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H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간단리뷰!

릿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2.03 10:00:03
조회 1602 추천 15 댓글 20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ecd944c326a80eed3cc91bd4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788429328af0cec3cc91bf7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eb8247c126ab5eb53cc91b95


부분도색 포인트는 이렇게~


파란색 동그라미는 생략한 부분(하얀색 도색 필요)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0cee01bf55904db3cf2ac3374f3050a59626674bbdbded2db5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0cee01bf55904db3cf2ac3374f6950a49527694becbded80e1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fdc429d28ae07b23cc91b85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88e4ec72aae59ed3cc91b59


가베라 스트레이트는 색분할 X


스티커 떡칠이라 부분도색하는거 추천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ef8c41902fa809e63cc91b08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8d9409d2eaf0fb23cc91b3e


HG 인데 넘나 멋진 조형~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e8dc44952dfb0fe33cc91bb8


풍부한 구성품!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682459026fb06e33cc91b9f


빔라이플은 쉴드에 거치가능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e8e409d2daf09e53cc91b5a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68e12952fae5db63cc91b24


가베라 스트레이트는 옆 스커트에


거치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fd847c42fac5eb23cc91b9f


빔라이플, 쉴드는 플라이트 유닛에


거치가능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e88c409d29fd5ae13cc91b2d


빔샤벨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ecdf4e927aff5db03cc91bd1


빔라이플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9d844c126ff0bb13cc91b2e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88d419d79af0ae43cc91b5b


가베라 스트레이트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d8b11972bfc06e63cc91bf5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cd947c17dfc5de23cc91b31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78f15977bad0ce43cc91b77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9db459279ab5aec3cc91bdb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989449729f80de53cc91bf1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e8c46c72efd07e33cc91b29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88c449529fb0ae43cc91bf4


센스있게 극중 잠시 나오는 바쿠 머리까지


들어있어요! (일부 센서 도색필요)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b8945912ea90eb63cc91b11


플라이트 유닛은 장착같은 경우


백팩 내려주면 구멍이 나오는데


그대로 연결하면 끝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78e46952ca65ee73cc91bd0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eade4ec12dab0ee23cc91b39


viewimage.php?id=2aa8de22e4df&no=24b0d769e1d32ca73cec84fa11d028316f6e59db3d00f81430124e7064ec965d973e62366a2e500bf761830ab255954d98434169d4b68811952dfd06b53cc91b83


친구 블루프레임과 함께~






RG랑 고민하다 HG가 색분할을 제외한 조형이나 무장


면에서 더 예뻐서 샀는데 완전 만족!


조형, 가동성, 관절강도 모두 좋고 색분할은 가베라


스트레이트는 색상이 워낙 복잡해서 스티커 떡칠해야


하는데... 이 부분이랑 옆 스커트 너무 잘빠지는거 제외하면


크게 흠잡을 부분이 딱히 없이 잘나왔어요


강추!



