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북미 특징 대충 정리해줌앱에서 작성

nin0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1.19 17:00:03
조회 4683 추천 11 댓글 29

1. 생각없는 플레이나 인게임 정보를 못보는 할배가 많음
중요한건 무뇌 플레이가 초록일지 빨강일지 모름. 시작하자마자 맵 중앙 돌파하다 뒤지는 초록 묘코, 대공포 안끄고 캡 러쉬하다가 항홍한테 피 3000 남을때까지 쳐맞고 그제서야 연막피는 빨강 카게로 등등. 디모인이 지 레이더 범위도 모르는 경우도 적지 않고 독순타면서 어뢰 사거리를 모르는 경우도 많음. 잘하는 놈들은 이전하면 이런 할배들 따먹고 레이팅 올라가는것.

2. 핑은 무난하게 좋음
배틀필드같은 경우 북미섭은 핑이 3~400정도까지 올라가서 제대로 하는게 불가능한데 워쉽은 의외로 80~110 사이임. 집에서 할때 거의 109 이상으로 안올라감 태풍 올때는 가끔 튀는 것 같기도 한데 태풍 문제인지 SK 인터넷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음.

3. 항홍 개체수가 적음
일단 항홍 타기에 썩 좋은 환경은 아님. 대부분 여럿이서 라인을 형성하고 전열 보병마냥 싸우는 편인데 그러다보니 함선간 거리가 죄다 5~6km정도로 떨어져서 어느 쪽으로 들어가던 대공포 샤워를 하고 나와야됨. 그냥 재미 못느껴서 안타는 애들도 많고.

4. AFK/봇 문제
AFK거나 봇인 놈들이 서너판에 하나는 있음. 주말되면 더 심해짐. 사실 이건 전서버 공통의 문제이긴 한데 북미는 유독 AFK 비율이 높음. 뭘 좀 하나 싶다가도 갑자기 벽에 꼬라박고 안움직이는 놈들이 계속 하나씩 나오는 걸 보면 대체 뭘 하는건가 싶은 애들이 자주 보임.

5. 상자깡은 안됨
이미 계정에 국적 낙인 찍혀서 안됨 ㅅㄱ. 나도 좆같아서 국적 바꿔달라고 이걸로 티켓 4번 넣어봤는데 안된다함.

6. 아메리칸 드림은 없어요
어느 서버를 가도 마찬가지임. 떡볶이가 서버 바꿨다고 에버리지가 되거나 에버리지가 유니컴이 되진 않음. 진짜 잘하는 애들 몇몇이나 할배들 따먹고 레이팅 평딜이 좀 더 올라간다 정도. 앰시아 빌버러지였던 내가 석탄섭에서 환생했더니 유니컴이 되었다 그런 씹덕 라노벨 내용같은건 없음.

7. 현금 결제 가격이 좀 더 비쌈
적게는 몇백원, 크게는 몇천원 차이가 남. 대체적으로 좀 더 비싼 편이라 그게 아깝다 싶으면 잘 생각해보는게 좋음.

8. 바퀴벌레는 어디에나 있다
짱깨에서 자유롭진 못함. CCTV1부터 몇까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존나 많음. 죄다 무좆이나 크레믈 스몰렌같이 애미뒤진것만 뽑아와서 타는거만 봐도 짱깨인거 티를 못내서 안달임. 시진핑핑이가 중국에서 워쉽 못드가게 차단해줬음 좋겠다.

9. 채팅창
채팅은 기본적으로 영어지만 가끔가다 스페인어같은 것도 좀 보임. 말이 많은 편이지만 매 판마다 떠드는건 아니라 겜 끝날때까지 아무도 채팅 안치는 경우도 있음. 진짜 재미있게 말하는 애들도 있고 유동 어그로 분탕마냥 판마다 별 것도 아닌걸로 아군한테 지랄하는 쓰레기도 있음.
아까도 누가 썼듯이 말싸움은 좀 비꼬는 경우가 많음. 한국에서는 말싸움할때 비꼬듯이 말하면 뷰지새끼마냥 말한다고 하겠지만 쟤넨 그런게 일반적인 듯.

10. 독전이 많음
독전 구리다면서 타는새끼 존나 많음. 독전 없는판이 10판에 1번꼴임. 대체 왜 이렇게 독전을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음. 반면 힌덴이나 젯오이는 잘 안보임.


