상해 있는 잠수함을 상대론 고폭탄 날리면 지근탄부터 때릴 수 있고, 철갑탄은 그냥 선체를 직접 맞춰야됨



9. 잠수함으로 대잠전


병1신임 그냥 꼴박하는거 말곤 답도없는데 이것도 힘듬


겜 마지막에 잠수함끼리만 남으면 게임 존나 루즈함






농후한 잠수함 보빔 색ㄱ스






출처: 월드 오브 워쉽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0

고정닉 12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197175 [시갤] 역대 오메가의 올림픽 다이버 시계를 알아보자. JPG [29] 슈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4439 16
197174 [어갤] 뉴짤쪄옴) 제작발표회 단하루 그사세 꽁냥거림 모먼트 gif. [24] ㅇㅇ(175.124) 10.22 4469 91
197173 [기음] 남친 우리집 놀러와서 해준거 [112] ㅇㅇ(49.161) 10.22 6293 69
197172 [어갤] 단오X하루.gif (ep05~12) [15] 혜윰;생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3063 58
197171 [카연] 조커 보고왔어요 [226] 스터디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6425 67
197170 [P갤] 기뭇디에게는 전혀 쓸모 없는 1949 d28 수정채보 정리 [9] 디씨클리너를돌릴앙기무띠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65 23
197169 [기음] 대구 남문 납작만두 [54] 고8마(121.182) 10.22 3885 22
197168 [멍갤] 우리집 시위하는 진순이와 아들에 딸내미도 시무룩... [20] ㅠㅠ(118.33) 10.22 3039 40
197167 [포갤] 아프리카 음악 탑스터 [19] 염상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217 20
197166 [시갤] [ㅃ] 마라톤 2시간의 벽이 드디어 깨짐.. ㄷㄷ [48] 퀸메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912 46
197165 [엠갤] 유리 생일 기념 과질 20P (9) [14]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425 55
197164 [냥갤] 나의 커피가 너의 생명이라면 [32] 공시충(123.213) 10.22 3990 61
197163 [P갤] 탄탄멘 D23 v1.05 채보 수정내역 정리 [7] YSY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57 13
197162 [조갤] 좋아하게 만들거야 내가 [10] Voy(211.226) 10.22 2544 70
197161 [엠갤] 유리 생일 기념 과질 18P (11) [20] 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742 66
197160 [다갤] 육중한 사람도 가능? 쓸데없이 자세한 폴댄스 후기 [58] 6덕슬렉스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4468 25
197159 [등갤] 설악산 사진(10장) [9] oo(211.36) 10.22 906 14
197158 [필갤] 군산여행 (고군산군도) [5] 꿈에카메라를가져올걸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81 16
197157 [파갤] 질라 바위 은신처(M) 후기 [27] ㅇㅇ(222.111) 10.22 2613 18
197156 [카연] 외계인이 한국에 온 만화 [57] 구아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6479 218
197155 [동기] 앵입양~ 생각만해도 넘나 설레는 것~~ [22] 행복앵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352 13
197154 [미갤] 고블린도색 은근 힘들었다 [12] 맹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91 16
197153 [T갤] 모갤 첫 떡상 후기 [66] momori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4142 169
197152 [야갤] 박형준 교수님이 말해주는 검찰개혁과 공수처...jpg [338] ㅇㅇ(112.72) 10.22 24585 670
197151 [T갤] 191022 ICN 출국 모사 프리뷰 by Nalocotones [23] 윾샤윾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090 88
197150 [에갤] 191021 아이돌라디오 움짤 [9] 할일없는하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566 25
197149 [자갤] 나도 대회사진 [13] 플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486 5
197148 [T갤] 191022 ICN 나연 프리뷰 4P by 하트립 [28] Twice의On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3185 120
197147 [디갤] 날씌가,,,조아서,,, 꼬출,,, 좀,, 쯱어밨씁미다,,, [21] Canikon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665 18
197146 [토갤] 배경지 샀다 시발들아 [30] ㅇㅇ(124.51) 10.22 2987 25
197145 [카연] (단편만화) 토끼와 거북이 -상- [40] 짐인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3626 76
197144 [필갤] 행님덜~ 룩북 찍어부렀으요~ [18] 윤태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85 16
197143 [조갤] 여인네의 마음은 또 나가 전문이여 [23] ㅇㅇ(175.215) 10.22 2142 56
197142 [필갤] 필린이 첫롤 [8] 연우(117.111) 10.22 798 15
197141 [엠갤] 사쿠노키 공홈) 사쿠라 새사진 4장 [36] 쌈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4126 92
197140 [다갤] 9개월간의 다이어트 기록 [27] 란란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148 18
197139 [기음] 후쿠오카 솔플2 [45] ㅇㅅㅈ(223.62) 10.22 3644 36
197138 [자갤] ㄹㅇ 진짜 로드여신 누나...gif [38] 웅2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8647 46
197137 [카갤] 유명인들을 그려보았습니다. [42] HOYAcho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842 46
197136 [상갤] 도쿄 패션위크 [57] 노라이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5132 25
197135 [T갤] (스압,TMI주의)그루트 제작과정 2부 [56] 나연인빛나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3543 159
197134 [몬갤] 발-하-! 자크 다그렷다 [62] ㅇㅇ(221.160) 10.22 9940 103
197133 [파갤] 어떻게 컨쥬게이트 메소드를 적용했는가? - 웨스트사이드바벨 [7] 닌자거북석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191 24
197132 [T갤] [후기] 기억저장용으로 쓰는 할팬미2 후기 [31] TWICELIGHT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379 58
197131 [철갤] 스압] 게이밍핑거에서 버튼을 직구해보자 [27] ㅇㅇ(220.84) 10.22 3042 34
197130 [중갤] 존재. 나의 존재를 알려주지. -Covetous- 시리어스 게임들 4편 [104] 폴리쉬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234 76
197129 [차갤] 오늘은 그래도 하트 [10] 커잘알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956 5
197128 [엠갤] [데이터주의] 아이즈원 조유리 생일기념 야바이 모음집...jpgif [65] 야벅지교수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2929 146
197127 [P갤] 67일간의 대장정 끝에 드디어 어드3 획득했습니다. [32] JK_LE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535 19
197126 [트갤] 역시 퇴근하면 기지 놀이빳따죠 [9] 십덕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1843 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