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프리코네 희대의 개사기캐에 대해.araboja (+리세계 필수) (재업)

김치타르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11.30 10:00:02
조회 10641 추천 45 댓글 57

우선 수즈메의 스킬을 알아보자.

1 : 쁘띠 골램 서몬





2 : 소다에일

가장 앞에 있는 아군중심 범위로 마방 84증가


유버 : 트로피컬 베케이션

아군 전체 물,마방 50증가(18초) 매초542회복(10초)

총 5420의 힐량에 50물,마방을 매우 긴시간 아군 전체에 부여한다


유이 : 2725힐

마호 : 물방 50

치카 : 2395힐

미사토 : 2042힐 + 마방50


수즈메: 5402힐 + 마방50 물방50

?????

5초만 버티면 유이의 힐량을 뛰어넘으며

10초까지 유지시 방어적 측면에서는 네명의 힐러의 수치를 모두 합친것 이상의 포텐셜을 보여준다

또한, 탱킹력도 유이, 미사토, 치카보다 우월하며,

마호보다 채력, 마방은 높고 물방은 살짝 낮은 두려울정도의 스펙을 가지고있다.


결론 : 수즈메는 최고의 힐러이며, 이는 많은 념글로 증명되었다

(사진출처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purikone_redive&no=1983300&exception_mode=recommend&page=1)


+대전기록 추가

보니까 밑에 념글에서 맞은게 나 같드라구. 별도 똑같고 그래서 심심해서 글써봄





출처: 프린세스커넥트 리다이브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45

고정닉 31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03775 [멍갤] 시골멍과 도시멍 [16] 점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908 56
203774 [겨갤] 제일 좋았던 홍메박 655 리뷰(세줄요약 on) [23] 할매근성.mk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865 65
203773 [아갤] 191224 러브포엠 방콕 콘서트 직찍 4pics [24] 물론재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282 60
203772 [중갤] 심즈4 시작할려는 중붕이들 건축 꿀팁.Tip [113] 문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5422 108
203771 [디갤] 85mm 연습중인 사진 모음 2 [5] 사회생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039 6
203770 [포갤] [시즌1]싱글배틀 최종1위 메타몽+막이사이클파티 [43] 붕어빵다이스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4776 34
203769 [여갤] 킴캡 꼭 도쿄 가요(mbc.ver).gif [9] ㅇㅇ(114.108) 01.03 1830 48
203768 [기음] 뉴비 여름에 50인분 감자탕한 썰 [46] 방울공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4659 73
203767 [동기] 아삽이 핸들링 성공했다ㅋㅋㅋㅋ동기갤러들 딱대 ㅋㅋㅋ [50] 원소정ㅋ벅ㅋ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387 60
203766 [아갤] 아이유 갤러리 Love, Poem 투어 콘서트 조공 정산&후기 [114] ㅍㅌㅍㅋㅍ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369 181
203765 [구갤] 200102 세정 인스타그램 #서든어택 #베레모 #수트 [4] gugud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703 32
203764 [I갤] ✨있지 사인.psd✨ [3] 유채꽃필무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928 19
203763 [시갤] (장문주의) 론진 부엉이 리뷰 [44] 부엉부엉(211.217) 01.03 2676 39
203762 [겨갤] 겨울왕국2 작사작곡가 로페즈 부부 인터뷰 [5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5212 107
203761 [냥갤] 단비 3개월동안의 쥐색기 고양이만들기 [75] 유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033 354
203760 [중갤] [연재]얼리 엑세스 딱지를 7년째 못때는 생존게임이 있다?! [104] AaahRr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7023 86
203759 [야갤] 오늘자 JTBC 신년 토론 요약 ㄹㅇ...JPG [161] Dd(121.189) 01.03 51949 930
203758 [파갤] 레게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 [24] 나만의비밀상자애호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128 5
203757 [카연] 선임이 폐급이면 1 [92] 진짜가끔씩그림올리는새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9564 106
203756 [디갤] 박새찡 땅콩 먹방 [11] ㅇㅇ(121.169) 01.03 1012 17
203755 [동기] 뱀파이어크랩 새끼낳았다 [31] 앵닥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677 30
203754 [기음] 임박떨이 썩은 고기 살려내는법. 병도 팔고왔어. [94] 노원맛대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3534 20
203753 [차갤] 브레빌 왔다! [48] 쇼콜라,위스키 그리고 커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353 18
203752 [모갤] 새해를 맞이하여 모형 제작 의뢰 배달옴. [12] 도사마하라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071 6
203751 [파갤] 리키영업하는 넘들이 숨기고 있는사실(2) [27] 산까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1512 13
203750 [사갤] 이건 연기중인거 맞네 ㅋㅋㅋ [16] ㅇㅇ(125.186) 01.03 78609 64
203749 [필갤] 아버지 그냥 쓰시던 카메라로 찍어봄 [3] ㅇㅇ(119.199) 01.03 13094 21
203748 [멍갤] 호두♡고구마 [38] 집가기싫은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121 61
203747 [토갤] 30mm 사고싶어 미치게 만들 사진들 [35] 릿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3 2838 18
203745 [격갤] 페이커가 생각하는 임요환 [152] ㅇㅇ(183.99) 01.02 17424 127
203744 [I갤] 있스타 륮 [21] 아이럽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6365 38
203743 [바갤] 혼자가는 정동진 요약 [19] ㅁㅂㄴㄱㅇ(221.146) 01.02 3489 21
203742 [동기] (마우스) 실시간 2020 첫 찍찍이짤들 [20] 칠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2560 26
203741 [카연] 중국에서의 학교생활 [76] ㅇㅇ(49.163) 01.02 14185 198
203740 [기음] 작년 우리학교 급식사진들 보고가 [55] 고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6945 56
203739 [멍갤] 도넛방석은 꼭 드라이크리닝 할것 [28] 정봉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36342 53
203738 [야갤] 어제자 중궈좌 하이라이트....JPG [993] ㅇㅇ(175.223) 01.02 43436 1767
203737 [겨갤] 명탐정 안나.gif [48] ㅇㅂ(210.205) 01.02 6362 121
203736 [카연] 나의 군대 이야기 (전우애 2제보썰) [115] ma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1057 202
203735 [디갤] 산 짤.jpg [13] 개초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3153 14
203734 [미갤] 조금 늦은 2019년 도색 결산 [5] 퍀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2057 17
203733 [야갤] 김희철... 제자를 향한 마음 ㄹㅇ...JPG [218] ㅇㅇ(223.38) 01.02 44046 654
203732 [포갤] [수정]소드실드가 입문인 포린이가 알려주는 실전몬 만들기.txt [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5945 49
203731 [사갤] [비하인드 스틸] 스탭 인스타 업데이트 + 추가 [15] ㅇㅇ(121.187) 01.02 10051 62
203730 [바갤] 도저언 최저가 퀵시프트 자작 도전기~! [38] garage빠삐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745 16
203729 [엠갤] 엠붕이 살리는 아이즈원 과질 모음 (앚,쌈,율,밍,금,히,낰,댕) 30P [14] 유리유리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3323 71
203728 [필갤] 나의 연말은 이벤트 시상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368 13
203727 [카연] 귀신 나오는 꿈 [46] dld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6929 176
203726 [겨갤] "오 안나...여름은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해요..." [67] 데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1104 173
203725 [필갤] 데이터백만 죽은 것이 아니다! [4] ST3L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02 1888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