출처: 월드 오브 워쉽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1

고정닉 4

1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02051 [기음] 잔치국수 먹구있엉~~ [52] 츄m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253 13
202050 [기음] 챔치김치찌개끄림 [14] 술이웬수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293 21
202049 [멍갤] 민수 친구 보리 [8] ㅇㅇ(121.179) 12.14 1562 35
202048 [디갤] 하와와 디린이쟝 남해 놀러가따온거시에얌.jpg [19] ㅅㅍ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028 10
202047 [카연] 재업) 시한부 판정받은 친구가 커밍아웃 하는 만화 .manhwa [51] 히산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515 84
202046 [포갤] 내맘대로 2019 연말 결산(Top 20) + 간단평 [6] ㅇㅇ(180.67) 12.14 621 12
202045 [U갤] 게살버거's UFC 245 승자예측 [75] 게살버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60 21
202044 [포갤] 념글먹튀범 씹레전드인점 [18] ㅇㅇ(221.155) 12.14 4456 70
202043 [바갤] 소화시켜라 시방ㅋㅋ [16] 양구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609 13
202042 [기음] 달걀말이 했엉~~ [39/1] 츄me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791 14
202041 [U갤] 안녕하세요 어제 현피사건 112 입니다. [12] ㅇㅇ(110.70) 12.14 1686 21
202040 [여갤] 여배선수 유명인 닮은꼴(다른시각) [24] ㅇㅇ(193.34) 12.14 5487 60
202039 [포갤] 영국 틀딱 프록 러프 가이드 21 - 내셔널 헬쓰 [6] dd(58.143) 12.14 444 10
202038 [주갤] 주맥리) 헤레틱 고릴라 탭테이크 후기 [20] PG1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656 11
202037 [시갤] ???: 기계식 시계는 역대급 호황이라니까? [25] 곤트란쉐리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530 44
202036 [겨갤] 후회하기엔 늦은 엘사.gif [40] ㅇㅂ(210.205) 12.14 26461 145
202035 [토갤] 이번년도 토갤식 기부완려했다 [51] 뭘봐흐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621 61
202034 [철갤] 늦었지만 twt final 직관후기 [34] ㅇㅇ(118.36) 12.14 2880 53
202033 [필갤] 가벼워서 들고다니기 좋은 중형 카메라 [15] ㅇㅇ(118.235) 12.14 880 9
202032 [겨갤] 외국에선 사귀어도 i love you 란 말을 잘안한다더라 [50] 안나병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626 160
202031 [주갤] 양조)홈브루잉한 오렌지 스타우트 레시피 [39] 파인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946 16
202030 [바갤] 오늘의 홍스팟2(가와사키와 쩌리둘) [24] 홍쓰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05 16
202029 [멍갤] 김장했어-유☆ [17] 셰퍼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055 36
202028 [카연] 이방인 엘프 드노트카 -6-.manhwa [56] 무선혜드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497 137
202027 [N갤] 미스 맥심 김나정 아나운서 사진.jpg [44] ㅇㅇ(14.54) 12.14 6583 131
202026 [카연] 바이킹 요리사 비욘슨 -바이킹 치즈구이- [29] Younggobli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485 44
202025 [카연] 정의의 신이 택배 도둑에게 응징을 내리시는 만화 [96] 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399 138
202024 [기음] 홍콩 칠리파가라.jpg [10] ㅇㅇ(223.62) 12.14 2262 11
202023 [귀갤] 핫산)물호흡조 만화 [17] ㅇㅇ(14.46) 12.14 3503 59
202022 [멍갤] 소원성취 [22] 집가기싫은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498 33
202021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아이즈원 과질 모음 (녕,광,율,깃,샄) 19P [23] 유리유리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931 59
202020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앚 과질모음 20P (광,녕,댕,꽥,밍,히,깃) [30] 벚@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019 65
202018 [I갤] 191214 ICN 입국 유나 프리뷰 by 에이지 [1] 아기부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86 15
202017 [I갤] 191214 ICN 입국 리아 프리뷰 by Boom Clap [1] 있지?믿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84 10
202016 [I갤] 191214 ICN 입국 예지 프리뷰 by 에이지 [1] 아기부엉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36 13
202015 [U갤] 유사다 약물검출 사실상 별거없음.feat 빨놈빤다. [2] vmfkdlem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59 10
202014 [자갤] 차붕이 차 샀어요 [136] 던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421 82
202013 [트갤] 오늘자 트포 공식 유튜브 스톱모션.GIF [11] 반다크나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734 11
202012 [귀갤] 첫핫산) 젠네즈 외 기타 만화 [6] ㅇㅇ(114.207) 12.14 2377 28
202011 [아갤] 191214 이지금 인스타그램 원본 [34] XUR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5203 92
202010 [기음] 초밥대신 텐동먹음 [22] cola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147 17
202009 [귀갤] 메카 코붕요붕 [4] 거품비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2010 34
202008 [U갤] UFC 3대 약물러.jpg [7] ㅇㅇ(117.111) 12.14 1825 36
202007 [월갤] 리코 미뽕위장에 달리는 성조기에대해 알아보자 [12] 중순양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39 35
202006 [I갤] 191213 싱가포르 쇼케이스 20p by @nigelhog [5] 있지?믿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794 15
202005 [겨갤] 마법같은 비밀을 가진 안나.gif [32] ㅇㅂ(210.205) 12.14 3158 105
202004 [월갤] 멋진 미국배를 인질로 잡고 노가다이벤을 연다고?ㅋㅋㅋ [11] Dreadspit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292 27
202003 [포갤] 탑레 29위의 킬가 두랄 어래곤 파티 최종판 [98] 크-유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3731 38
202002 [I갤] 191214 ICN 입국 채령 프리뷰 by 메리골드 [1] 있지?믿지!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439 10
202001 [바갤] 횐님들 스텝복구했습니다^^777 [15] 양구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1176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