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키카 앨범 개봉기.jpg앱에서 작성

이달의드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3 17:00:02
조회 5324 추천 87 댓글 43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7faad23606ec33a93ed7df718d8dbddf90042d0ebe386b074e98bb5c9a38703fb81f211228758a2503

아파트 무인택배함 꽉차서 집앞에 놔눈다길래
점심 거르고 허겁지겁 집에 뛰어왔다...
(우리 엄마가 알면 나 죽어요 ㅠㅅㅠ)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2eaa8f3108b036f9f587f78c096bdbce2b3f95245f13472f0cb5858775d1b33ba88b67ea70e7f5109a

앨범까면 여권이랑 티켓있음 ㅆㅅㅌㅊ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74ad826408b361fa7859f7084032c79c601490fa46c3bba131df1bae602ed4460ee56ea39bacffea2813bdaaf242


티켓 qr코드 찍으면 여기루 연결됨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2efed56259e039f9de2d1ab2ac3a110f674e8a5eca580ba94d3e764f8584c0cfe6c42994543dc0aedc

가사집 여권 ㅆㅅㅌㅊ

근데 국적 뭐냐? 위장국적..

리퍼블릭 오브 서울..레이디?

재패니즈 잖아요..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7fffd46259b034fd824cc2063b0abddf5f2fa4cf9350b5b4cb3a67d0ac33e64a81ff9f5e8a540329b5

아이돌 앨범들의 작은 포카? 그런건없고
90년대 사진관에서 인화한 용지같은 느낌으로다가
3장 딱 넣어주더라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7dae82605be564f93478cfb5bf322b6ff7e77653e9a0cd35086052ab2e853a149167d2b6ba381f49a4

증명사진 ㅆㅅㅌㅊ

여권사진 형식으로 정자세로 찍었으면
지갑에 넣어두고 친구들한테
헤헤..내 여친이얌 ^ㅇ^ 펜팔앱으로 만났어 ㅎㅎ
이지롤하는거 상상좀 했을텐데 아쉽..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2df8866509e164ada0cfad6790b784b9df9855e4faf2ba710d0361e771e25fc6cf2b4bd5bea5b58644

겉표지 속에 화보집 숨어있음
화보집은 네온때부터 있는듯ㅋㅋ

스티커 ㅆㅅㅌㅌ
일본여행 마렵농..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79fcd46a5be562ff6f778657b9c77fac8f1b64bc26e2480546d7374f8e91919d0f749595dc34ea1185


cd는 lp모양으로 있더라











viewimage.php?id=2ab4c22ae2c037b37e&no=24b0d769e1d32ca73ced8ffa11d02831dfaf0852456fb21930271cc4cf85ae38a4eb8d911d5b6d47adfd7da5a6e9560b587260daf9fc4af62ff6d06509e565aecc211e1e4a659f2da9d6d8dd1b4bc7d92f1b1c2278ad88b9535b8cba8d45e6279b


