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디뚜뚜 (전기 자전거..? 전동 스쿠터..?) 후기앱에서 작성

시국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2 10:00:01
조회 1409 추천 25 댓글 18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c36a89a6e4c37375052f366f645f2cf521fe53f9cdad6666608e85517a2bc845f94ec012a42aca3cac8e6e6b46460c78813bb86ef1f49434dd4a269506704b0ef0d5993e67955





일단 단점. 구매 페이지에는 안적혀 있지만 10키로


이상 댕댕이 부터는 저기를 자체적으로 썰어내야함

(철물점이나 알아서ㅇ)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c36a89a6e4c37375052f366f645f2cf521fe53f9cdad567390de40d10f5bcf1299091060d714ae7c0fe0b360e49cf7c3a6ec48cdb3264b1b1341fba9c09f1167b34fb0341face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c36a89a6e4c37375052f366f645f2cf521fe53f9cdada3c340fe85543a6bcf32ce79d0f8faf6ae4f695ed7fab8f89b446082db9a9ee29a7147511f7f7ccabfb04e9dbaafa10eb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c36a89a6e4c37375052f366f645f2cf521fe53f9cda8233375bb85518a3bc832e979a0ea05e556db24328198c786c72c6d8d8671889e0add05fb7bea9dddb8c6ef0e755920517





가볍고 조음. 댕댕이 잘 앉아 있음.



다만 길이랑 강쥐랑 둘다 신경 써야해서



팔목이랑 온몸에 힘이 너무 들어감 ㅋㅋㅋ





viewimage.php?id=29b2d7&no=24b0d769e1d32ca73fed8ffa11d028317805b44c4c832ef9bd9f2eca3c36a89a6e4c37375052f366f645f2cf521fe53f9cdad0323305eb0540f7bcf05de69e06bde334399f2072dcb08a1519320b7bc23ae83ecbcc0a79f3453ed5e7145496d7d1e665





집에 올때는 플란다스의 개처럼 꾸기가 끌고옴



이상임



출처: 멍멍이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25

고정닉 4

6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28461 [모갤] 수인분당선 종주 1일차 - 청량리~수원 [20] IR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078 29
228460 [자갤] 우리동네(이수 사당동) 횡단보도 위 불법주차 신고하는게 자랑2 [14] 불법주차OUT(59.10) 09.21 1446 45
228459 [모갤] 대곡역에서 대정역까지 [27] 흑임자양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524 71
228458 [나갤] 연재] 다천사 피규어 제작기 -2 (데이터주의) [17] ㅡ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857 25
228457 [러갤] 루비가 좋아하는 스위트포테이토 ! [14] 여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471 41
228456 [시갤] NeoHK 최근 작업한거 스샷입니다. [14] 검은여우(220.85) 09.21 972 23
228455 [건갤] 디키투스 못구한 건붕이 디키투스 만들어봄 [13] 킹판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01 42
228454 [카연] 이래서 애들은 - 꿈 [66] 축축한칙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3370 163
228453 [악갤] 내 최애 장면 이거야ㅠ [22] ㅇㅇ(221.149) 09.21 1953 52
228452 [사갤] [구전녹용×임영웅]임영웅의 본격속삭임ASMR(+움짤) [66] ㅇㅇ(175.223) 09.21 6992 235
228451 [문갤] 득펜은 했는데 [12] keen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365 13
228450 [기음] 통영여행 [21] 댐식가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344 31
228449 [필갤] 오랜만에 파노라마 사진들 [11] 지구의평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699 14
228448 [여갤] 위클리 텐스타 화보사진 [9] 이재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034 22
228447 [모갤] 어ㅡ작 [9] 오또케리우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782 9
228446 [필갤] 군필 여고생 입니다.. 국내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52] 델렁델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406 38
228445 [삼갤] 우리 2차 1라 , 2라 gif [18] ㅇㅇ(58.237) 09.21 3476 64
228444 [브갤] 쏭 본체 소속사스틸 짹업뎃 [11] y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519 32
228443 [건갤] 달롱좌 도색능력.jpg [18] Echoe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435 50
228442 [기음] 최근 먹은 집밥 혼밥 [10] 무카하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064 42
228441 [멍갤] 시국이 인기글 간거보고 콩이도 올린당 [15] 키여운칼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220 52
228440 [모갤] 모린이 3번째 땅끄 오완 [20] 개쌉모린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35 16
228439 [디갤] 꽃 사진 좋아하는 아재 디씨에 놀러왔읍니다. [11] ㅇㅇ(203.228) 09.21 826 24
228438 [모갤] 보존상태가 좋은 송추역 [34] 흑임자양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947 65
228437 [야갤] 깜짝...!! 학력에서 나오는... 인터뷰 차이...jpg [785] ㅇㅇ(106.102) 09.21 41799 1018
228436 [야갤] 특이점이 온.. 김치공장..jpg [503] 야붕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6945 881
228435 [카연] 의대 교양교수님 특징 의대생 하루 [58] 석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5719 138
228434 [기갤] 컨버스 슬기 [9] 한여름의크리스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173 10
228433 [멍갤] 일롸도 있어요~ [12] 일루와는푸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678 31
228432 [과빵] 복숭아 쿠키 [9] 아이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340 40
228431 [I갤] 191116 V HEARTBEAT 유나 +5p by xuantwww [5]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947 29
228430 [브갤] 선공개 짤 줍줍 [10] ㅇㅇ(118.235) 09.21 1741 30
228429 [청갤] 촬영현장 뉴짤(추가) [5] ㅇㅇ(106.102) 09.21 1225 65
228428 [모갤] 대한뉴스) 1986년 수인선 미니열차 시골풍경.jpg [9] 김에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463 40
228427 [N갤] 1R 김주원 타격영상.gif [30] 소고기성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184 75
228426 [차갤] 모카포트로 내려보는 에스프레소 후기 [16] ㅇㅇ(223.38) 09.21 819 24
228425 [연뮤] ㅌㅇㄱ) 머더발라드 [27] ㅇㅇ(1.230) 09.21 1922 24
228424 [모갤] 동숲 제일 재밌었을때 [25] ㅇㅇ(223.33) 09.21 2366 63
228423 [사갤] 이찬원 눈 커진 또깅이 데려옴 ㅋㅋㅋ.gif [33] ㅇㅇ(175.125) 09.21 3815 110
228422 [트갤] 지크리에이션 그림록 리뷰 [10] 부르고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865 18
228421 [디갤] 카린이 주말경주사진 올려봅니당 [10] 고구마(118.235) 09.21 402 11
228420 [냥갤] 내 동생 마이구미!! [28] 뱀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768 81
228419 [엠갤] 히짱 오빠근황 [117] ㅇㅇ(123.254) 09.21 5889 308
228418 [기음] 용궁탕, 별주부전, 토생전 [31] 맛찐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2430 42
228416 [자갤] 아조시...이번엔...리콘800 눈뽕방지갓...만들어봤따... [29] Fwa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460 23
228415 [자갤] 4번 펑크났던 라이딩 후기... ㅎㅎㅅㅂ [25] 츄러스(110.11) 09.21 2344 29
228414 [I갤] 공트 (영통 셀카) [9] 신나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669 39
228413 [기음] 豚足:돈소쿠(삶은족발)과 하이볼 [81] 富久(126.194) 09.21 2746 46
228412 [레갤] 눈 덮인 산골 나무 집 디오라마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793 39
228411 [기갤] 둥둥이 인스타 [5] 한여름의크리스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1 1527 1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