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ㅇㅇㅁㄱㅁㅇ) 댕로 옛스타일 돈까스가 땡기는 날앱에서 작성

ㅇㅇ(39.7) 2019.11.19 17:00:03
조회 5350 추천 44 댓글 52

바발들 혼밥집 추천이야
나 여기 꽤 자주 가는데 우리 바발들은 많이 안가는것 같더라
대학로에서도 꽤 오래된 분식집인데
벽면에 공연 포스터나 싸인들도 잔뜩 있고~
메뉴가 엄청 많은데 그중 메인이 김치볶음밥 과 왕돈까스야
진짜 그 옛날 느낌~ 분식집에서 파는 맛.
혼밥러 많고 선불로 계산하고 먹고 나오면돼.
수저랑 김치단무지는 셀프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맛이지만 양이... ㅎㄷㄷㄷ
너무 많아서 항상 남겨ㅠ
근처 대학생들 많이 오는것 같더라
오늘도 가서 돈까스 먹고 나왔어~
장수분식< 위치는 대학로역 4번출구 첫번째 골목에 편백집있는데 그 편백집 골목 끝에 있어
꼭 먹어봐~ 난 김치볶음밥이랑 돈까스 강추!
(참고로 돈까스시켜도 뜨끈한 국수도 함께줘 5500원)

- dc official App


출처: 연극, 뮤지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44

고정닉 5

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01547 [토갤] 넨도로이드 158 - 노우미 쿠드랴프카 동복 Ver. [35] 타르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194 16
201546 [겨갤] 인생 한 번이다 빠꾸없다 ㅅㄱ [72] Flight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585 71
201545 [포갤] 얼음귀신 1마리때문에 극대노한일본인......jpg [33] ㅇㅇ(223.38) 12.08 11053 86
201544 [카연] (참피)층간소음 [46] 딸기맛담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505 65
201543 [멍갤] 우리집 풍산개 새끼들 근황 ..... jpg [19] 김봉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549 32
201542 [기음] 경남 진주 <태양순대국밥> 방문기 [37] 엠대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767 27
201541 [기음] 해피굴통삽겹살 [20] 육회곱창쭈삼소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329 22
201540 [차갤] 아쌈 홍차라떼 [23] 티트리(175.200) 12.08 2104 12
201539 [U갤] 국적을 잘타고난 새끼 [6] ㅇㅇ(117.111) 12.08 4963 75
201538 [디갤] 오늘자 대박사진.jpg [8] EOS1NR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926 31
201537 [구갤] 191207 음악중심 빨간베레모귤 움짤 11pic [2] 신나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407 15
201536 [디갤] 19.12.08 - 주말 아침 [19] ㄲ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089 13
201535 [아갤] 프리뷰 [14] ㅠㅐ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116 59
201534 [I갤] 연생때 월평 끝나고 처음 칭찬받은 리아.. 눈물바다된 썰..gif [5] WATZ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425 28
201532 [주갤] (약스압) 구닌아조시 외박나와서 대구 A31 간 후기 [16] Prostra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837 20
201531 [트갤] 카와모리 쇼지 센세 전시회 [13] 십덕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250 14
201530 [아갤] 191208 아이유 인천공항 입국 [24] ㅠㅐ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9412 56
201529 [멍갤] 세달에 한번 보여줄까 말까 하는 표정임 [34] 시국이(218.53) 12.08 4143 51
201528 [멍갤] 이거 좀 레전드인데? [11] 집가기싫은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6386 56
201527 [카연] 조립컴 [106] 과테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6023 90
201526 [키갤] 한나이모 보고가라.jpg [25] ㅇㅇ(218.39) 12.08 6077 50
201525 [포갤] 야생 미로치작 성공 [46] ㅎㄹ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7899 49
201524 [파갤] 윌크스 포인트와 ipf 포인트 [22] ㅇㅇ(1.235) 12.08 1367 21
201523 [기음] 아침부터 표고버섯 고기전 했다. [35] 아옷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854 21
201522 [바갤] 추억의 바이크 랜덤짤 [15] 양구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742 9
201521 [포갤] 카톡 오픈채팅 얘 뭐냐??? [15] ㅇㅇ(211.54) 12.08 3385 18
201520 [기음] 오늘의 집밥 : 튀김 [16] 김샼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462 36
201518 [겨갤] 엘사vs안나 논쟁을 여러 사람들에게 물어보았습니다 [46] 세레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182 137
201517 [귀갤] [핫산] 하쿠코유 귀멸 학원 / OO하지 않으면 나갈 수 없는 방 [11] MapaTof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182 48
201516 [연뮤] 낮공 안보는 심심한 바발드라 조지아 위멮데이 사은품 봐줘 [15] ㅇㅇ(121.135) 12.08 1371 19
201515 [미갤] 실시간...올드 다이스 월드이터...jpg [11] 박카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438 15
201514 [디갤] 터키서 찍은 사진덜 [18] (126.208) 12.08 1139 22
201513 [연뮤] ㅌㅇㄱㅁㅇ) 고흐 엠디 목록 (업뎃완료) [51] ㅇㅇ(175.223) 12.08 2323 48
201512 [토갤] 손흥민 인스타 jpg [10] ㅇㅇ(211.36) 12.08 38241 172
201511 [트갤] 스까트론 레드썬 방법 [9] 부긔(175.213) 12.08 1117 11
201510 [기음] 볶음밥 곱배기 [14] red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6663 31
201509 [구갤] 쇼음악중심 세정 역조공 커피차 인별펌 ㄴㅇ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189 17
201507 [토갤] 토붕이 레진 피규어 샀다ㅋ [83] 춤추는물고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3259 34
201506 [멍갤] 이래야 호두지 [18] 집가기싫은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403 30
201505 [필갤] Deafheaven Live In Seoul [12] 꿈에카메라를가져올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762 11
201504 [카연] 마법사가 좆소기업 드가는 만화1 [39] 구아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9501 203
201503 [필갤] [전주시 태평동을 추억하며] memories bring back [17] 이명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912 21
201502 [주갤] 미야자키의 bar 버틀러 [20] 미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258 31
201501 [동기] (금화조) 킹갓해치 [20] 칠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630 35
201500 [I갤] 191025 베트남 팬사인회 유나 6p by DC [3]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2577 16
201499 [멍갤] 작은딸랑구 보고가라 [10] 샤미두치(223.62) 12.08 1933 40
201498 [아갤] 191208 이지금 인스타그램 원본 [36] XUR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51411 131
201497 [카연] 깊은 잠에 빠진 이세계 미술학원 크로키 & 만와 [14] 미스터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857 33
201496 [디갤] 오늘 사온 85금 개시 사진 올려본다 [8] 사회생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1552 11
201495 [겨갤] 안나 즉위식이 초라한 이유 [87] 달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08 6608 268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