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런쳐 집계 크퀘 vs 어느정도 나이먹은 게임앱에서 작성

월요일크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9.29 17:00:01
조회 2653 추천 36 댓글 38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0def6282216ef4c391e4a40cc4a13917e7140babd8e3f6a2bd7f0dd1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5fea37d47233f49e2fa394a5f44119393d17b5add3b316df91ed18f0

크루세이더 퀘스트 (6년차)

병신같은 집계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5bbe35857335f3cc595b2145c47f7e23b2879b8a31f11d3e6e50b747

세븐나이츠 (6년차)

그렇게 망했다 했는데 못해도 1.2만 이상은 지켜내는 중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08bf39857466f2bd3b8f57976a3330aff59be29448dc489d72b37dc5

드래곤 플라이트 (8년차)

2만 이상은 그냥 버티는듯 12년도 게임인데 미쳤다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5def36802166a47f763c5137ce4ab4193c61c4b017fa8cd0a6f86e54

몬스터 길들이기 (7년차)

세븐나이츠 등장 이후 쭉 유저 뺏겨도 크퀘보단 많다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0de863d32e66a2c211456abbfe22cfcc47b4e730aac4cf325f64c11b

쿠키런 for kakao (7년차)

개발사 데브시스터즈는 오븐브레이크로 넘어갔는데

빈집인 카키런은 크퀘보다 많다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5abd38852f66f0848e8ee71bbae0563aeb59625c773b35cd54c12d63

서머너즈 워 (6년차)

설명할게 필요있나

트위치에서 대회 방송도 있었던거 같음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0ab935837561f3cfd2523839845a683f189d5d47a1bbff8c146e5d04

별이되어라 (6년차)

별되도 망했다는데 크퀘보다 많다

13

중재야.....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5fb836d42130f4d22f23ff98f8b5eb0bd6e40463e3c230762436d05e

우한전선 (3년차)

3년인데 벌써 힘이 빠지다니 크퀘보다 더 망한듯 ㅋㅋ

근데 크퀘보다 많다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0fea61d4706fa0bfd91161d3104ff18fff001a8150f49122db8a6a42

야스쿠니 차일드 (4년차)

여긴 뭐 ㅋㅋ

근데 크퀘보다 더 많다!!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0db933d6776ff80ccf791d807c3fb5f4e78446b9082b269300060b76

킹스레이드 (3년차)

뭔가 여기도 나이 더 먹으면 크퀘꼴 보일거 같은데

저긴 늬놀가 터질일이 없잖아





viewimage.php?id=21b2d329e8c234a37aba&no=24b0d769e1d32ca73cec87fa11d0283141b58444220b0c04398dc02aecd206ee5866aa271553792abaeb65462f07a6d9d2eacd61b8b3393b8100be31812f6ff58927793cce79cb04c6e8afd3f25b553a5a1fd767f0

브라운 더스트 (3년차)

?


출처: 로드컴플릿 갤러리 [원본보기]

