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니폼 어디서 삼.FCB

Dunoi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8.15 10:00:02
조회 1442 추천 32 댓글 7


정보글 필요하냐고 물어보니까 필요하다길래 글씀


사실 갤럼들이 기대한건 유니폼 어디서 사냐 겠지만 그것보다 레플에 대해서 간단하게 먼저 써보려고함


이런거 보기싫고 유니폼 어케사는지만 볼거면 아래로 쭉 내리면 나옴


대부분 생각하는 유니폼을 부르는 말이 레플리카임


레플리카라는 말을 들으면 '그거 짭 얘기하는거 아님?'이라고 얘기할수도 있는데 


정확히는 팬들한테 판매하는 소장용 유니폼이 레플리카고 그것보다 윗단계로 어센틱, 지급용이 있는데 그냥 뭉뚱그려서 레플리카, 레플이라고 부름


물론 이거는 한국 한정 얘기고 외국에서는 Kit, Jersey 이렇게 부르니까 유의해야됨


아무튼 유니폼을 한국에선 레플리카라고 부르고 레플리카에는 레플리카, 어센틱, 지급용이 있다 라고 알아두면 됨




가격이랑 품질 순서대로 지급용 > 어센틱 > 레플리카인데 가끔씩 어센틱이랑 지급용이 같은 경우도 있다고함 자세한건 나도 몰라레후


그래서 얘네가 무슨 차이가 있냐하면


레플은 팬들에게 판매하는 용도로 만든 소장용 유니폼임 


선수들 유니폼이랑 디자인은 같지만 재질은 다르다고 생각하면 되고 대부분 이걸 구매한다


몇달 전에 갤에 유니폼 구매글 많이 올라왔었는데 다들 이거 산거일거임


가격은 10만원 조금 넘는 정도



그리고 그 윗단계가 어센틱임


어센틱은 좀 더 선수용 유니폼에 가깝다고 보면됨


가격은 레플보다 5~6만원 비싼듯



그리고 가장 윗단계가 선수 지급용인데


선수 지급용은 말 그대로 선수들이 입고 뛸 용도로 만들어지는 유니폼임


Germany 2014-2015 player issued away jersey s/s. number 7. Bastian Schweinsteiger. brazil world cup semi final vs Brazil


아디다스 기준으로 얘는 사이즈가 숫자로 나온다 6사이즈 7사이즈 이렇게


보통은 시즌 끝나고 남은 물량이 CFS 같은 곳에 풀림


사실 이런 선수지급용보다도 더 귀한 매치원, 매치이슈드 라는 것도 있음


매치원은 선수가 실착했던거고 매치이슈드는 선수가 입도록 선수지급용에 마킹까지 박아서 준비해놨지만 선수가 안입은 경우임


얘네같은 경우는 실제로 판매하거나 하기보다는 경기가 끝나고 선수가 던져주거나 경매로 나오는걸 구하는건데


아무리 듣보선수여도 20만원쯤은 하고 비싸면 몇백까지 올라가더라 



+)이거외에 중국산 저렴한 유니폼도 있는데 당연하지만 이건 디자인만 따온 불법맞음

보통 반티같은거 맞출때 사는건데 저번에 갤에서 이거 추천하는 애들도 있길래 한번 얘기함

솔직히 이렇게 사는거 집에서 잠옷으로 쓰는정도면 괜찮은데 그냥 돈 조금 더주고 정품사셈

아무리 브랜드 장사라고는 해도 아디다스 의류가 나쁜건 아니니까....

무엇보다 당신의 유니폼 구매비용이 리로이 사네 구매 자금으로 사용됩니다


21




그래서 유니폼 어디서 사냐하면


1.킷백

https://www.kitbag.com/en/


일단은 대부분 킷백을 사용할거임

한국직배도 해주고 한글도 지원했..었는데 사이트 리뉴얼하면서 없어짐

세일도 자주해서 시즌 후반쯤 되면 레플리카를 5만원 정도에 살 수 있다

물론 마킹박고 배송비 합하고 하면 조금 더 듦


그리고 옛날에는 우회해서 구매하면 조금 더 쌌는데

사이트 리뉴얼 된 뒤로는 표시되는게 우회금액이라 우회 안해도 됨


2.CFS(Classic Football Shirts)

