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DC코믹스 배트맨 여자 빌런

하나비러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0 17:00:02
조회 2848 추천 34 댓글 7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49551979ee66a0075bf2f1dbfb3a21967cd09359f45f513d

76052 캣우먼

70916 할리퀸

70908 포이즌 아이비

배트맨 시즌2 마치 해리엇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49551979ee66a0075bf2f1dbaf6c75907887cb0cf45f513d

캣우먼


배트맨과 썸타는 관계이자 도둑임

상황에 따라 배트맨 조력자 역할도 함

복장은 1966년 배트맨 TV 드라마 복장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24391c76ee6dab075765d9fa01f1723ede1353f8645df0d904

실제 배우

쥴리 뉴마(1933~)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49551979ee66a0075bf2f1dbff3a25c422d7c20ef45f513d

할리 퀸


정신과 의사

조커의 부하이자 연인

포이즌 아이비와 친함

복장은 레고 배트맨 무비 복장인데

투투 드레스라고 발레복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24391c76ee6dab075765d9fa01a2216cdb485bfc335df0d904

요즘은 마고로비 할리퀸 영향으로 오른쪽 같이 코스가 변하고 있음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49551979ee66a0075bf2f1dbaa3e75c72ed0c609f45f513d

포이즌 아이비


진짜가짜 포이즌 아이비 두 명임

식물을 조종하며 독으로 사람도 조종 가능

할리퀸과 친함

역시 레고 배트맨 무비 복장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24391c76ee6dab075765d9fa01a47362df1f06ad325df0d904

걍 올려보는 영화 배트맨과 로빈의 포이즌 아이비

배우는 우마 서먼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49551979ee66a0075bf2f1dbab6877c07bd89159f45f513d

마치 해리엇


원더랜드 갱단의 여성 멤버

넷 중 인지도가 가장 낮음

코믹스에서 가끔씩 등장함

레즈비언 가능성 높음

복장은 역시 레고 배트맨 무비


viewimage.php?id=21b8d729&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6ae33e2487b0fbfc93624391c76ee6dab075765d9fa01ac266a891f06fc625deac704

