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치프틴 스탯+능력앱에서 작성

구글번역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1.28 17:00:02
조회 3443 추천 24 댓글 28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cc889ddfce42a70d09d95202577de375237d8eb3b2f18e4ee1b5da94f841f3b63dcdc6013e4a211e450d268231db80a5e5e9ddf397f4aef3a657082a925e8fb05fd72

본브레이커에 탈 수 있음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cc889ddfce42a70d09d95202577de375237d8eb3a2d4ab1bc4b5ba84f841f3be4bbf68805bc60359ac273c7fa9bf1559188449c4a876e488a607cfd17fbb3e150042c

무난한 수호자 능력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cc889ddfce42a70d09d95202577de375237d8eb6b784ce1be405dfc4f841f3b72999727f1e0c9ff6bb92cd2a76912639a00bbf9343b1a0a702c1e5f6c95fdcb0994d7

뚜벅이 상태일 때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cc889ddfce42a70d09d95202577de375237d8eb3f7c4ce6bc415efe4f841f3b26d2414fef0aaf25e03314915d6210f10851502759c003ffe41cbcc1dba5057b988e42

육성된 지도자

리더십과 리더십 오라 버프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cc889ddfce42a70d09d95202577de375237d8eb387c1db0e91808fb4f841f3b661f88d2f11dcdf07bdda363bd53b0e77d6f1e1b16bd3e80e7d0604ef363754af622bc

편집증적인 수호자
적 영웅의 행동 성공 찬스를 낮춰주고, 매복 방어 확률을 높이며 탈출기인 쥐새끼의 용기 능력 획득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cc889ddfce42a70d09d95202577de375237d8eb3d7318babf4c0ffc4f841f3b912547c4a8be77aef9b2939e64b99f33b3fb3fb0b65cd1c463606df5594e6a77d546ab

수상쩍을 정도로 충성스러운

치프틴이 배속된 군주가 일정 확률로 충성도를 얻고, 소소하게 와드 세이브 5%를 추가해줌. 군주가 죽거나 부상당할 시 권력 쟁취라는 패시브가 뜨면서 군주 대신 주변에 리더십 오라를 뿌림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d30cb3d9b419cc889ddfce42a70d09d95202577de375237d8eb3d2940bbed1a55fa4fb21d2dd191c8c26005513fdf553580fa600b51143a754e062da050933b3517fea9c661ae