출처: 건담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5

고정닉 1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39803 일반 [엠갤] 데이터주의)짤털 50장 하고 자러간다 [6] 아름다운색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584 5
239802 일반 [몸갤] ㄱㅅ [21] 띠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5562 25
239801 일반 [만갤] 운동선수 몸매 [12] ㅇㅇ(185.100) 01.23 2877 9
239800 일반 [깊갤] 찐 작사가 박주연 레알 쩌는 이유 [10] ㅇㅇ(110.70) 01.23 1169 14
239799 일반 [몸갤] 가슴 [11] ㅇㅇ(223.39) 01.23 11903 70
239798 일반 [파갤] 오널의 운덩, 저뇩 [30] 밍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584 10
239797 일반 [U갤] 아버지가 하빕/맥그리거 라면 [35] 조포요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506 122
239796 일반 [일갤] EX대중 21년 2월호 아베 와카나 [5] ㅇㅇ(121.129) 01.23 932 13
239795 일반 [문갤] 대한민국에서 공모전이 개 병신인 이유 + a [19] ㅇㅇ(39.119) 01.23 2462 48
239793 일반 [몸갤] 전방 후방 온도차 [8] NZ¹²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0798 113
239792 일반 [페갤] 초개념글 보고 온 사람들을 위한 짧은 정리 [50] 교수님졸업시켜주세요(220.72) 01.23 9149 331
239791 일반 [자갤] 스팅어 조수석에 어울리는 눈나 [15] k3광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761 9
239790 일반 [미갤] POSH / POSHMARK 주식을 알아보자. 미국의 당근마켓 (3부) [43] 내돈내산주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979 20
239788 일반 [일갤] 2021 Friday 요코노 스미레 [8] ㅇㅇ(121.129) 01.23 1368 16
239787 일반 [중갤] 칼럼)페그오 사태를 보며 워해머 IP에 대해. [119] 이지모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8289 97
239786 일반 [L갤] LP와 턴테이블 입문을 위한 가이드 - 2화 [27] 씨두방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511 34
239785 일반 [여갤] 에스파 윈터 과거사진 봐라 [22] ㅇㅇ(121.157) 01.23 2439 71
239784 일반 [토갤] 리알 토마스 토트넘 이적시장 팟캐스트 간단요약.txt [20] Soribad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3283 118
239783 일반 [기갤] 들스타 뮤뱅1위+소연+아이토크 81 [8] ㅇㅇ(39.7) 01.23 513 11
239782 일반 [아갤] 외데가르드 [13] ㅇㅇ(39.7) 01.23 1752 17
239781 일반 [야갤] 반페미 선언한 할리우드 여자 연예인들.jpg [523] ㅇㅇ(223.39) 01.23 56967 1478
239780 일반 [개갤] 싱글벙글 여자아이의 호기심 [20] ㅇㅇ(223.39) 01.23 5591 51
239779 일반 [야갤] 요즘 눈이 들어오는 기상캐스터 누나.sbs [9] ㅇㅇ(125.181) 01.23 2381 8
239778 일반 [주갤] 초심자를 위한 지침서 마지막편:새새새빨간 그레나딘+후기/탈갤 [38] 별부르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469 30
239777 일반 [아갤] [움짤]초미니스커트 검은색 스타킹 신은 이윤지 ⛲⚡⭐⛄⚓⛵ [1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2944 41
239776 일반 [아갤] 참이슬 새 포스터 원본 [59] CEL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5510 142
239775 일반 [자갤] 다시보는...차종별 이미지...총정리ㅋㅋ....jpg [73] ㅇㅇ(125.182) 01.23 5106 91
239774 일반 [자갤] 쉐보레 VS 더블드래곤 VS 횬다이 [43] ㅇㅇ(106.101) 01.23 2288 32
239773 일반 [주갤] 어제자 안철수 공매도 관련 발언.....jpg [39] ㅇㅇ(175.223) 01.23 6286 236
239772 일반 [중갤] 누나한테 맞고다닌 농구선수.jpg [30] ㅇㅇ(39.7) 01.23 1799 18
239771 일반 [에갤] 에스파 싱크비하인드 움짤 추추추가 [3] l윈터깅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709 19
239770 일반 [엠갤] 금비눈나 레전드 찍은날...jpg [5] 구리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989 4
239769 일반 [중갤] 맨날 암살용 베레타 M9 구입하는 이모.fo4 [82] 콰지모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0959 81
239768 일반 [야갤] 20세기 vs 21세기...... [591] ㅇㅇ(121.147) 01.23 54750 1289
239767 일반 [아갤] 영스트리트 인스타+셀카 [4] 조디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228 26
239766 일반 [아갤] 박지원 210122 [8] 캡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554 28
239765 일반 [중갤] 마크 외국지구맛...평양살던 놈인데 억울해서 마지막 글 쓴다. [34] 학과가_사라진_아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7160 60
239764 일반 [바갤] 도트로 만든 이태성 처형식 [37] ㅇㅇ(1.252) 01.23 4052 193
239763 일반 [야갤] 개추요청) 한녀가 인기많다는 흔한 여초식 주작..... 과 팩트 [690] ㅇㅇ(222.108) 01.23 42591 1687
239762 일반 [여갤] 오늘은 스테이씨 아이사의 생일입니다 [3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3 1421 81
239760 일반 [기갤] 아린인스타 뮤뱅완료 [6] ㅇㅇ(183.99) 01.23 597 13
239758 일반 [바갤] 맥심코리아 2021 2월 표지모델 표은지..jpg [172] ㅇㅇ(223.62) 01.22 35979 162
239757 일반 [치갤] [중국치킨] 라조기 vs 깐풍기 vs 궁보계정 vs 라즈지 (상) [108] ㅇㅇ(125.128) 01.22 12239 88
239756 게임 [중갤] 페그오 사태 최신 근황.......jpg [1116] ㅇㅇ(223.62) 01.22 36502 676
239755 일반 [해갤] 4년 존버한 내 주식이 상장폐지 유망주?! [67] Jk.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22981 173
239754 일반 [몸갤] 이 갤러리 특징 [109] ㅇㅇ(116.46) 01.22 43973 274
239753 일반 [야갤] AV 찍어줘서 고마운 여자 ..jpg [128] ㅇㅇ(121.150) 01.22 49936 153
239752 FUN [아갤] 냉혹한 AV의 세계.jpg [140] 맑텗핡궭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51296 496
239751 일반 [바갤] 기분이 좋아서 표은지 눈나로 달린다 [74] 엔필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6773 237
239750 일반 [몸갤] 알바새끼 은혜도 못갚게 하네 다시 달림 [99] ㅇㅇ(221.151) 01.22 45832 369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