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답없는 뉴비의 햄탈 일지12(울쑤안 통일전쟁 진척상황)

GallerycafeWHE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2.02 10:00:04
조회 1892 추천 23 댓글 20

현재 실력은 이기는 전투도 수전으로 돌리면 지고, 포병하고 사격병은 상대 스커미셔로 부터 지켜진 적이 한번도 없으며 기병은 꼬라박고 살려낸적이 없으며, 망치와 모루전술은 밥말아먹은채로 싸워대다가 70턴 이내로 캠페인을 포기하는게 일상인 뉴비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1a152839a9d642f82b52b80


러스트리아는 대충 정리가 끝났으므로 제일 중요한 울쑤안 전역을 다시 살펴볼 차례다. 보다시피 개판이 따로없다. 30년전쟁 처럼 이세력 저세력들이 다 끼어들어서

서로 싸워대는 중이다. 어쩌다가 이 엘프의 땅이 춘추전국 시대를 맞이한걸까?어서 이 혼란을 끝내야만 한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3f353d4c89a642a82b52b80


말레키스 이 미친놈이 평화협정도 안받아주고 대규모 부대를 이끌고 남하하고 있다. 저놈들이 울쑤안에 도착하면 문제가 너무 심각해지는데.. 일단 북쪽에 있는 카론드,노스카,그롬의 세력을 저놈이 싸워주는게 이득이라 생각하고 북군은 요새에 쳐박혀서 때를 기다리는게 좋아보인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04a05ad3cf986c7a82b52b80


다행인건 말레키스도 울프릭과 전쟁중이라 병력이 분산되어 있어서 전병력을 끌고 오지는 못한다는점이다. 그래도 물량이 어마어마 하다는건 변하지 않는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3f45785c0cc697d82b52b80


이 와중에 남쪽에 있던 로키어 펠하트가 선전포고를 하고 남쪽을 치러 올라오고 있는중이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dd5e06ea4de2b512e91737aa9be5e7a5a36446ce64e4ec



농담이 아니라 이젠 진짜로 동서남북으로 전선을 짜야할 판이다. 그것도 바로 적을 맞대고 있는 상황에서 최악의 판도가 나와버렸다. 울쑤안 통일 포기하고 방어모드로 들어가도 어차피 지켜야 할곳은 똑같기 때문에 의미가 없다. 오히려 조금이라도 빨리 적세력중 하나를 끝내는 것이 중요하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0a452d2cacc687982b52b80


일단 나름 세력을 잘 유지하고 있는 남부왕국에게 전쟁 공조를 요청해놨다. 조금이라도 먹히길 바라는 바이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5a55485ca903b2a82b52b80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01a10281cd9e642682b52b80




일단 만만한 동부지역 부터 빠르게 정리를 해야 할것 같다. 동군이 토르 이브레스까지만 점령을 해주면 우리이게 큰 이득이 된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af106d799986a2682b52b80


진짜 하이엘프의 성들은 디자인이 너무 예쁘게 잘되어 있는거 같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1f051d5cc9e6c7c82b52b80


괴수들이 깽판만 잘 쳐줘도 하이엘프에게 공성전은 너무나도 유리해진다. 순식간에 몰아내고 토르 이브레스를 점거했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0a055869a91652782b52b80


동부군은 원래 목표의 절반 이상을 해냈다. 드디어 잃어버린 토르 이브레스를 되찾았다. ㅠㅠ


아 그리고 토붕이들중에서 멸망한 같은 종족의 전설적인 군주 뽑을수 있는 모드 알고 있는 사람 있으면 알려주길 바란다 엘사리온을 뽑고 싶은데..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49b41958327f213e91da6b03207e044e5b214c6a057a050dfcccd6c7b82b52b80


이제 울쑤안 서쪽전선을 살펴볼때이다 슬슬 모라시가 병력을 집중시키고 있다 울쑤안 통일의 가장 까다로운 장애물이 되고 있는중인데 서쪽 지역은 저 ㅅㅂ년이 카오스오염으로 초토화를 시켜놨기 때문에 우리 병력이 소모당하며 진군을 해야 한다. 하지만 저 토르 안로크 지역은 울쑤안에서 꿀땅중에 꿀땅이기에 반드시 차지해야 한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f5be61b7037ed2813788d68f


진격 계획을 준비중에 저쪽에서 먼저 선빵을 치고 들어온다. 이번에는 우리 병력도 대등하기에 싸우지 않을 이유가 없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fee938b4532ad1813788d68f


이제부터 다크엘프와의 전쟁은 항상 물량전으로 들어가고 있는중이다 싸움 한판한판마다 피로감이 점점 더해지는중 ㅠ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a8ed61b55429df803788d68f


