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크리스마스 클레이아트 할라고 마휘핑 만들었다! 너희도 만들어봐바

Tapcla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2.04 10:56:01
조회 2904 추천 63 댓글 52

ㅎㅇㅎㅇ 클레이 취미로 만드는 호아저씬데


크리스마스 포켓몬 클레이아트만들라고 오늘 마휘핑 만들었다


아 괜히 여러마리 만들어서 올릴라고해서그런지 .. 3마리밖에 안했는데 힘들다 ㅠㅠ


아오!


암튼 만드는거 올려보니까 너희도 만들어봐라 ㅋ



viewimage.php?id=3db2db23e8dd3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69b4591377086c1c30596bc958d1e8aed66a5465eed5c6e0b282f35a1c308aea2e918


방금만든거라


따끈따근한


마휘핑이다!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에 많이 올리는 열매? 흔히 사랑의열매?


사실 나는 사랑의열매 후원을 좋지않게 생각해 왜냐면 50%는 운영하는데서 가져간다고 하더라구


그게모야.. 요즘 TV틀때마다 북극곰을 구해주세요, 누구를 구해주세요, 뭘해주세요,, 심하다심해


아무튼.. 크라우드픽? 이라고하네 이거만들어서 붙였고


지팡이사탕도 클레이로 만들어서 붙여줬당 ㅋ


귀엽지


그럼 만들어볼까


잘보구 너희도 만들어봐바 어차피 크리스마스때 할일 없는거 다암


viewimage.php?id=3db2db23e8dd3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69b4591377086c1c30596bc958d1e8aed66a5465eed5c3d0c722462f2c209aea2e918


자 나는 다이소에서 파는 클레이를 썻음


클레이는 아이클레이, 허니클레이 주로씀 두개가 괜찮고 나머지는 안써봐서 모르겠어 


아무튼 다이소에 다파니까 사서 흰색하고 빨간색 합쳐서 분홍색 만들어준다~



viewimage.php?id=3db2db23e8dd3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69b4591377086c1c30596bc958d1e8aed66a5465eed5c38042d2b39f0c35faea2e918


그리고 얼굴을 만들어준다


한쪽은 눈을 감게 해서 만들어줬다 너무 귀엽지?


아무튼 귀엽다 ㅎㅎ


머리모양을 만들고, 가위로 머리카락? 처럼 모양내고 그다음 동그란 얼굴을 붙이고


디테일한 눈과 입을해주면 된당


viewimage.php?id=3db2db23e8dd3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69b4591377086c1c30596bc958d1e8aed66a5465eed5c6e5c7d7c63f5c409aea2e918


그리고 몸을 만든다


몸은 딱보기에도 쉬워보이니까


보기만해두 너희들이 잘할거가틈 ㅎㅎ


viewimage.php?id=3db2db23e8dd3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69b4591377086c1c30596bc958d1e8aed66a5465eed5c3e0e7c2435f5945baea2e918


그다음 옆머리? 라고해야되나


이것도 똑같아서 굳이 설명을 안해도될거같아


원래, 100번듣는것보다 1번 보는게 낫다고


지금 봤으니까 잘만들수있을거같아


크리스마스에 만들자 ㅎㅎ 솔직히 할일없는거 다암


나두없음 ㅎㅎ...


viewimage.php?id=3db2db23e8dd3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69b4591377086c1c30596bc958d1e8aed66a5465eed5c385c7d2831a1ce5eaea2e918


그다음 디테일하게 크라우드 픽과


나무막대를 붙인다


혹시 막대 궁금할까봐


빨간색 클레이와 흰색클레이를 밀어서 길게만들고


꼬아준다~ 그다음 다시 말면 저렇게 일자모양의 빨간흰색 막대가 되거든


그거 잘라서 붙여주면 된다 ㅎㅎ




아 3마리 만드니까 너무 귀찮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만들고...


