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비스티 오늘의 꽃마담앱에서 작성

ㅇㅇ(116.33) 2020.09.23 10:00:03
조회 1780 추천 41 댓글 20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a1c75356633df021553e1b65bcb77a686def28f17e3b4be8c918c382c6f1

나 꽃마담 저 머리 넘나 꽃 같아서 좋앜ㅋㅋㅋ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f4c1075f3e6ef021553e1b65bcfc23ba19d29344296c6147db519262390c

꽃 저 인사 오랜만에 보는 기분.. 깨끗한 꽃 목소리도 진짜 좋았어ㅜㅜ
골프채 휘두르며 계단 위의 꽃마담에게 죽여버린다 하는 겆민혁에게 버튼 눌려서 순간 일시정지하며 눈빛 얼어붙더니만
너 지금 뭐라고 했어?
하며 낮게 대사 치던 꽃 목소리가 너무너무 무서웠는데 또 너무너무 좋아서 민혁이가 그만 개겼으면 하는 마음 한켠으로 더 개겨줬으면 하는 마음이...ㅋㅋㅋㅋ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a193030c6935a623553e1b65bc7470ccf503ce2f93544596a31972c51977

풍렉스에게 순순히 팔을 내주지 않는 겆민혁ㅋㅋ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f292020a6934ac78553e1b65bc8e7c118d91b5994ee9b424e2d662af7640

겆 우는 거니... 부조하러 왔다고 독기 품고 돈 던져놓고 터덜터덜 계단 올라가다가 부쵸주노 얼굴 보고는 형이 왜 여깄어어... ㅅㅂ 하며 물기 담기던 목소리가...ㅜㅜ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f193535b6239f073553e1b65bc2e77d2a15c88de047829d0734d9c6ffda2

매무새 정리하는 저 바쁜 손놀림 끝에도 채 추스르지 못한 감정들이 흘러 넘치더라...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a79303596968f776553e1b65bc276bdb27494f2d452cc618ccc502798973

고깔도 돈방석도 야무지게 챙겨가더니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f394020c6d3fa678553e1b65bcce21030b0ac190f733e0ccef7cf2f74611

결국 돈은 내려두고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cca0a6dcffb991f363411ccc2c39ffe3c8ca9d60201a69d515a6d3ba373553e1b65bc3617db38c96e19c31a4ef3f750d6147072