https://www.classicfootballshirts.co.uk/


두번째는 CFS임 원래는 중고셔츠 거래 사이트인데 시즌끝나고 남은 신품들도 자주 나오더라

얘네도 한국직배는 해주는데 세일률은 킷백보다 적을거임 가격 비교해보고 사셈


3.섭사이드스포츠

https://www.subsidesports.com/uk/


얘네는 가끔씩 30%정도 세일코드를 뿌릴때가 있는데 그럴때 사면 괜찮다고 들었음

나는 가입만 해놓고 써본적은 없다


4.뮌헨 공홈

https://asiastore.fcbayern.com/stores/fcb/ko/c/kits


뮌헨 공식 아시아 스토어를 이용할수도 있음

근데 얘네는 킷백에 비해 딱히 가격메리트는 없고

사은품으로 물통같은거 주는게 탐나면 여기서 사셈


5.중고나라, 이베이


예전 시즌 유니폼을 찾으려면 이쪽에서 찾는게 편함

이베이 같은 경우는 매물은 다양하지만 가격이 비쌈

중고나라 같은 경우는 가끔씩 좋은 매물이 나오고 가격도 저렴한편이지만

사기꾼 존나 많으니까 더치트 꼭 조회해라 

조회해서 아무것도 안나와도 먼가 의심스럽다 싶으면 왠만하면 사지마셈



근데 중고로 셔츠샀는데 짭이면 어떡함? 


당연히 환불받아야지 근데 대부분 힘들테니까 사기 전에 미리 구별해야됨



viewimage.php?id=2bbed227fcd72aa863aad8bc15d9&no=24b0d769e1d32ca73fec86fa11d02831f774ca47ac4dd7dcba669417d3fec459a0ac73cd6a92f36c540f7da457cd0e246f6d20e9bf31607a9d082a6e5b5ee7e5f83a88a17e65e497e2