혹시 크리스마스클레이에 올렸으면 하는 포켓몬 추천해주면


댓글보고 한마리 넣어주겠음!   지금 지라치, 바닐프티, 마휘핑 이렇게 3마리만들었음 ㅎㅎ


추천점~


그럼 빠잉 




출처: 포켓몬스터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63

고정닉 27

4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92 설문 ‘전화위복’ 중간 투입되어 극 빛낸 대체 배우는? 운영자 21/01/19 - -
239708 일반 [몸갤] 츄리닝.jpg [2] ㅇㅇㅋ(110.47) 01.22 1812 14
239707 일반 [스갤] 오늘자 김마요 요약...gif [36] ㅇㅇ(121.128) 01.22 13889 185
239706 일반 [페갤] 넨도로이드 갤러리에서 왔습니다(념글가서 한장 추가) [35] 닉네임뭐할까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035 284
239705 일반 [판갤] 플레이스토어... 별점의 가치...jpg [8] ㅁㅁㅁ(124.54) 01.22 416 2
239704 일반 [야갤] 홈플러스 길거리 청소....대참사.....jpg [886] ㅇㅇ(220.84) 01.22 92378 2323
239702 엔터 [에갤] 에스파 싱크비하인드 움짤 [3] l윈터깅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70 19
239700 엔터 [에갤] 210121 인별 + 공트 [7] aespa_k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66 26
239699 FUN [중갤] 중붕이 잼민이한테 사기당했다.....jpg [162] 피자구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7543 332
239698 엔터 [엠갤] 엠붕이 택배왔는데 이거뭐냐? [59] EyebroWizo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4266 95
239697 엔터 [여갤] 엠카 공트 체리블렛 짤 7p [9] 엄지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64 19
239696 일반 [미갤] (정보)과거 유명한 펀드와 기업은 어떻게 됐을까 [42] Tomorrow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2267 52
239695 스포츠 [해갤] 해념))오늘자 축신두 신기록...JPG [179] ㅇㅇ(119.197) 01.22 11736 399
239694 엔터 [에갤] 에스파 싱크비하인드 움짤 추가 [6] l윈터깅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265 17
239693 일반 [야갤] 최효종 이래놓도 지는 집삼 ㅋㅋㅋㅋ [555] 시노노메하카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9871 1890
239692 엔터 [에갤] 에스파 tmi 인터뷰 움짤 추가 [3] l윈터깅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14 20
239691 일반 [원갤] 이 정도면 념글 갈만 하노? [67] ㅇㅇ(221.143) 01.22 9321 218
239689 일반 [야갤] 용산공원, 어묵 공모 결과...jpg [737] 준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4272 1385
239688 FUN [자갤] 이건희를 몰라본 영업사원 일화.txt [40] 박정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579 54
239687 엔터 [기갤] 오늘자 위클리 트위터 뉴짤 떴다 [2] 걸그룹학석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13 7
239686 일반 [페갤] 장문주의)넷마블은 가테의 생존 이유를 너무 쉽게 본거 아닌가 걱정된다. [42] ㅇㅇ(221.155) 01.22 11126 330
239685 일반 [중갤] 중붕이 어린 시절 공감....JPG [422/1] ㅇㅇ(180.231) 01.22 15638 296
239683 일반 [개갤] 유익한 20대 소비습관의 세계.news [26] 콰지모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2863 36
239682 엔터 [여갤] 이서연 생일 기념 짤털 [22] 118.10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706 47
239680 일반 [개갤] 혐) 와들와들 인도의 먹어서 수행하자의 세계 [22] 구로세무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676 51
239679 FUN [주갤] 자꾸 침팬지 침팬지 그러는데 [26] ㅇㅇ(121.254) 01.22 6089 93
239678 FUN [개갤] 참젖을 구별해주겠다.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3566 38
239676 FUN [개갤] 와들와들 노인을위한나라는없다촌.news [9] 콰지모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2886 33
239675 일반 [미갤] NGA 낮에 올린 건데 다시 재업함. [16] Nga장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2 1325 16
239673 일반 [전갤] 틱톡 광고충들 니네 오면 꿀빤거 몰수당할수도 있다 [84] 존망겜왜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3048 349
239672 일반 [헬갤] 억울함 몸매 안나쁜데 ㄹㅇ [158] 헬린이4년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9471 86
239671 일반 [수갤] [속보] 삽자루 선생님 부활 [158] ㅇㅇ(118.235) 01.21 26567 295
239670 FUN [자갤] 주차보복 레전드 [72] M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18462 143
239669 스포츠 [L갤] 칩)이영미 팩폭ㅋㅋㅋ [31] ㅇㅇ(218.54) 01.21 14744 73
239668 엔터 [주갤] 최현석 딸 [187] 분홍빤쓰(121.169) 01.21 47535 293
239667 엔터 [블갤] 210121 츄별 + 츄스토리 [83] 츄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8918 212
239666 일반 [야갤] 11번가.. 후기 누나 ..jpg [198] ㅇㅇ(121.150) 01.21 68897 469
239665 엔터 [엠갤] 럽 미주눈나 [80] ㅇㅇ(123.111) 01.21 30160 137
239664 일반 [A갤] 600만원 투자해 400억 벌어들인 디씨인 [77] ㅇㅇ(223.38) 01.21 25099 85
239663 일반 [야갤] 인스타... 업데이트... 오또맘... 누나... gif [96] 오또맘(14.42) 01.21 36333 131
239662 일반 [기갤] 최근 은마 아파트 내부 근황 ㄷㄷㄷ.jpg [209] 지함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32610 312
239661 엔터 [야갤] ㅓㅜㅑ 걸그룹..별명...참사....jpg [134] 티롱씨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26215 154
239660 엔터 [여갤] API 심새벽 누나 뉴 팬티짤 떳다! [65] 드립노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44021 184
239659 일반 [야갤] 크리스마스 누나(이국주 아님) [95] ㅇㅇ(118.235) 01.21 31962 168
239658 일반 [중갤] 눈나의 고충......jpg [187] ㅇㅇ(59.14) 01.21 35284 206
239657 일반 [토갤] 디바 사셈 [85] ㅇㅇ(223.39) 01.21 23612 149
239656 일반 [야갤] 필라테스 누나.. 몸 대회 준비 ..jpg [79] ㅇㅇ(121.150) 01.21 47041 231
239655 일반 [주갤] 점심에 바가기(장생건강원) [42] uuu777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717 33
239654 일반 [야갤] 시간 간거 체감 ㄹㅇ.JPG [622/1] 소위_황재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68090 1448
239653 시사 [야갤] 바이든 정부... 시작부터 막말 논란 ㄹㅇ;...JPG [1376] 캡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1 56586 2036
239652 일반 [에갤] 닝닝 자켓 비하인드 GIF by.foundun [8] ㅇㅇ(58.124) 01.21 3985 2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