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발적으로 모이는 대구 의사들 ㄹㅇ;...JPG앱에서 작성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2.26 17:21:01
조회 37862 추천 1,018 댓글 528




존경하는 5700 의사 동료 여러분!


지금 대구는 유사 이래 엄청난 의료재난 사태를 맞고 있습니다.


코로나 19 감염자의 숫자가 1000명에 육박하고, 대구에서만 매일 100여명의 환자가 추가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부모, 형제 자녀들은 공포에 휩싸였고 경제는 마비되고 도심은 점점 텅 빈 유령도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생명이 위독한 중환자를 보아야 하는 응급실은 폐쇄되고 병을 진단하는 선별검사소에는 불안에 휩싸인 시민들이 넘쳐나는데다 의료인력은 턱없이 모자라 신속한 진단조차 어렵고, 심지어 확진된 환자들조차 병실이 없어 입원치료 대신 자가 격리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사랑하는 의사 동료 여러분!


우리 대구의 형제 자매들은 공포와 불안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의사들만 초조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응급실과 보건소 선별진료소에는 우리의 선후배 동료들이 업무에 지쳐 쓰러지거나 치료과정에 환자와 접촉하여 하나 둘씩 격리되고 있습니다.


환자는 넘쳐나지만 의사들의 일손은 턱없이 모자랍니다.


권영진 시장은 눈물로써 의사들의 동참과 도움을 호소하고 있고,


국방업무에 매진해야 할 군의관들과 공중보건의까지 대구를 돕기 위해 달려오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의사 동료 여러분!


저도 의사 동료 여러분들도 일반 시민들과 똑같이 두렵고 불안하기는 매한가지입니다.


그러나, 대구는 우리의 사랑하는 부모 형제 자녀가 매일매일을 살아내는 삶의 터전입니다.


그 터전이 엄청난 의료재난 사태를 맞았습니다.


우리 대구의 5700 의사들이 앞서서 질병과의 힘든 싸움에서 최전선의 전사로 분연히 일어섭시다.


우리 모두 생명을 존중하는 히포크라테스 선서의 선후배 형제로서 우리를 믿고 의지하는 사랑하는 시민들을 위해 소명을 다합시다.

먼저 응급실이건, 격리병원이건 각자 자기 전선에서 불퇴전의 용기로 한 명의 생명이라도 더 구하기 위해 끝까지 싸웁시다.


지금 바로 선별진료소로, 대구의료원으로, 격리병원으로 그리고 응급실로 와주십시오.


방역 당국은 더 많은 의료진을 구하기 위해 지금 발을 동동 구르며 사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과를 마치신 의사 동료 여러분들도 선별진료소로, 격리병동으로 달려와 주십시오.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지금 바로 저와 의사회로 지원 신청을 해주십시오.


이 위기에 단 한 푼의 댓가, 한마디의 칭찬도 바라지 말고 피와 땀과 눈물로 시민들을 구합시다. 우리 대구를 구합시다.


사랑하는 의사 동료 여러분!


어려울 때 친구가 진정한 친구요 어려울 때 노력이 빛을 발합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 주시고 달려와 주십시오.


제가 앞장서겠습니다.


제가 먼저 제일 위험하고 힘든일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동료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대구광역시 의사회장 이성구