아디다스 기준으로 레플 옆구리 안쪽이나 어깨 안쪽에 이런 품번적힌 탭이 있음


저 가운데에 있는 영어를 구글에 검색해봐서 내가 사려는 레플이 나오면 그건 대부분 정품이라고 보면됨


이 사진의 경우 구글에 adidas dw7410을 검색해보면 이번 시즌 우리 유니폼인걸 알 수 있음




대충 쓸건 다쓴것같은데 먼가 빠트린게 많은 것 같음....ㅅㅂ

먼가 더 쓰려면 쓰겠지만 여기까지만 쓸래레후 너무 힘듦

PC로 긴글 써보는건 처음이라 폰에서 가독성 ㅎㅌㅊ일수 있음

글에 이상한 점있거나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로 적어주셈


한잔해




출처: FC바이에른뮌헨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32

고정닉 10

2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내 회사 영업사원으로 뽑고 싶은 '말빨 갑' 스타는? 운영자 20/09/22 - -
228701 [토갤] 내나이 34세 엄마 몰래 파워 레인저를 샀다 [52] ㅇㅇ(106.101) 09.23 4465 66
228700 [도갤] 시골 촌놈 서울갔다옴 [41] ㅇㅇ(122.36) 09.23 2156 36
228699 [프갤] 덥덥이 슈퍼스타들 그간 작업해본것들 [77] PC-4312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696 57
228698 [식갤] 비닐하우스가 날아갔습니다. 2편-(스압) [11] 역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212 26
228697 [스갤] 지난 주말 울진 (feat. 필름) [6] 다이빙마렵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538 6
228696 [도갤] [직찍] 지난 2개월 출장기간 동안 찍은 헝가리 부다페스트 풍경 [14] 홍콩상하이Ban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07 16
228695 [기음] 대구 교동 육사시미 전문점 장미입니다. [32] 고8마(211.40) 09.23 1661 16
228694 [수갤] 통일로 워터파크 후기 [14] 지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557 21
228693 [유갤] 서해 캠핑 왔어(낮) [19] 미친펭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03 11
228692 [모갤] 오늘부로 이설된 중앙선 구간 [10] 원주역새마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549 31
228691 [건갤] 귀여운 리오 [9] 글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061 20
228690 [중갤] 붙잡힌 젊은 여인...그녀를 노리는 신부의 퍼런 손길.jpg [129] 살인웹(211.185) 09.23 12394 105
228689 [연뮤] ㅌㅇㄱ 블메포 프로필 [73] ㄱㄱ(211.250) 09.23 3223 46
228688 [카연] 조카 참교육하고 정신개조한 썰 (상) [27] 대한이(223.38) 09.23 5297 72
228687 [키갤] 접) 무혐의니깐 이거나 올려 [70] ㅇㅇ(118.235) 09.23 3620 126
228686 [청갤] 5회 스토리 캡처 (혜준 정하 해효 매니저 사민기 엄마들) [7] ㅇㅇ(175.223) 09.23 385 31
228685 [차갤] 오늘 갤럭시 에이드 [29] 르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403 31
228684 [에갤] 이벤트) 리뷰: Unity FAST 라이저마운트 (feat. SR-16) [9] 치약칫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08 16
228683 [브갤] 키스씬 나노짤.gif [1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3082 66
228682 [브갤] EP08 캡쳐보정(feat.송친놈) 스압ㅈㅇ [13] ㅇㅇ(182.220) 09.23 1492 77
228680 [건갤] 뉴버카 HWS 더블핀판넬 만들어왓서 [13] 피아먹는요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43 24
228679 [중갤] 폐쇄된 아파트...젊은 미시를 찾아간 음흉한 신부.jpg [80] 살인웹(211.185) 09.23 12207 53
228678 [사갤] 내 기준 이찬원 노동요 베스트 10곡 모음.....gif [65] ㅇㅇ(175.125) 09.23 3449 101
228677 [디갤] 동네사진 보고가세요 [16] 작은센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682 17
228676 [청갤] E05 청춘기록 GIF [7] 드갤반고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51 49
228675 [청갤] 6회 스토리 캡처 (혜준 정하 매니저 이태수 사민기 진우) [10] ㅇㅇ(175.223) 09.23 432 47
228674 [문갤] 덩벤트) 잉크티 만들기 [18] 불우보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708 13
228673 [모갤] 모린이 3일 갈아 넣은거 완성 [11] 논네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565 15
228672 [과빵] 올리브 토마토 치아바타 만듦 [8] 베라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07 13
228671 [브갤] 뭘 좀 아는 박준영 [11] ㅇㅇ(39.7) 09.23 3032 64
228670 [기갤] 들스타 수진 우기 생일축하 [4] ㅇㅇ(39.7) 09.23 535 14
228669 [모갤] 80년대 말 대한민국의 일상.gif [52] 그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2280 70
228668 [여갤] 오늘 네이버 나우 프롬 출근 프리뷰 [8] ㅇㅇ(211.203) 09.23 916 12
228667 [냥갤] [우리집껌색기] 정기방문 또 왔으~ [30] 어른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338 136
228666 [기음] 오이타에서 먹은 것들 [21] 세자(126.208) 09.23 1671 34
228665 [기갤] 슬기 엘르 화보 [3] 한여름의크리스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18 8
228664 [사갤] 탑6 사콜 한복 기사 사진 #웅탁또동민희 [24] ㅇㅇ(39.7) 09.23 2904 79
228663 [카연] 적자생존-1 .manwha [32] 유령바지(27.113) 09.23 2491 59
228662 [기갤] 얼루어 코리아 화보 유시아...gif [3] 한여름의크리스마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830 13
228661 [키갤] 올시즌 키움 투수진들이 진짜 대단한 이유.jpg [4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3328 175
228660 [카연] 나의 군대 이야기 (방공포 제보썰 2) [71] mas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7219 174
228659 [N갤] 오늘의NC다이노스 [9월23일] [26] TodayN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628 96
228658 [여갤] 위키미키 팬쉽 키트...언박싱....jpg [18] 윜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068 26
228657 [야갤] 21세기에 노예제가 있는 나라 근황 ㄹㅇ...jpg [906] ㅇㅇ(223.62) 09.23 36314 1142
228656 [모갤] 모린이 함선 제작기 [16] 존재하지않는계정입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702 14
228655 [바갤] 신입인데 내바이크에게 관심좀줘! cbr250rr [81] 혼다마렵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956 32
228654 [중갤] [리뷰대회] 핫라인 마이애미 [65] 별젤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13021 129
228653 [엠갤] 권은비 드르륵...멤버별 반응...gif [56] 최고다미사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6835 197
228652 [문갤] [덩벤트]참가 합니다 [8] 문방갤ㅎ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3 467 17
228651 [트갤] 이걸 넣어주네 [6] ㅇㅇ(110.70) 09.23 1199 1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