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영웅이형 노래 듣고 눈물을 흘리는 이찬원 보고가 ㅜㅜ.gif

ㅇㅇ(175.125) 2020.08.01 17:00:01
조회 4389 추천 122 댓글 32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056b752629e1bcdd34203b5

영웅이형이 선곡한 노래 제목 듣자마자 이 노래 좋다면서 기대하는 찬또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300e35330cd4df35a78d615

가사를 음미하면서 듣다가 눈물이 글썽 ㅜㅜ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009e75131994f626a729427

이와중에 우는 찬또 달래주는 따수운 탁이형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c54b256379b48171e7d3397

영웅이형 감성 보이스가 더해지니까 눈물이 뚝뚝 ㅜㅜ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c01b25262984a3c2acf1ea5

눈물또 챙겨서 내려오는 고마운 탁이형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4706b755659b4e09b7ac2035

탁이형 : 영웅아 찬원이 울었어, 찬원이가 니 노래 듣고 울었어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c54ef0330c949c89b4b0eaf

찬또르륵 이제 뚝 그쳤또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4202ee026b9f192d20c14547

자신의 노래를 듣고 운 찬또 보며 미소짓는 영웅이형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752b550379f1b97c1b01602

이제서야 밝은 미소 되찾은 찬또 ㅜㅜ


viewimage.php?id=21b2c623e6d334aa6dbad8a113c3&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e87ae335a44801c2ffdd268db937417d593a749dd52561a2cf74215361402e05260911f63dd1db3d3

막짤은 상큼찬또로 마무리


찬또 물만두되는거 볼때마다 마음이 아픈데 넘 이뻐 ㅜㅜ 웃는 모습도 사랑스럽고 우는 모습도 이쁜 찬또


출처-찬원마을



출처: 사랑의 콜센타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122

고정닉 2

3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224263 [모갤] 동물의 숲 초기작 (동물의 숲 e+) 샀음 [17] ㅇㅇ(121.129) 08.07 1768 57
224262 [파갤] 비얌 간식으로 오늘 갓 낳은 신선한 달걀 증정 [28] muscul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29 12
224261 [카연] (격기 3반 팬만화) 주지태 vs 마리아 S랭크 순위결정전 [26] 시피모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401 49
224260 [디갤] 광각 잘 찍는 법 알려드립니다 -2- [20] 스앟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10 22
224258 [주갤] 안녕하세여 신제품이 쪼오오끔 들어왔숴요 [10] 마켓홍보쟁이(182.230) 08.07 791 16
224257 [기음] 햄버거를 먹었는데 다이어트인 이야기 [42] 아토(119.205) 08.07 1345 35
224256 [필갤] 2020년 서울 [3] 하행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47 6
224255 [엠갤] 속초 잇힝트립 단천식당, 바다향기로 후기 with .jpg [44] 파리피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006 63
224254 [카연] 카페같이갈 친구가 없는 Manhwa [22/1] deer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893 35
224253 [문갤] 만년필볼펜 리뷰 [4] 잉금술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48 8
224250 [멍갤] 포메 켄넬에서 350이었는데 60에 데려온 울 댕댕이 [22] 오쏠레미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64 27
224249 [연뮤] ㄱㅅㄱㅁㅇ) 0806 어나더 커튼콜 몇장.. [12] (223.38) 08.07 413 20
224248 [트갤] 전시회 블맘부스 방문 [15] 십덕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98 12
224247 [카연] 영상에 알 수 없는 것들이 가득 찍혔던 만화 [57] 감자봉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167 73
224245 [트갤] WFC 그리스핏 / 익그저스트 [11] 십덕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71 7
224244 [레갤] 레고 정리한거 찍어옴.jpg [6] ㅇㅇ(210.103) 08.07 520 12
224243 [모갤] 플레처급 구축함 [7] UN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94 5
224242 [바갤] 금일자 도련님 텐덤아다 후기 [60] 둑둑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206 46
224241 [파갤] 원알엠님한테 받은 역도자세 피드백 내용 정리 [21] 짐웨맆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771 14
224240 [주갤] 주위리) 글렌피딕15, 글렌피딕30 비교시음 [16] 기미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513 15
224239 [트갤] APC 프라임 메가트론 사진 찍어봤다 [13] 마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35 11
224236 [사갤] 무드등 다 만들었다 [24] ㅇㅇ(125.132) 08.07 1559 67
224234 [멍갤] 강아지 병원에서 숨쉰 채 발견 [32] 오쏠레미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813 49
224233 [키갤] 감자국 겆붕이 승요입갤 [19] ㅇㅇ(223.39) 08.07 1451 85
224232 [사갤] 야 주리강태빠들아 심장붙잡고 빨 드루와 [8] ㅇㅇ(223.39) 08.07 1191 43
224231 [트갤] 어스라이즈 이그저스트 리뷰 [12] 레이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39 12
224230 [멍갤] 대략 복순이랑 노는짤 [14] 복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44 31
224229 [필갤] 발리 해변 노을 [7] 맨시티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22 6
224228 [문갤] 득펜) 펠리칸 M850 (버메일) [7] kee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09 11
224227 [기음] 자취충 혼밥상.jpg [22] ggg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082 35
224226 [차갤] 오늘 로봇도 도착! [17] 11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90 5
224225 [동기] 햄청년 밤톨이 [9] 달팽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75 20
224223 [포갤] 코로나땜에 음반안오는거 빡쳐서 카세트입문함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61 14
224222 [모갤] 오완) 타미야 1/35 Type 10 [5] RuphAZu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277 16
224221 [동기] 병원 갔다온 몽저 [5] 니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14 10
224220 [키갤] 오늘 조상우 제구 스트존이랑 비교해서 보니까 더 미쳤네 ㅋㅋㅋㅋㅋ [15] ㅇㅇ(106.101) 08.07 2657 98
224218 [디갤] 광각 잘 찎는 법 알려드립니다 -1- [10] 스앟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409 21
224217 [동기] 서울에서 귀여운 로보햄을 분양합니다 [32] 햄스터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652 12
224216 [기음] 오늘의 야식은 오징어튀김 [14] 오쏠레미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312 30
224214 [냥갤] 밤비 첫돌 [26] 도와줘(211.187) 08.07 1119 179
224213 [모갤] 그립톡 만들엇음2 [2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1120 24
224212 [디갤] 20mm 사진 많음 주의 [6] An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7 351 22
224211 [헬갤] 7주차) 헬스 입문자를 위한 기초체력 운동 [38] 멜린이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3707 36
224210 [키갤] 킹하성 이정후 광고 비교 [37] ㅇㅇ(211.217) 08.06 4120 102
224209 [넨갤] 다이소 신문물 [39] AIUE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7528 42
224208 [와갤] 와인 오프너 가이드 - 추천품 파트 5. 하이엔드 [28] 마근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2551 21
224207 [독갤] 원서 독해를 위한 영어 공부법 [38] 남넉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4693 73
224206 [타갤] 야끼 만들어왔다 [24] PolarD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3875 57
224205 [R갤] 룸붕이.. 10평 원룸.. 인테리어 90퍼센트 완성! [93] 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06 5520 41
224204 [연뮤] ㅉㅌㄱㅁㅇ) 고대유물 캐는중2222 [52] ㅇㅇ(218.154) 08.06 2723 55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