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오늘 합천호 조행기

ㅇㅇ(119.206) 2020.07.15 17:00:03
조회 1494 추천 9 댓글 15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c32a8989c1c3a02b8457e700b5a8a087d2ac95715c47a00b269762f44edd5704bbc09b8c053

술곡리부터 시작해서 한바퀴 뺑 돌아봤다 배스낚시 올해 4월에 입문해서


집근쳐 저수지만 돌다가 오늘 합천호를 달려봤다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c32a8989c1c3a02b8457e700b5a8a087d2ac95715c47a00b2697b2e16efd5201dbc09a2f3cc

길가다가 첫번째 포인트 발견 그냥 사전 지식없이 고기가 있겠다 싶어서 차댈곳도 없어서 갓길에 겨우겨우 대고 쉐도움 웜들 던져봄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c32a8989c1c3a02b8457e700b5a8a087d2ac95715c47a00b2692e2e15b984704fec09a252a4

3번정도 던졌나? 4짜하나 물어줌 역시 댐이 크니까 씨알도 기본이 4짜인가 싶더라


탑워터 좋아하기 때문에 바로 꿀벌 던져봄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c32a8989c1c3a02b8457e700b5a8a087d2ac95715c47a00b269792d15eb872041b809a2aa1f

잡히는 순간 이건 런커의 느낌이 왔었지만...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c32a8989c1c3a02b8457e700b5a8a087d2ac95715c47a00b2697a2115bdd37a48bb09a29c26

48정도 된다 아까 어떤새끼가 줄자를 잘 펴지 않았다고 했는데 이건 사진상 빛의 반사때문에 굴곡져 보이는거다 내가 평평하게 펴본결과


48~49사이의 싸이즈였다 무척 아쉽더라 그래도 참 크기는 어마어마하더라...



viewimage.php?id=2bb4c32eecdc3f&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1ca3c32a8989c1c3a02b8457e700b5a8a087d2ac95715c47a00b2697b2d16bed37141ec09a275a1

 


여기서 두마리 잡고 포인트 이동했는데 비가 많이 온탓에 내가 처음 간곳이 그나마 젤 루어 던지기 좋았지 다른곳은 죄다 물에 잠겨있어고 산타고 오르내리기를


5~6번 여긴 ㅅㅂ 도져히 못던져!! 들어가는 입구도 풀이 무성해서 도져히 못들어가는 구간뿐... 비가 너무 온탓인지 나무가 우거진곳 어느한군대 제대로 던질곳을 찾지 못했다


그렇게 하루죙일 비맞으면서 합천호 구석구석을 탐방하고 풀숲만 해집고 다녔다 차라리 처음 포인트에서 계속할껄 했지만 그래도 오늘 합천호 한바퀴 싹다 돌아봐서


