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전투 짬낚 조행기(in 제주)앱에서 작성

생활낚시(223.39) 2020.07.15 17:00:03
조회 1930 추천 14 댓글 23

제주도 감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eb772a4f73a07747ea47fa0817e82ae888d012ab140dc8650519b63f





낮에는 가족과
밤 11시가 넘으면 짬낚의 이중생활 시작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e87e2f4927a57911ea0734a71c9340babbfd18431e45a0da455a3a619f680b23e0f1ca94db553b4b74





첫 날빼고 날씨가..  이게 가장 좋은 날이었음
둘째날은 비도 꽤 왔는데 그냥 맞으며 함ㅋㅋ
(장비에서 비맞은 개 냄새남)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e8207c487ba32a4cea26eb05333d684abd85a9870057ca5053033bf7e635ccfcae991d0d8a97d8601950bc73a8765013b4d889





쇠소깍에 바닥 일부를 투명 유리로  해놓은
보트가 있다 해서 탔는데 10분동안 잡어 낚시
맛보기 체험도 해줌 ㅎ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ec20794d26a77b10ea47d3578b8eaf5bbd34491afcd79eb2122369ff






용치놀래기 밭 ㅋ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b97028197af27e46ea265fccd31f920edcebe34ef485f80acd3501310070bea07a958b29173b6bd3685a296b1620aaa7963ba78a







밤마다 11시에 겨나와 2~3시간씩
로드 두대(에깅대, 볼락대)로 한치 무늬 락피쉬
해봤는데 한치 무늬는 날씨 때문에 사람도 몇
없었고 암튼... 꽝침 시볼ㅠ 그래도..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bc752a4927f47d40ea0715298274aa93d48e127e426dd79c87743e6deb8938bb1d6d7f60370c3a6ebf







이놈들이 왜 아직도 나오지 ㅎㅎ
20센치 이상급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b925714874a12b41ea444516f249b88043cf896806e5c9449ed2






잠도 거의 4시간 이하로 자고
낮에는 일정 맞춰 놀고 하느라 개피곤 했지만
낮에 피곤해 하면 밤에 낚시 가지 말라 할까봐
버티느라 뒤지는 줄 ㅋ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3c4cf83ae397d766502df109b98ca5a3f2fcd2e306a79e66f0b7baeed207a4976a87a10ea47fe644dca975652984acc68285f72f21381b7




제주는 낚시 아녀도 가족이랑 즐기기에
적당해서 좋네요..