출처: 국내야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018

고정닉 173

47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13035 [건갤] (데이터 증발 주의) 빌다리 갤에 엠지 턴에이 사진 투척 [24] 삐리릭빠바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134 15
213034 [겨갤] [그림] 어제오늘 그린거 구경하고 가 [45] 영구동토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295 73
213033 [I갤] 191013 인기가요 예지 유나 움짤 [9]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956 24
213032 [겨갤] [문학/단편] 행복한 악몽 [36] 프소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703 34
213031 [포갤] 개인적인 브루스 스프링스틴 명곡들 Top 5 [11] Souvlak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625 20
213030 [모갤] 첫 그림망호 후기 [40] 고닉판너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8030 61
213029 [모갤] 모여봐요 동물의숲 마을사무소를 만들어봤어요 [22] 츄프(106.246) 04.10 1905 69
213028 [미갤] [뇌해머주의] 재미로 써보는 뉴-코덱마 유닛 리뷰 - ELITE1 [15] ✠토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019 19
213027 [I갤] 200321 믿잠브 브이앱 유나 움짤 [16]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162 33
213026 [필갤] 오늘도 카페 사진 [6] 7月25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912 14
213025 [차갤] 저커 구지 우라가 워시드 아이스 [9] SHININGST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599 8
213024 [심갤] 스압 ) 두 심 [1] [11] por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894 28
213023 [심갤] 심즈2 딸램 성장했다 ㅅㅂ ㅠㅠㅠ [17] Da_vel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2408 47
213022 [파갤] 내 스쿼트나 한번 보고가 [38] ㅇㅇ(112.170) 04.10 2791 28
213020 [I갤] 디스패치 유나 싸인 [9] 125.18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806 31
213019 [바갤] 대각선 국토종단 투어 후기 1일차 [32] BEDOOLG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242 40
213018 [트갤] 비스트워네오 떼샷 보고가 [21] 타코스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833 12
213017 [포갤] 현재까지 나온 아차상 후보들 [15] 과아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457 13
213016 [바갤] 강서 면허시험장 후기 [54] 타이슨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2051 37
213015 [겨갤] 그림) 안풍커플 데이트 (feat.스벤카) [85] RUR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120 82
213014 [모갤] AMK 톰캣 완성했어 보구가 [26] 애긔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939 40
213013 [기음] 자취요리. 계란 카레 [22] 랜스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2476 33
213012 [포갤] [피치포크] 다른 사람들과 같이 음악을 만들 수 있는 다섯 가지 무료 앱 [7] ㅇㅇ(121.162) 04.10 946 23
213011 [카연] (스압)소설 리뷰 만화- 데카메론 by 조반니 보카치오 [92] kidoonis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2433 78
213010 [모갤] 모동숲 숨겨진 꿀잼컨텐츠 술래잡기를 알아보자.gif [30] 비타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2552 152
213009 [멍갤] 우리애 무슨 믹스인거 같음 [27] ㅇㅇ(220.125) 04.10 1854 22
213008 [파갤] 로말4 vs 로말3xd vs 스피드스윕 vs 메트콘5 (메트콘5편) [11] 헬랄기(116.33) 04.10 924 13
213007 [필갤] 우리집 막내 강아지 [15] 비샤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188 20
213006 [철갤] 철린이 괴롭히기 (움짤多 용량주의) [39] 머학원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3150 57
213005 [야갤] 최근 베트콩들 한국 불매 운동 근황........jpg [1423] ㅇㅇ(106.102) 04.10 54945 1312
213004 [멍갤] 우리집 두 공주님들 소개할게 [26] ㅇㅇ(223.33) 04.10 1630 62
213003 [냥갤] 오늘밤에찍은 고양이들 [28] ㅇㅇ(106.102) 04.10 1856 107
213002 [기음] 간만에집밥 [29] 스베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2163 34
213001 [토갤] 오더택)혜자더판 -유동거래도 해볼만 해- [17] 잔여물처리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806 11
213000 [여갤] 쥬리의 실전 스트리트 한국어실력 [5] ㅇㅇ(114.202) 04.10 1803 71
212999 [여갤] 2% 부족한 쥬리의 한국어실력 [18] ㅇㅇ(114.202) 04.10 3541 120
212998 [트갤] 5편 각하 제트기모드 왕은 이거지 ㄹㅇ [15] 옵깡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164 15
212997 [미갤] 뉴비 처음 붓으로 색칠 해봄 [11] ㅇㅇ(175.117) 04.10 1120 18
212996 [심갤] [뚝딱] [노시시] 씹아싸 개찐따의 집 [13] 짱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549 38
212995 [바갤] 야간바리 빳따쥬 슈바!~(뜻밖의 알슥 2회차) [26] 홍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761 14
212994 [기음] 노릇노릇 오븐윙 꾸이 [18] 커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2481 36
212993 [모갤] 리얼타임 모붕이 자연주의 섬 조금 올려본다 [58] ㅇㅇ(110.13) 04.10 10015 109
212992 [건갤] 사자비 버카 완성했다 [7] ㅇㅇ(112.165)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000 18
212991 [디갤] 영하 26도에서 오로라 촬영한 썰 (2) [35] 엘쿼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387 62
212989 [동기] 쥐새끼 간식상 차려주기 [32] I치치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475 35
212988 [중갤] 중붕이 동숲 모자걸 의상 만들어봄.JPG [76] 브뱔(125.188) 04.10 17915 51
212987 [동기] 집에 있던 왕관앵과 라호르 비둘기의 크기 차이 [13] 박웅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0 1092 16
212986 [야갤] 재업) 유민상 루리웹 유저 의심 ...jpg [365] 강하은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53173 1186
212985 [동기] 우리집에 온 라호르 비둘기 [36] 박웅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4910 55
212984 [바갤] 념글쌉가능?? 시디롱부츠+ 라이딩진 박스 뜯음 [13] 쵸코비쵸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09 3618 2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