포스터 지관통도 ㅅㅌㅊ

양철뚜껑 맨날 손톱으로 열어보려다가 손톱빠개졌는데
그럴걱정없음ㅋㅋ

포스터는 앨범 표지 큰사이즈임ㅋㅋ


그럼이만 빠이루


출처: 여자 아이돌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87

고정닉 26

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레스토랑 차려도 될 것 같은 요섹스타는? 운영자 20/09/29 - -
이슈 월간디시 10월호 : 요청사항 운영자 20/09/29 - -
229432 [마갤] (버추얼레이스)10Km 15번 [7] 15번(180.230) 10.01 802 18
229431 [포갤] 뇌절로 나훈아공연 국악파트에 대한 나름의 해설을 해봄 [16] ㅇㅇ(220.120) 10.01 2503 53
229430 [교갤] 10년 사이 은평뉴타운10단지, 구파발 일대의 비교 (2007→2020) [43] 흑임자양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443 63
229429 [바갤] 사고과정 [39] Delight_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822 36
229428 [디갤] 올해 3분기 여행 사진 [28] 매너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182 26
229427 [과빵] 버터스카치 파이 만들었어 [24] 콩쿠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346 31
229426 [문갤] 연구일지(2020/9/30): 알곤용접연습 및 연구용 장비 부품 제작 [19] 만년필연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651 14
229425 [삼갤] ???: 야ㅋㅋ 이런 팀, 같이 때려치자구~ [26] 찌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6890 201
229424 [에갤] 추석기념) 추석에 볼만한 총나오는 영화 10개 추천 [25] 마파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699 43
229423 [차갤] 냥트키 뒷북 쳐도 돼? (초스압주의) [31] 폴카로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356 26
229422 [청갤] E08 청춘기록 GIF [9] 드갤반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186 61
229421 [사갤] 이찬원 초대손님 인스타 [87] ㅇㅇ(112.72) 10.01 6329 171
229420 [바갤] 풋 쉬프트 레버 [ 추석 에디션 ] 제작일지 [29] 둑둑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397 40
229419 [브갤] 준영이가 편의점에서 토닥토닥할때 송아표정이 [18] ㅇㅇ(211.204) 10.01 3199 71
229418 [로갤] 가테 뉴비대우 vs 크퀘 뉴비대우 [10] 코끼리6센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855 39
229417 [레갤] 야구장 완성 [7] ㅇㅇ(14.7) 10.01 1837 33
229416 [건갤] 저번달 시작한 건린이 만든거 정리해서 올려봄 #1 [31] 내용증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217 23
229415 [기음] 비프 부르기뇽 해봤다 [31] 페리이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339 52
229414 [여갤] 체블 인스타 허지원 보라 [6] ㅇㅇ(39.7) 10.01 1422 30
229413 [I갤] 200928 윷놀이 한마당 브이앱 움짤2 [8]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785 23
229412 [디갤] 우리 주인님이 추천을 내놓으시란다 [20] 선녀가있었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892 88
229411 [I갤] 200928 윷놀이 한마당 브이앱 움짤3 [9] 있지?믿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782 34
229410 [트갤] 드림스타 슈페리온 추가사진 [21] 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715 10
229409 [키갤] 키움히어로즈 9월 타자 성적 정리.txt [40] ㅇㅇ(223.33) 10.01 3826 121
229408 [건갤] 오버코팅 하는법을 알아보자 [23] 우쥬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2028 36
229407 [에갤] 오늘자 AK-12 GBB 테스트 영상 [20] 서구권도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397 17
229406 [모갤] 할로윈 맞이 코코 컨셉 [21] ㅇㅇ(223.38) 10.01 2817 52
229405 [기음] 종종 오해받는 고기 (염소 주의) [15] ㅇㅇ(125.180) 10.01 3416 46
229404 [모갤] [모마경] 간첩 사냥 [18] 김인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898 31
229403 [필갤] 필린이의 오도보이 [6] 아악(1.242) 10.01 471 9
229402 [트갤] 일대일블비 [30] 십덕갤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281 18
229401 [모갤] 경부선 잉청춘 다닐때 주말 평택역 얘기 [6] 피피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214 38
229400 [브갤] (ㄱㅅ)브람스' ㄹㅂㄹ작가 "ㄱㅁㅈ가 ㅂㅇㅂ에 반한 순간은 [22] ㅇㅇ(119.67) 10.01 3206 65
229399 [문갤] 스압)학교칠판 보드마카로 낙서하기 1~4 [33] 2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1462 47
229398 [필갤] [사진집] もう、家に帰ろう (이제 집에 돌아가자) [16] JOE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925 16
229397 [레갤] 보트 트레일러 [4] ZH5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01 991 20
229396 [모갤] 하늘섬 패턴 공유함 [4] ㅇㅇ(121.156) 10.01 2030 28
229395 [파갤] 상길이형 지리네 [28] ㅇㅇ(223.33) 10.01 2328 52
229394 [레갤] 진격의 거인 디오라마 [2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5179 119
229393 [레갤] 저도 사진올리고자러감ㅇㅇ [15] LXV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2893 24
229392 [레갤] 정부군 초계함 만들어 봤다. [18] 허니제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3030 30
229391 [과빵] 빵린이 통밀스콘구웠음 [14] 데드에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2503 12
229390 [기음] 마늘라면볶이랑 만두해먹음 [21] 알폭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5512 62
229389 [사갤] 이찬원의 해맑은 미소를 보면서 추석맞이...gif [28] ㅇㅇ(175.125) 09.30 4105 113
229388 [엠갤] 일본 정규 1집 전곡 트레일러 모음 13절.gif [9] 주비크로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3336 71
229387 [기음] 경주국밥! ㅎㅎ [50] 은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4122 50
229385 [디갤] [폰카] 릴레이참여 [12] 고기집아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1798 22
229384 [주갤] 주붕이들은 추석이 싫다 [27] S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0 6270 67
229383 [기음] 참치 대파 레몬 파스타 해먹음 [16] ㅇㅇ(49.173) 09.30 3711 47
229382 [여갤] 다이아 추석 메세지 [17] ㅇㅇ(211.36) 09.30 2428 39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