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더판) 줄붕이 / 잉붕이 판매 (무지에 줄+ 도안 긋는 자)

줄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2.01 10:00:03
조회 1654 추천 16 댓글 13

얼마전에 갤에서 줄 긋는 자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기다려도 아무도 총대를 안매길레 

그냥 취미생활 한다는 생각으로 도면 그려서 만들었습니다.

물론 이게 하다보니 시행착오가 좀 많아서 어찌어찌 깨진돈은 좀 많지만...

또 만들고 보니 퀄리티가 괜춘해서 혼자쓰기 아까워 

갤에서 필요하신 분들이 몇몇 보였어서 판매하려고 합니다.


viewimage.php?id=20b2df28e7d336a169aa&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7da6d3d812efb388b3808a6597185135904736ede962bcbf6d1fdcf1d51a00fdcc51bc1f0bce1

viewimage.php?id=20b2df28e7d336a169aa&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7da6d3d812efb388b3808a6597185135904736ede962bcbf6d1fd9c4852f7088d13625010a930


처음에는 줄 긋는거만 그렸다가 그리다 보니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잉붕이도 같이 작업했습니다.



줄붕이는 자보다 편하게 0.7 간격의 줄을 무지에 그을 수 있는 친구구요 


잉붕이는 원하는 종이에 손쉽게 깔끔한 잉크 표를 만들 수 있는 친구입니다.



실제 테스트 사진입니다.


(잉붕이)

viewimage.php?id=20b2df28e7d336a169aa&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7da6d3d812efb388b3808a6597185135904736ede962bcbf6d1fd984b55f30d86e1fe1f519137


(줄붕이)

viewimage.php?id=20b2df28e7d336a169aa&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d7067ef9657da6d3d812efb388b3808a6597185135904736ede962bcbf6d1fd9f1807a5518c870acc4dec79


똥손인 제가 몇번 빗나가면서 그려도 이정도는 나옵니다.


아 그리고 재질은 아크릴 입니다~


-----------------------------------------------------------------------------------------------------

가격은 줄붕이/잉붕이 한장당 각 1만원 이구


2장 구매하시면 장당 9000원에 드릴게요.


(잉붕이 1 줄붕이 1 or 잉붕이 2 or 줄붕이 2 이렇게도 가능해요)


택배비는 3000원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제주도나 그런곳들은 추가 될수도 있어요)

------------------------------------------------------------



오늘 퇴근길에 완성품 보고 상자같은 재료들 시키고 


제가 감당 가능한 선에서 먼저 공장에 각 25장씩 물량을 넣었는데 


사장님께서 한 내일부터 2~3일 정도 걸린다고 하시네요. 


(그럴 일은 없겠지만 여쭤 보았더니 중간에 추가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주셨어요)


그렇게 재료들 다 받아서 포장하고 해서 문제없이 빠르게 진행된다면


이번주 금요일날 잘하면 택배를 붙일수도 있을것 같아요 

(희망사항...)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오카로 연락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rT05jJc