얘넨 갈수록 애매해지네
종사나 팔라딘은 능력치라도 좋지

- dc official App


출처: 토탈 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4

고정닉 9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3 이슈 [디시人터뷰] BJ 마이민 '시청자 분들은 항상 고마워요' 운영자 21/01/25 - -
1597 설문 결혼해도 로맨티시스트! 달달 라이프 스타는? 운영자 21/01/26 - -
240141 일반 [스갤] 박하악이 본받아야할 트위치 최고 미녀여스.gif [2] ㅇㅇ(210.179) 01.27 167 2
240140 일반 [야갤] 단골손님 서비스...챙겨야하나요? jpg [12] _@/''ก(125.139) 01.27 630 7
240139 일반 [야갤] '그 코' 레전드급 통수사건 정리 ㄹㅇ...JPG [200] 야갤기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9068 280
240138 일반 [해갤] (정리글) gme 사건: 숏스퀴즈는 이제 시작인가? [55] ㅇㅇ(180.66) 01.27 8986 77
240137 일반 [치갤] 이봉원 봉짬뽕리뷰... [73] ㅇㅇ(223.62) 01.27 5278 91
240136 일반 [야갤] av배우 제안을 받았던 연예인 ㅗㅜㅑ [202] ekdjdjdj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0777 167
240135 일반 [기갤] 짧은원피스 전소영 ⛲⚡⭐⛄⚓⛵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6237 25
240134 일반 [공갤] 자대 배치 받은지 5일된 뉴비 총무다.txt [149] ee(110.70) 01.27 8888 30
240133 일반 [S갤] 스토브리그 로고도 내가 만들었음 [105] 데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11576 300
240132 일반 [오갤] 210125 지호 v앱 움짤 10장.gif [22] 오늘날씨효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750 30
240131 일반 [A갤] 어제 운전중에 여친 허벅지 만지다가 사고날뻔 했다는 글 [34] 데빌네코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9910 47
240130 일반 [A갤] 하륵병 그라비아 원하는 포즈 찾았다 [18] 푸른꽃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8834 27
240129 일반 [A갤] 끼호 헠;;; [64] 食소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8711 79
240127 일반 [A갤] 팀8, 독립군 활동 시절. [13] 유동닉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466 185
240126 일반 [야갤] 30대여자.....결혼....팩폭.......눈나....jpg [53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59156 1815
240125 일반 [자갤] 한문철 레전드.youtube [42] ㅇㅇ(114.202) 01.27 4952 28
240124 엔터 [여갤] 2월 1일 데뷔 하는 신인 엳돌 받아라! [51] 카르바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953 21
240123 일반 [블갤] 210127 챙별 [41] 챙람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3260 139
240122 일반 [야갤] 오늘자 만신84.jpg [671] ㅇㅇㅇ(175.212) 01.27 20473 789
240121 일반 [여갤] 한남들이 리나패는 이유 이거잖아 [307] ㅇㅇ(175.223) 01.27 17023 926
240119 일반 [야갤] 요즘 07년생들 생일파티 하는법.jpg [808] 난넣고넌낳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65317 979
240118 일반 [야갤] 2년전 7급 게이.....일베에 썼던 명언......JPG [766] ㅇㅇ(218.54) 01.27 69431 2157
240117 일반 [미갤] 김성주 아들......민국이 근황 [45] ㅇㅇ(211.214) 01.27 7469 51
240116 일반 [주갤] 빅히트... 2억.. 미수 몰빵 근황.jpg(feat.한강) [43] ㅇㅇ(59.21) 01.27 15418 114
240115 FUN [야갤] 이나경 박영선 레전드 떴다 !!!.gif [418] 휀라디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51006 1808
240114 일반 [개갤] 뭉클뭉클 손흥민촌.jpg [44] 콰지모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6389 94
240113 엔터 [아갤] 210126 공별 미연 5P [12] 조디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207 35
240112 일반 [야갤] 결혼....다급해진 언냐들......레전드...jpg [131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80168 1718
240111 엔터 [여갤] 젖고 지쳐버린 루다.... [39] 유카리나(110.46) 01.27 12775 57
240108 일반 [미갤] cnbc인터뷰 cciv 요약해준다 [23] ㅇㅇ(121.171) 01.27 3968 30
240107 스포츠 [S갤] 신세계가 벤치마킹하려는 애틀란타 구장....jpg [55] ㅇㅇ(116.34) 01.27 8636 137
240106 일반 [S갤] 팀명이 SSG Sharks 로 가야하는 이유.eu [63] ㅇㅇ(218.235) 01.27 8490 190
240105 FUN [야갤] 일진출신 VS 찐따출신 만화 비교 .JPG [355] ㅋㅋ(211.178) 01.27 59903 1508
240104 스포츠 [엠갤] [엘르코리아] 민주,원영 움짤 9p..gif [17] 쌈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2727 81
240102 스포츠 [S갤] 씈붕이들이 구단이름에 집착하는 이유....jpg [37] ㅇㅇ(124.50) 01.27 8935 301
240101 FUN [해갤] 근데 택진이형 이미지가 엄청 맘에 들었나 보네요 [34] ㅇㅇ(112.162) 01.27 5005 69
240100 게임 [중갤] 원신 리니지화 진행중...jpg [830] ㅇㅇ(154.16) 01.27 36828 264
240099 FUN [자갤] 진짜 미친 사람은 자기가 미쳤단걸 모름.jpg [90] 어린이(218.149) 01.27 12760 163
240097 엔터 [아갤] 210126 욱이보 9P [17] ㅇㅇ(120.230) 01.27 2210 23
240096 엔터 [여갤] 골반충들아 빨만한 엳돌 소개해준다 [40] 조슈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7 8774 23
240095 엔터 [여갤] ㅇㅊ) 오늘자 몬스타엑스 전멤버 원호 근황....ㅈㅍㅈ [243] ㅇㅇ(106.102) 01.26 35702 178
240094 일반 [몸갤] 배리나 [91] ㅇㅇ(106.102) 01.26 39117 303
240093 FUN [S갤] 신세계 와이번스 최주환 응원가.avi [114] ㅇㅇ(218.53) 01.26 20501 429
240092 엔터 [일갤] 유아 레전드.gif [166/1] ㅇㅇ(223.33) 01.26 48991 191
240091 일반 [해갤] 신재은 어제 인스타....jpg [274] ㅇㅇ(223.62) 01.26 55552 322
240089 엔터 [장갤] 펌) 가요대제전 보정움짤 [16] 아슈크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11958 93
240088 엔터 [가갤] 걸그룹 메인댄서 춤모음 gif [169] ㅇㅇ (220.120) 01.26 22845 55
240086 엔터 [엠갤] 걸그룹 키 순서 모음.jpg [9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6 22579 62
240084 엔터 [야갤] 의외로 s급 몸매.......여돌....gif [141] ㅇㅇ(118.34) 01.26 51882 170
240083 일반 [해갤] 틀타판 태낭만 일화는 이게 최고죠 [63] ㅇㅇ(147.47) 01.26 9715 8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