코믹스에선 금색 단발머리에 토끼 머리띠를 하고 다님





각 캐릭터 미피들 중에

예뻐 보이는 애들로 삼

이런 설정 같은 거 알아보는 거 좋아해서

글 써봄 ㅋㅋㅋ





출처: 레고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34

고정닉 7

4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관객과 친구가 된 극장, 메가박스 홍대점 오윤석 점장 운영자 20/09/17 - -
228158 [키갤] [창작대회](데이터주의) 여러가지랑 난 만들어왔음 [30] 난만드는방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363 52
228157 [가갤] 1:1토호검 격토 완성 [48] LEO1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147 56
228156 [유갤] 북한산쪽으로 캠핑왔음 [18] 린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188 10
228155 [식갤] 돼지 뒷다리로 꿔바로우 만들어봤어(약간 실패) [31] 노조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424 25
228154 [와갤] 와생아의 어와(feat.HH) [59] (??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735 10
228153 [바갤] 술한잔하고 쓰는 전국투어 후기 [85] PUA(코마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593 64
228152 [청갤] 청춘기록 3회 사혜준 "치민다/ 진짜짬뽕이야?" gif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538 34
228151 [사갤] 사콜 상큼한 뿅아리 이찬원 보고가...jpgif (+추가) [42] ㅇㅇ(175.125) 09.18 3627 135
228150 [건갤] 심심해서 적어보는 볼만한 건담유튜버들 정리 [20] 유니콘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218 23
228149 [브갤] 심심해서 해본 준영이 옷 정리 (상의만) [33] ㅇㅇ(120.142) 09.18 2149 89
228148 [디갤] 렌즈가 원래 마음대로 화각이 바뀌기도 하고 그러냐 [21] 스텔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985 9
228147 [동기] 울집 페디그리 [22] ㅇㅇ(223.39) 09.18 1083 22
228146 [과빵] (사진 눈갱 주의) 아빠 생신 기념으로 대왕카스테라 만듦 [21] ㅇㅇ(210.126) 09.18 2007 27
228145 [멍갤] 길 가다가 만난 댕댕이 ...jpg [31] ㅇㅇ(211.63) 09.18 2240 48
228144 [N갤] 오늘의NC다이노스 [9월 18일] [20] TodayN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035 66
228143 [기갤] ㅗㅜ 소원이 누나 인스타 뭐야 [6] ㅇㅇ(211.246) 09.18 2405 24
228142 [냥갤] (냥이미모배틀) 멍냥이 짤 더 달래서 가져옴 [24] ㅇㅇ(211.185) 09.18 1487 100
228141 [모갤] [오-작] F-35B 일부 도색 및 후방커버 개조 [3] 공대아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723 16
228140 [기음] [용량주의]닭도리탕 [35] 넹면매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590 19
228139 [파갤] 해골 에디션 완성! [13] 깜찍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202 13
228138 [악갤] 15회 흥분해서 지껄여 본다 (긴글 주의) [20] ㅇㅇ(59.8) 09.18 1946 84
228137 [사갤] 민옵 따르릉 부를때 흥 폭발한 웅탁희 [10] ㅇㅇ(223.39) 09.18 1418 68
228136 [삼갤] 왕조시절 투수진 개사기였네 .gif [53] ㅇㅇ(58.238) 09.18 4048 136
228135 [N갤] C팀(퓨처스)선수들 + 올해 신인들 근황 모아봄.cteam [27] ㅇㅇ(118.220) 09.18 1502 66
228134 [여갤] 보나인스타 커피차 인증 [12] ㅇㅇ(39.7) 09.18 1162 22
228133 [문갤] 난 킹년필 제일좋을때가 [15] 48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085 21
228132 [야갤] 엄마도 휴먼이야... 명수좌... 최근 인터뷰...JPG [448] 민잠이(1.245) 09.18 62780 1673
228131 [모갤] 어제자 호밀밭 판터 작업. [16] Jagdlow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076 14
228130 [기음] 여자친구 생일날 해준 요리 [20] 이세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3097 36
228129 [모갤] 신림선 공사현장 [21] ㅇㅇ(112.152) 09.18 1699 33
228128 [청갤] 청춘기록 2회 짠내 혜준이 (집-민기할부지랑-옥상) gif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400 32
228127 [여갤] 우아 나나 배틀코덕쇼 움짤.gif [29] ㅇㅇ(223.38) 09.18 3138 76
228126 [파갤] 오운 [55] 자바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645 18
228125 [주갤] [주위리] 글렌모렌지 12년 라 산타 VS. 어코드 비교 리뷰! [13] 옴니버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734 16
228124 [냥갤] 컴퓨터에만 앉으면 방해하는 고양이... [18] 호빵찐빵(1.220) 09.18 2118 105
228123 [야갤] 미 해병대가 본 한국군 사격솜씨..jpg [793] 예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5577 584
228122 [기갤] 림스타그램 [6] Bad_Bo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662 8
228121 [엠갤] 엠신소)뮤비속 예나 전화기 [23] 앚도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786 80
228120 [트갤] 트린이를 위한 핫로드와 로디머스의 차이...jpg [17] ㅇㅇ(116.38) 09.18 1260 38
228119 [프갤] 이어지는 아이즈원 세계관과 깨알 정보 [17] IzoneLuxMe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684 55
228118 [브갤] 5화 쭌쏭 메이킹 움짤.gif [7] Lunen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283 34
228117 [프갤] 역시 확신의 비쥬얼팀... [16] 쌈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2551 70
228116 [모갤] 정동진 [6] 이마이미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080 36
228115 [필갤] 마포대교 출사 흑백 [5] affogat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582 11
228114 [멍갤] 각종 수제건조간식 만들기에 대한 팁 [32] 분홍색덕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530 19
228113 [디갤] 디붕이에게 산 렌즈 리뷰 [8] ㅇㅇ(27.119) 09.18 648 12
228112 [엠갤] 픅펌) 흙수저식 프로젝션 키링 만들기.jpg [43] ㅇㅇ(222.121) 09.18 2878 148
228111 [주갤] 흑수저 리큐르 만들기 [61] d맨(183.100) 09.18 2135 33
228110 [등갤] 광교산 정상 찍구옴 ㅎ [8] 덥스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1025 11
228109 [닌갤] 아이팟 클래식 ㅋㅋㅋㅋ [47] ST3LL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8 3603 36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