출처: 문방구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6

고정닉 7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239673 일반 [전갤] 틱톡 광고충들 니네 오면 꿀빤거 몰수당할수도 있다 [74] 존망겜왜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8266 291
239672 일반 [헬갤] 억울함 몸매 안나쁜데 ㄹㅇ [136] 헬린이4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0800 78
239671 일반 [수갤] [속보] 삽자루 선생님 부활 [143] ㅇㅇ(118.235) 01.21 21347 261
239670 FUN [자갤] 주차보복 레전드 [62] M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4338 126
239669 스포츠 [L갤] 칩)이영미 팩폭ㅋㅋㅋ [28] ㅇㅇ(218.54) 01.21 11289 66
239668 엔터 [주갤] 최현석 딸 [160] 분홍빤쓰(121.169) 01.21 36756 249
239667 엔터 [블갤] 210121 츄별 + 츄스토리 [78] 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7327 201
239666 일반 [야갤] 11번가.. 후기 누나 ..jpg [182] ㅇㅇ(121.150) 01.21 54355 390
239665 엔터 [엠갤] 럽 미주눈나 [71] ㅇㅇ(123.111) 01.21 24006 114
239664 일반 [A갤] 600만원 투자해 400억 벌어들인 디씨인 [57] ㅇㅇ(223.38) 01.21 19678 74
239663 일반 [야갤] 인스타... 업데이트... 오또맘... 누나... gif [92] 오또맘(14.42) 01.21 28936 103
239662 일반 [기갤] 최근 은마 아파트 내부 근황 ㄷㄷㄷ.jpg [158]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5521 257
239661 엔터 [야갤] ㅓㅜㅑ 걸그룹..별명...참사....jpg [118] 티롱씨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0937 131
239660 엔터 [여갤] API 심새벽 누나 뉴 팬티짤 떳다! [63] 드립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5503 162
239659 일반 [야갤] 크리스마스 누나(이국주 아님) [87] ㅇㅇ(118.235) 01.21 25407 151
239658 일반 [중갤] 눈나의 고충......jpg [153] ㅇㅇ(59.14) 01.21 27507 169
239657 일반 [토갤] 디바 사셈 [72] ㅇㅇ(223.39) 01.21 18652 123
239656 일반 [야갤] 필라테스 누나.. 몸 대회 준비 ..jpg [71] ㅇㅇ(121.150) 01.21 37504 197
239655 일반 [주갤] 점심에 바가기(장생건강원) [39] uuu77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337 29
239654 일반 [야갤] 시간 간거 체감 ㄹㅇ.JPG [611/1] 소위_황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3631 1418
239653 시사 [야갤] 바이든 정부... 시작부터 막말 논란 ㄹㅇ;...JPG [1346]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2598 1967
239652 일반 [에갤] 닝닝 자켓 비하인드 GIF by.foundun [7] ㅇㅇ(58.124) 01.21 3128 21
239650 일반 [주갤] [삼전,삼성전자] 외인/기관의 개미농락질 정리글 [144] ㅇㅇ(121.170) 01.21 13510 167
239649 일반 [자갤] 전기차 구매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119] Hemova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0947 143
239648 일반 [주갤] 한국파마 5연상 다 먹은 새끼 있냐???ㅋㅋㅋㅋ [81] ㅇㅇ(175.223) 01.21 17274 193
239646 일반 [일갤] 망가액션 2021.01.02.모기 시노부 [11] ㅇㅇ(223.62) 01.21 17488 65
239645 일반 [바갤] 만찢녀 코스프레 [89] ㅇㅇ(223.38) 01.21 25482 293
239643 시사 [야갤] 서민교수"흡혈 좌파들이 죽음을 이용하는 방법" [375] 돡붕베어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4964 712
239642 엔터 [엠갤] [싱글즈 인터뷰] 은비 민주 움짤 20개..gif [26] 쌈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875 91
239641 일반 [미갤] [미국배당주ETF] 미국 성장주, 가치주 투자/추종 종목 모음 [37] 미국배당줍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595 42
239640 일반 [인갤] 감동란 네이버 민심 ㅋㅋㅋㅋ [8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2821 116
239639 엔터 [A갤] 움짤로 보는 미야자키 미호의 한국과자 총선거. [29] 이즈리얼4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7875 101
239638 엔터 [오갤] 210120 오마이걸 스케치북 E28 움짤 32장.gif [29] 오늘날씨효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563 39
239637 엔터 [기갤] 빈센조 송중기 피지컬 [53] ㅇㅇ(74.135) 01.21 7774 21
239636 일반 [야갤] 폭유...눈나...gif [68] ㅇㅇ(118.235) 01.21 25465 93
239635 일반 [7갤] 이거나봐라ㅡㅡ [87] ㅇㅇ(223.39) 01.21 22250 210
239634 엔터 [엠갤] 길 가다가 이경규 선행하는 거 봄 ㄷㄷ [151] ㅇㅇ(223.38) 01.21 14076 165
239633 일반 [야갤] 여수에서 제일비싼 아파트 .jpg [1178] 업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1155 675
239632 일반 [주갤] 세월맞은 모델 [64] ㅂㅂ(182.210) 01.21 23940 60
239631 일반 [L갤] 임찬규의 동기들 ㅗㅜㅑ [21] ㅇㅇ(211.58) 01.21 10783 103
239630 일반 [야갤] 김어준 '턱스크', 다른 사진 발견함 [283] ㅇㅇ(113.154) 01.21 52416 1053
239629 일반 [마갤] 중국산 야채 근황 [30] B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3491 103
239628 엔터 [군갤] K-드라마 근황.jpg [134] ㅇㅇ(58.102) 01.21 15289 120
239627 게임 [페갤] 플레이스토어 평점 리뷰 가관이네 ㅋㅋ [98] ㅇㅇ(180.182) 01.21 18392 130
239626 엔터 [A갤] 윾미꼬 모바메 20장 [15] 이즈리얼4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7645 84
239625 FUN [비갤] 여기 갤러리 너무 따뜻한거 같아요 [66] ㅇㅇ(112.187) 01.21 14096 233
239623 엔터 [엠갤] [잇힝] 밍유진이 추는 4년전 민주 커버.gif [31] 벚꽃엔딩_4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656 124
239622 일반 [야갤] 요즘 군대 최악의 헬보직 ㄹㅇ....JPG [1443] ㅇㅇ(118.218) 01.21 105444 1066
239621 엔터 [엠갤] [잇힝] 입장신 12절ㅋㅋㅋㅋㅋ.gif [27] 농마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9948 139
239620 일반 [미갤] 분탕들아 봐라 백악관 민심 근황 ㅋㅋㅋㅋㅋㅋㅋ [21] 티타늄뚝배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0777 174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