추억만 가져가는 꽃마담 같아서...ㅜㅜㅜㅜ


출처: 연극, 뮤지컬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41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사극이 찰떡, 한복핏 완벽한 여자 스타는? 운영자 20/10/20 - -
231352 [조갤] 비둘기 만들었음. [69] 불사조(58.230) 10.20 3553 128
231351 [레갤] 갤주님 팬굿즈 제작기... [21] R.V.V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848 64
231350 [야갤] 포르쉐 걷어차버린 한녀...jpg [983] ㅇㅇ(223.62) 10.20 54333 1206
231349 [카연] 몬스터 헌터-수수께끼의 도전자 허리케인.manhwa [23] 사평(Lovendpea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493 56
231348 [카연] 키즈카페 패션쇼 [84] ㅇㅇ(49.163) 10.20 10831 240
231347 [파갤] 요리못하는 파붕이도 해먹는다는 중화볶음밥 [30] ㅇㅇ의영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219 21
231346 [기음] 춘천 말차카페 -교토정원- [23] ㅇㅇ(223.39) 10.20 2816 37
231345 [문갤] 득잉득잉!! [25] 돔페리냐ㅏㅏ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59 14
231344 [파갤]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체지방을 뺀다고 유산소 할 필요가 있나? [60] ZA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439 35
231343 [여갤] 임다영 루다 인스타 뉴짤 [12] ㅇㅇ(39.7) 10.20 4527 29
231342 [엠갤] Yummy Summer 리뷰 [48] 율티스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279 123
231341 [트갤] 레전더리 네메시스 프라임 [12] Laiba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184 17
231340 [바갤] 간만에 경치팔이 [37] Denv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430 19
231339 [디갤] 갤 첨와봐서 사진 올려봄 [19] ㅇㅇ(180.69) 10.20 1210 25
231338 [기음] 저번애 만든 타르트랑 젤리 [33] ㅇㅇ(121.159) 10.20 3926 56
231337 [차갤] 프레시 로스터 사용후기 [17] 유동아이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99 7
231336 [주갤] 현재 인생위스키 1위 쭉 나열했음 [42] StarEdito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4024 26
231335 [연뮤] ㅌㅇㄱ 세자전 컨셉사진 [185] ㅇㅇ(211.170) 10.20 5197 42
231334 [브갤] 15화 졸연.gif [11] ㅇㅇ(223.39) 10.20 2939 52
231333 [연뮤] ㅃ 비스티 전캐 간식이미지 [78] ㅇㅇ(39.7) 10.20 2653 34
231332 [기음] 어제 하루종일 먹은거 [21] 하연니(61.97) 10.20 2658 28
231331 [디갤] 이케아 [25] 퀸_엘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214 25
231330 [바갤] (바갤수필) 외로워야 라이더이다 [39] 펄프버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063 39
231329 [청갤] 혜준이와 집착왕 이태수 [8] ㅇㅇ(175.223) 10.20 1272 36
231328 [냥갤] 오뚱이 배웅모드 [19] 오뚱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329 104
231327 [멍갤] 여우 생존신고하고 감니다 [28] 이노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846 53
231326 [브갤] 거울 연출에서 이 타이밍 봐 [33] ㅇㅇ(211.193) 10.20 4631 129
231325 [기갤] ㅍㄹㅇ 아노 후기 (보라색) [33] ㅇㅇ(59.6) 10.20 2350 13
231324 [과빵] 어제 개쩌눈 베이커리카페 가따옴 [31] 딩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615 24
231323 [카연] 만약 나한테 여동생이 있었다면??? [62] 히익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8354 82
231322 [주갤] 주리리)주갤리큐어리뷰라는뜻 [17] 젖프루시안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438 7
231321 [엠갤] 퍄퍄 캡쳐한거 몇장 올림 [20] With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270 69
231320 [N갤] 오늘의NC다이노스 [10월 20일] [14] TodayN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574 57
231319 [프갤] 온 세상엔 물음표만 가득해~ (스압) [7] 영원토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847 31
231318 [여갤] 유댕이 소풍가나 ㅋㅋㅋㅋㅋㅋㅋㅋ [24] 와따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637 37
231317 [중갤] 스마트폰 게임...ㄹㅇ리즈시절...jpg [566] ㅇㅇ(39.7) 10.20 26385 272
231316 [필갤] 10월 일상 [11] 꼬맹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025 16
231315 [브갤] 사랑한다고 말하기까지 [49] ㅇㅇ(121.174) 10.20 4635 229
231314 [P갤] 펌프카드 직접만들기 [16] TripleB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134 18
231313 [칸갤] [그림]스즈야 그려옴 [37] pigcat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3166 40
231312 [동갤] 본인쟝 스펠버블 카페다녀옴 [68] HOSH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303 41
231311 [판갤] 학생때 영혼 갈아서 그렸던거 올려봄 [30] 쭌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769 42
231310 [동기] 친칠라 키우는 사람이 매일 해야하는 청소란 [48] 이리동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914 57
231309 [프갤] 본체에 프리코네 모니터링 시스템 다만들었다. [50] 멜리사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6504 60
231308 [기갤] 와 프라임 발색 죽이네여..... 올리비아 핑크 느낌 부탁드렸는데.... [23] beric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772 28
231307 [카연] 갈릴레오와 씬나는 종교재판 [90] 썰풀고싶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6875 145
231306 [프갤] 앚구석 인싸들을 위한 TODAY'S IZ*ONE 10월19일자떡밥정리 [17] 댕댕이와유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1302 50
231305 [기음] 최근 챠묵 정산 [30] 돼지보쌈막국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869 29
231304 [필갤] TeamLab:Life [11] 쿠바나더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918 15
231303 [중갤] 속보) 중빵이 깜짝..현재 마이크로소프트 대형 발표 떡밥...JPG [314] 류하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0 27389 10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