추천 비추천

36

고정닉 12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1841 [닌갤] 요시 피규어로 스톱모션 만들기 [32] 깨랑깨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2016 81
231840 [전갤] 오늘자 파라다이스 아트 랩 페벌 후기 [4] 역정사각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224 11
231839 [청갤] 혜준 민재 "칭찬 안해주니?"-"잘 했어" gif (청춘기록) [1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463 44
231838 [멍갤] 유기견 입양 5일차 검사비용 등(feat.근황) [50] ㅇㅇ(1.244) 10.26 1083 109
231837 [차갤] 오커믕 [7] 감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315 6
231836 [트갤] 스스 데바 머리뿔 업그레이드 킷 적용함 [30] 디셉티콘 블랙아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674 30
231835 [바갤] 바린이 첫 장거리 후기. [11] 타죽어(211.117) 10.26 773 14
231834 [멍갤] 개 키우는게 쉽지가 않다 (장문주의) [14] 일루와는푸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071 67
231833 [레갤] 트하로 힐링 하고 가세요 [4] 해적은진리야(218.38) 10.26 397 10
231832 [N갤] 오늘의NC다이노스 [10월 25일] [14] TodayN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183 105
231831 [바갤] 무주 휴카페 방문기 [16] 메뚜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191 23
231830 [N갤] 잘생긴거에 이형이 빠지면 되냐 [12] 민트뇽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207 68
231829 [연뮤] ㅃㅃ) 미오 포토카드 보고갈래?? (데이터주의) [19] ㅇㅇ(36.39) 10.26 771 40
231828 [트갤] 레몬트리 LT-01 옵티머스 리뷰 [28] 디셉티콘 블랙아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599 15
231827 [삼갤] 이쯤에서 보는 팀별 세르머니.gif [32] ㅇㅇ(123.215) 10.26 6756 165
231826 [문갤] 팝업플립북 보고 가세요^--^ [32] 미꽃(124.50) 10.26 454 19
231825 [필갤] 재개발구역 [8] 7月25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322 13
231824 [자갤] [그래블] 삼천포 그래블투어 사진입니다. [37] AMP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862 26
231823 [주갤] 동양풍 홈바만든다던 붕이다 70퍼센트 완료 [44] ㅇㅇ(124.54) 10.26 1184 14
231822 [레갤] 미국 에이브람스 전차 [11] ㅇㅇ(182.213) 10.26 601 18
231821 [청갤] 사혜준 "사기당했다는 얘길 왜 해? 미안해" gif (청춘기록) [1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595 51
231820 [냥갤] 태식이 일주일정도 보고서. [16] 밥못하는살찐오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038 84
231819 [기음] 아란치니 보고 가라 [26] 듀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2137 38
231818 [여갤] 시그니처 영통후기(+움짤) [17] ㅇㅇ(117.111) 10.26 872 37
231817 [필갤] diy 노출계 하나 더 만들었워요 [11] 올만이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392 14
231816 [파갤] 스트렝스를 위한 프로그래밍에 대한 생각 [17] 러시드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071 22
231815 [자갤] [그래블] 오늘도 산속에서 하하호호 즐겁게 타고 왔다 [21] Nordi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741 17
231814 [주갤] 오늘의 맥주 [40] 씨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229 11
231813 [바갤] 오늘의 단풍바리 후기(1) [11] NikeR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430 13
231812 [중갤] 용산의 눈물 총 정리본..jpg [187] ㅇㅇ(175.112) 10.26 24405 249
231811 [문갤] 득몽 - 은박쥐 [21] 가온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370 11
231810 [파갤] 스포토프레스. 할 거면 똑바로 하자. [16] 러시드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784 12
231809 [디갤] 철새들의 천국 공릉천 출사후기 [8] 프로는운에맡기지않는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289 13
231808 [디갤] 주말에 다녀왔던 철원 출사 [2] ㅇㅇ(14.7) 10.26 266 5
231807 [주갤] 어제 마신거 정리 [40] 박난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348 14
231806 [디갤] 삼식이 첫 한강출사 [13] 여러갤보러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420 23
231805 [여갤] 앞치마 입고 요리하는 앤 & 민주 [13] 이육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1442 25
231804 [자갤] 개조빱....임도 타고 왓ㄷㄷㅏ.... [33] 끌베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926 12
231803 [야갤] 10조 리액션..gif [475] 야붕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99165 2918
231802 [건갤] 샤아가 하만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를 알아보자 [22] ㅇㅇ(121.170) 10.26 1105 45
231801 [카연] 길가다 어깨빵 했다가 무인도로 납치 당해서 방송하는 만화 -4- [20] 구너주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2239 62
231800 [스갤] E03 달미도산 GIF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707 37
231799 [카연] (5)신지아의 식사-묵밥.manhwa [30] 1184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6 2163 79
231798 [연뮤] ㄱㅅㄱㅁㅇ 석치치 머리스타일이 좋아 [11] ㅇㅇ(175.223) 10.26 781 28
231797 [기음] 주말의 저녁밥 카레 [23] 음식킹(58.29) 10.26 2024 31
231796 [여갤] 틱톡 꿈나무 예은아씨 [24] ㅇㅇ(119.196) 10.25 8049 41
231795 [디갤] 여백충.jpg [21] DD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3981 27
231794 [연뮤] ㅃㅃ 킹키 홀드미 [12] ㅇㅇ(223.38) 10.25 2479 71
231793 [문갤] 굿모닝입니다용 !!^^ [36] 미꽃(124.50) 10.25 2176 34
231792 [청갤] 존잘 사혜준 "사람이잖아" gif (청춘기록 14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5 1425 5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