에깅 가르쳐 주실 선생님 찾습니다 ㅋ

- dc official App


출처: 낚시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5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4610 [아갤] 아이유 LovePoem 팬아트 그려왔어요 ♥ [47] 카뮤(211.207) 08.10 4471 119
224609 [암갤] 앞산이다 [36] 해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443 17
224608 [수갤] 63아쿠아리움 갔다가 고퀄리티 물속 공연보고왔다.(데이터주의) [37] 헤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3193 47
224607 [수갤] 형왔다 형간다 뎃타주위 [10] 영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290 28
224606 [스갤] 오끼나와 3일째 첫따 [25] ㅇㅇ?(49.104) 08.10 2845 19
224605 [겨갤] 안나 여왕님을 그리기 까지 과정 [38] KAN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921 51
224604 [스갤] [데이터 주의] 에그 스크램블인가 [11] ㅇㅇㅇ(223.33) 08.10 1841 13
224603 [와갤] 어제의 이태리 [110] H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4035 27
224602 [식갤] 다이소 해바라기 수확 [2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3326 38
224601 [수갤] 저번주에 감 (사진8개) [19] 수지니(1.234) 08.10 1215 4
224600 [팬갤] 갠적으로 존나 좋아하는 킹 모먼트들 [45] ㅇㅇ(211.36) 08.10 2522 102
224599 [야갤] 한남 국제커플의 배낭 여행기(feat.라틴녀).jpg [356] ㅇㅇ(223.62) 08.10 46081 859
224598 [사갤] 이찬원 마사지 받던 날 있었던 일 보고가...gif (스압주의) [36] ㅇㅇ(175.125) 08.10 5856 118
224597 [사갤] 문강태 우는것만 모아보면 좋은 이유 [16] ㅇㅇ(59.16) 08.10 2393 48
224596 [냥갤] 울 냥이 넘 바보같고 성격 좋다 [35] ㅇㅇ(211.200) 08.10 3148 96
224595 [문갤] 필사 리퀘스트 도착 [7] 이파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082 12
224594 [건갤] 도색) 반다이 인젝션머신 [13] AdobePremier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100 26
224593 [레갤] DC코믹스 배트맨 여자 빌런 [7] 하나비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196 32
224592 [트갤] MPM 스스 개인 도색작 [11] ㅇㅇ(218.156) 08.10 1236 14
224591 [트갤] 뉴에이지 사운드웨이브 [6] 부르고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346 11
224590 [냥갤] 내 동생 마이구미!! [31] 뱀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703 87
224589 [멍갤] 어제 호두 생파함 (입양1주년) [16] 집가기싫은호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177 62
224588 [모갤] 뉴비에게 꿀팁인 마일 안쓰고 마일 쓰는 퀘스트 깨는 버그 [42] 환튜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3090 96
224587 [기음] [내복군단] 내복군단과 도전! 거꾸로 바베큐 [39] 국방타마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316 50
224586 [동기] 찹쌀햄스터 [31] 다훈애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3044 45
224585 [연뮤] 히보 프로필 촬영 사진 3탄 뜸 [70] ㅇㅇ(110.70) 08.10 2970 21
224584 [여갤] 롴소희 팔딱팔딱추가 [14] ㅇㅇ(124.50) 08.10 2913 47
224583 [모갤] 강릉역 ㄹ황 [18] 뷸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5413 67
224582 [필갤] 와 슈퍼 좆간지템 발견 [36] ㅇㅇ(27.35) 08.10 5906 44
224581 [디갤] 카(페)린이의 카페사진 [5] ㅇㅇ(175.223) 08.10 1208 17
224580 [엠갤] 아크릴 12절(들) [43] 지금이라_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3204 103
224579 [한갤] 어제 다희다워서 너무 귀여웠던 장면들 [12] ㅇㅇ(220.71) 08.10 2283 64
224578 [레갤] 호불호甲 삼국지 미피 리뷰 [52] 내이름은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082 35
224577 [모갤] 동생이 동숲그린거 올려봄 [42] ㅇㅇ(112.154) 08.10 3541 70
224576 [동기] 저를 '드루이드'라고 불러주시겠어요? [47] 고라니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4612 81
224575 [모갤] 이탈레리 채피 약간 업글 [7] 근돼추앙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420 21
224574 [여갤] 데뷔예정 걸그룹 "Hitgirlz"의 사진이 모두 떴어요! [60] ㅇㅇ(223.62) 08.10 7805 50
224573 [사갤] 사괜 오열버튼 모음집 (지극히 내 취향주의) [36] 돛대(39.118) 08.10 2699 112
224572 [한갤] 송가네 입성한 재석이와 식구들 반응ㅋ [17] ㅇㅇ(223.38) 08.10 2534 79
224571 [차갤] 오커믕 [13] 커잘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177 4
224570 [파갤] 다음에는 숨쉬는 방법에 대해서 [14] Sinuvertebral(59.102) 08.10 3865 46
224569 [기음] 3일간의돼지파티 in붓산 [24] ㅇㅇ(223.62) 08.10 4634 45
224568 [파갤] 남들 다 하는 '삼대500' 드디어 달성.. [50] 도시가스(223.39) 08.10 4688 83
224567 [등갤] 도봉산 포대능선 [12] 삼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762 9
224566 [사갤] 스압) 사괜 촬영지 괜찮은병원 다녀왔어요 [14] 앚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499 33
224565 [N갤] 승리의 공룡 왔다 [32] ㅇㅇ(49.246) 08.10 2640 152
224564 [자갤] 금주의 프레임 빌딩 - 프레임 완성 [27] 간조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846 24
224563 [프갤] 마돈나 추는 째욘...gif [7] 워우어워어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163 31
224562 [카연] 의대에 합격하면? 의대생 하루 [150] 석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10197 195
224560 [죠갤] [스압] 죠죠 5부로 이탈리아 성지순례 (베네치아편 - 번외) [25] Rein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10 2758 7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