ㅅㅂ 둠파이어 워록 저거는 어떻게 먼저 끊어버릴 방법이 없나? 다른거 보다 저놈이랑 쉐이드,다크엘프마법사가 TOP3로 제일 짜증나는데 대응법 알고 있는 하이엘프 고수들은 댓글로 가르침을 주길 바란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6fce91ea2b88b3aed4ddc9ae75b9e513d1962ef6c8



진짜 모라시의 병력은 압도적인 수준이다 고급병력인 학살의자매단과 블랙가드가 무슨 고블린과 스케이븐슬레이브 뺨치는 물량으로 쏟아져 나온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6fce91ea2b88b3aed4d8c65c543d7447a6159c6bc2


물론 물량은 우리도 밀리지는 않는다 아수르의 피닉스가드와 소드마스터들도 충분히 맞대응 할만한 물량을 갖춰놓았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fcef3bb1547a828e3788d68f


살육 역랑이 켜진 적이라고 해도 아벨로른의 자매단이 뒤에서 버텨주면 비슷한 양상에서는 하이엘프가 승리할수 밖에 없는거 같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fcea6eb25529dedc3788d68f


힘든 싸움이지만 화이트픽을 지켜냈다. 하지만 이 싸움이 왠지 앞으로 있을 다크엘프와 대규모 전쟁의 전초전 정도가 될뿐이라는 예감이 든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feee6ebf5e2b838c3788d68f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a8bc3ab45f25d7893788d68f



내가 믿는건 오직 티리온의 정예군대 뿐이다. 레벨 36의 티리온과 용타고 다니는 레벨 28화염마법사와 레벨 풀업된 스타드래곤으로 도배되다 시피한 이 부대가 서부전선의 핵심이 되어줄것이라 믿는다.















viewimage.php?id=39a9c727f7&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79b41bf61b7717d2b99cb842e8bbcafbddcc7a924f4be61b6532ad18e3788d68f


3부대를 물리쳤는데 4부대가 몰려오는 모라시의 진영이다 아마 모라시도 저 지점을 수비하는데 모든 병력을 투입할 예정인거 같다. 수는 조금 밀리지만 병력의 질은 이쪽이 훨씬 더 우수한 상황이다. 이제 토르 안로크는 폭풍전야의 상황이다 아마 조만간 모든걸 대규모 병력간의 총력전,공방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과연 최악의 고비를 넘기고 울쑤안을 통일시킬수 있을까?