다음에 올땐 런커 3마리도 뽑겠다 싶더라 ㅋㅋ



출처: 낚시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1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8월호 : 반갑다 논란아 운영자 20/07/31 - -
223937 [디갤] 디지몬 작업한거 몇 장 올려봅니다. [54] Kalite(223.62) 08.03 1101 64
223936 [스갤] [약스압] 스텔라 + 기타 포인트 필름사진 [7] 수중필름게이(121.160) 08.03 314 9
223935 [요갤] 웨지감자 도전해봤다. [6] 카레돈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567 3
223934 [스갤] 핀의 발명 [14] 따개비(125.188) 08.03 346 6
223933 [유갤] 다녀왔다 [13] 냅돌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233 0
223932 [유갤] 롯지 스킬렛으로 집에서 돼지고기 통삼겹 스테이크 해먹은 후기 [23]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430 3
223931 [와갤] 어와 [71] Zal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521 7
223930 [자갤] CX/그래블) 폭우 후, 저도 그래블 라이딩 했습니다 님덜 [17] 도전의끝(124.53) 08.03 933 11
223929 [건갤] 입문 건붕이용 추천 HG 킷들.jpg [9] 쿵쓰쿵쓰(39.116) 08.03 944 13
223928 [연뮤] 어제 주혜 앨리슨 일라 중 웅아부지의 파맛첵스 체험기 [26] ㅇㅇ(223.39) 08.03 1487 63
223927 [사갤] 지난주 사콜 이찬원 깨알 리액션 모음 ㅋㅋㅋ.gif [21] ㅇㅇ(175.125) 08.03 3532 112
223926 [카연] 지금까지 봤던 가장 이상한 불법주차썰.manwha [69] 에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5261 172
223925 [냥갤] 쉼터냥 치치 입양갔다 [18] 쉼터냥(211.177) 08.03 959 81
223924 [필갤] 오늘 아침에 도착한 택배들 [14] 데체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365 9
223923 [사갤] 상태문영.txt (룸곡주의) [13] 상태건들면죽는다(59.5) 08.03 3350 204
223922 [기음] 청국장 먹으려다 분식 [33] 악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234 33
223920 [사갤] 이찬원 입술 깨무는건 똑같은데 분위기가 다 다른 짤...gif [23] ㅇㅇ(175.125) 08.03 3358 89
223919 [사갤] 오른손으로 젓가락질 하는 왼손잡이 임영웅 움짤 몇개 [31] ㅇㅇ(39.7) 08.03 4376 106
223918 [키갤] 흐림님 사진몇개 줏어옴 [48] ㅇㅇ(39.7) 08.03 2063 58
223917 [카연] 티저 모음.ssibbal [19] 기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581 48
223916 [필갤] 로모그래피 필름 써봄 [16] 자유인(125.182) 08.03 345 9
223915 [필갤] Fm3a, F3/T 사용리뷰 [9] 지구의평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241 8
223914 [야갤] 실시간 산림청 9급 야붕이 개X됐다.jpg [347] ㅁ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51865 1028
223913 [디갤] 크롭바디야경 [40] Mil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474 16
223912 [엠갤] 댕댕이 팬아트(+과정) [15] 《IZ*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980 46
223911 [사갤] 궁예) 스압) 책으로 보는 사괜 이야기 힌트 [22] 사괜시계(1.251) 08.03 4491 191
223910 [카연] 주머니에 손 넣고 다니는 걸 보면 못참겠는 만화. manhwa [46] 한스짐머가쓰는vst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3008 99
223909 [건갤] 샤아 자쿠 붓도색한거 보고가라 ㅋ [8] 다박다박(117.20) 08.03 549 13
223908 [파갤] 전신 워밍업루틴 이렇게 해보세요 [18] ㅇㅇ(39.7) 08.03 726 18
223907 [디갤] 비오는 날 잘츠부르크에서 찍은 사진들 [4] Holesovi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431 9
223906 [중갤] 5d 체스 기물 이동방식.jpg [23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3731 54
223905 [야갤] 실시간) 고딩 야붕이 학교 침수됨 [44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40222 678
223904 [모갤] 마법진 좋아하는 모붕이들을 위한 패턴 [7] miggo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937 21
223903 [동기] 잠자는 앵무...jpgif [10] 날아라튼튼이아득히먼별빛너머환상의나라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837 21
223902 [모갤] 해로동혈이란 무엇일까 [18] 0하리보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496 76
223901 [디갤] 흑트키 [11] 12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348 7
223900 [기음] 휴가..부산에서 먹은거.. [13] 22(106.102) 08.03 1159 22
223898 [등갤] 지리산 갔다가 죽다살아왔어 [19] ㅇㅇ(211.245) 08.03 2696 18
223897 [등갤] 8월2일 월출산 [12] 블랙스톰시그마대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971 13
223896 [피갤] (정보글) 아웃사이드 프리킥 차는법 자세하게 ㄹㅇ.. (데이터주의!) [29] 천사아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2516 33
223895 [러갤] 미캉파티트레인 ! - 치엥이 생일상 차려주기 [18] 여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233 43
223894 [로갤] ㅅㅍ)날개들 로고 몇개 만들어봄 [66] ㅇㅇ(121.125) 08.03 5217 274
223893 [토갤] 200802 오늘의 전격 토이 뉴스 [15] 오더오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3127 42
223892 [토갤] 고자우라 세트 다모았다 [40] ㅇㅇ(182.227) 08.03 1774 30
223891 [디갤] [고양이] 아랫집 마당냥이 [29] 트래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741 42
223890 [과빵] 제이엘 디저트바 다녀왔여 [9] 베라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371 15
223889 [디갤] 이케아 다녀온 사진(18장) [34] 댕댕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990 20
223888 [트갤] 트저씨 큰일났다... [21] 양해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3 1994 15
223887 [사갤] 오늘 웅튭에서도 등장한 임영웅 임매너 다정짤 [48] ㅇㅇ(175.223) 08.03 5081 275
223886 [사갤] 이찬원 피아노 연주가 가장 인상깊었던 무대.....gif (스압주의) [22] ㅇㅇ(175.125) 08.03 5042 13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