출처: 토탈 워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23

고정닉 7

0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239591 엔터 [해갤] 석개신보니 30대 부자의 삶 참 부럽네 [76] ㅇㅇ(121.181) 01.20 12878 156
239590 일반 [장갤] 천마튜브 표지떡밥때 ㄹㅇ 갤 존나 재밌었는데 ㅋㅋㅋ [7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1019 222
239589 일반 [군갤] 미국 고딩 총격사건 재판 근황 [94] 웬위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4775 82
239588 게임 [중갤] 일본게임 표절 사건 레전드 (feat. Hideo Kojima) [449] ㅇㅇ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31980 188
239587 일반 [문갤] 표절해서 상받은 손모씨 같이 근무한 공군장교가 썰 몇 개 풀게 [32] 8107(125.178) 01.20 6800 66
239586 엔터 [야갤] 지금 논란중인...모델집안 식사 jpg [65] _@/''ก(125.139) 01.20 15929 63
239585 일반 [야갤] 가난.. 레깅스 살돈이 없었던 누나.jpg [71] ㅇㅇ(118.235) 01.20 22136 160
239584 일반 [야갤] 의젖설에 극대노한 AV 누나... 젖 CT인증 [85] ㅇㅇ(106.101) 01.20 21793 172
239583 일반 [카연] 소꿉친구들끼리 으쌰으쌰 임신 [175] 응애복숭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6253 609
239582 일반 [주갤] 피팅 모델 정유나 [69] 박정희(119.149) 01.20 19029 98
239581 일반 [야갤] 인스타 스시누나..jpg [120] ㅇㅇ(58.230) 01.20 25016 193
239580 일반 [야갤] 19) 악마를보았다...근황 jpg [54] _@/''ก(125.139) 01.20 23910 114
239579 일반 [스갤] 류제홍 사건 총정리..JPG [173] ㅇㅇ(37.120) 01.20 52493 904
239578 일반 [주갤] 천상계 모델 보고 릴렉스 [112] ㅇㅇ(119.70) 01.20 24618 122
239577 시사 [야갤] 광복회 고소 ..윤서인 역습 입갤 ㄹㅇ; ... JPG [649]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52056 1084
239575 일반 [자갤] 한문철 국평오들 때문에 빡친거 개웃기노 [88] ㅇㅇ(122.38) 01.20 8520 111
239574 스포츠 [해갤] '맹구토버기'뒤에 새로 붙일만한거 찾았다 [54] 맹구버따(1.247) 01.20 7769 190
239573 엔터 [야갤] BJ쯔양 존예 보스 ㄷㄷㄷㄷ .JPG [959]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8772 1386
239572 엔터 [야갤] 이영애 학창시절 미모...오우야..JPG [579] ㅇㅇ(219.122) 01.20 68305 753
239571 일반 [야갤] 요즘 일본서 흑인들 근황 [79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1019 983
239570 일반 [자갤] 이런 ㅁㅊ놈이 운전대 잡는거구나... [148] 무지개보지센터(110.70) 01.20 14881 65
239569 스포츠 [해갤] [구토멸망]약물빨고 축구하는 그새끼에 대해 알아보자 [137] ㅇㅇ(180.64) 01.20 7238 241
239568 일반 [주갤] 나보다 기아 높은곳에서 산 놈 있냐 [88] 편돌2년차(106.101) 01.20 15753 126
239567 게임 [페갤] 모 게임사 면접봤던 썰.txt [152] 햏폭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1956 514
239566 FUN [개갤] 훌쩍훌쩍 자연인 [58] 맹치맹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0188 195
239565 엔터 [여갤] 에스파 카리나 움짤 [67] ㅇㅇ(223.38) 01.20 9832 66
239564 일반 [야갤] 바이든 오늘자 근황...JPG [626] 튤립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82585 1900
239563 엔터 [여갤] 여돌판에 남덕들이 사라진 이유...jpg [146] ㅇㅇ(14.39) 01.20 15788 210
239562 일반 [비갤] 코린이들 경주마 고르는 팁 4가지 알려줌ㅇㅇ (요약있음) [36] ㅇㅇ(223.62) 01.20 9220 82
239561 엔터 [기갤] 오마이걸 완전체 화보 [13] ㅇㅇ(211.176) 01.20 5210 37
239559 일반 [야갤] 학창시절 악몽...요즘 급식 괴롭힘...JPG [772] ㅇㅇ(60.149) 01.20 46767 1093
239557 일반 [야갤] 여성bj 밥먹으러간 사이 뒷담한 종업원..jpg [1619] ㅇㅇ(121.143) 01.20 30065 194
239556 일반 [야갤] 충격.... av배우 쌩얼 대참사....jpg [92] ㅇㅇ(175.223) 01.20 21148 189
239555 일반 [치갤] 싱글벙글 배민 배달앱 사장님.....jpg [38] 다격다(116.123) 01.20 8209 76
239554 일반 [스갤] 하악이 메이드복 목줄 움짤 가져옴 [107] ㅇㅇ(61.82) 01.20 30386 214
239553 일반 [토갤] 균형잡기인생업젖 [74] 고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1431 115
239552 일반 [피갤] 민선 누나 짤 좀 더 보자 [86] ㅇㅇ(1.224) 01.20 22775 101
239551 일반 [진갤] 25살 여자 버스기사 혜원양 [111] ♧이채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14825 178
239550 일반 [인갤] 쯔양 ..... 가격 논란 .....해명.....jpg [92] ㅇㅇ(211.36) 01.20 19012 168
239548 일반 [부갤] 현직 교사가 보는 강남vs비강남 차이.jpg [250] ㅇㅇ(110.70) 01.20 16225 135
239547 일반 [주갤] 초딩 vs 주갤럼 [148] ㅇㅇ(223.39) 01.20 19637 194
239546 일반 [갤갤] S21 안정화 패치 이후 벤치마크 및 발열 체크 결과 정리 [31] 연방사빌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7200 38
239545 일반 [스갤] 스붕이들 하악이와 함께 한 지난3일 요약.jpgif [170] ㅇㅇ(118.33) 01.20 35048 322
239544 일반 [야갤] 폭발하는 의자... 야붕이들도 확인해보자...jpg [101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29296 408
239543 일반 [야갤] 김어준 '방심위 소식' 및 '방역수칙 위반' 관련하여 [261] ㅇㅇ(113.154) 01.20 12961 208
239542 일반 [기갤] 올림픽 왕따 주행으로 욕먹었던 김보름.jpg [58] ㅇㅇ(59.4) 01.20 9498 153
239541 일반 [주갤] 삼전 90층 새끼들한테 위안 되는 짤 [30] 삼전원챔(220.95) 01.20 16572 116
239540 엔터 [여갤] 오늘은 ibi의 여왕, 네이처의 든든한 맏언니 퀵소희의 생일입니다 [20] ㅇㅇ(39.7) 01.20 4642 57
239538 일반 [야갤] 최근 핫한 군대만화....100% 공감 [1463] ㅇㅇ(59.11) 01.20 110187 1698
239536 FUN [야갤] 이재용 구속...삼성 직원들 반응...jpg [1684] 먁그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0 98438 1483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