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역대 영상물에 나온 아이언하이드

체리팡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12.05 17:00:03
조회 1941 추천 14 댓글 19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09b41708177e050debe5409b13a7cc9f09ea73969a68200808e89b9edd7a7da40379cfb0feccdccd053d3


G1 아이언하이드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09b41708177e050debe5409b13a7cc9f09ea73969a68200808e89b9edd7a7814562cfc24cd90f7ca7e42a


마이크론전설 아이언하이드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09b41708177e050debe5409b13a7cc9f09ea73969a68200808e89b9edd7a78b496c9b0476285fa42dbaa6


실사판 아이언하이드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09b41708177e050debe5409b13a7cc9f09ea73969a68200808e89b9edd7a78f13629b53fa945df22ba94d


애니메이티드 아이언하이드

(참고로 일본판에서는 벌크헤드가 아이언하이드로 나오고 아이언하이드는 아머하이드로 개명)


viewimage.php?id=39afd128f6d437b463bac4a6&no=24b0d769e1d32ca73dec84fa11d0283195504478ca9b7677dc322e30c9309b41708177e050debe5409b13a7cc9f09eca8ddcc6ed6078948fa2fd101baf8a300d6c7c232fed277e


WFC 아이언하이드(맨 좌측)



생각보다 은근히 매체출연이 적은 이름이네...



출처: 트랜스포머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4

고정닉 7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1589 공지 디시콘 차단 기능 추가 안내 (앱) 운영자 21/01/14 - -
239173 게임 [리갤] 롤에 나오는 비에고를 코스프레 해봤다.JPG [181] 레나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1168 972
239172 일반 [마갤] 프라다 신상 도시락통이래 [72] BF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9679 27
239171 엔터 [개갤] 싱글벙글 K-예능 [131] ㅇㅇ(58.235) 01.15 10353 144
239170 게임 [보갤] 유령토끼 쉐박 [25] ㅇㅇ(61.98) 01.15 7168 51
239169 엔터 [야갤] 김민주 실물짤..........jpgif [96] ㅇㅇ(49.142) 01.15 14435 113
239168 일반 [야갤] 한국... 놀러온... 왕가슴... AV 누나들... jpg [77] 누나(14.42) 01.15 20058 157
239167 엔터 [아갤] 아이들-화 온라인쇼케이스.gif [데이터주의!! 500MB] [18] 움짤움짤(61.75) 01.15 3507 14
239166 게임 [페갤] 한그오 과금접고 외제차 뽑았습니다. ㅎ 여기 넷마블 본다니 신나네요 ㅎ [156] ㅇㅇ(122.40) 01.15 27600 629
239165 일반 [야갤] 음주 측정 거부 누나... 처벌 애매 ㄹㅇ...JPG [577] Dd(118.235) 01.15 99161 2084
239164 엔터 [A갤] 체리블렛의 일본녀들 [17] 리사미(182.230) 01.15 9028 25
239163 엔터 [야갤] ㅓㅜㅑ 걸그룹누나..술 자랑...jpg [51] 티롱씨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4304 66
239160 게임 [중갤] 게이밍 마스크 출시...jpg [242] Khazanis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9233 154
239159 게임 [중갤] 고2 중붕이.... 총 재산 인증ㄹㅇ....jpg [119] ㅇㅇ(210.218) 01.15 26911 139
239158 일반 [미갤] [정보]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기한 위불기능 [27] 맘마미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9874 77
239157 엔터 [야갤] 숲튽훈 대항마...떠오르는 신예 ㄹㅇ;;...jpg [371] 크앙앙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1837 722
239156 일반 [미갤] 9월부터 대형 기술주는 횡보중 - Feat. QQQ [27] QLD사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978 31
239155 게임 [중갤] 롤코타 손님의 숨은 디테일 모음.gif [186] 포자만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7990 161
239154 일반 [미갤] 2021년 내 생각 2부 (조금 흥미있고 뇌피셜인 글) [45] PolarSkateCo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875 74
239153 엔터 [개갤] 싱글벙글 사회생활 팁 [35] 아비아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9809 163
239152 엔터 [여갤] 아이돌그룹 잇단 해체 [48] ㅇㅇ(121.138) 01.15 11001 132
239151 일반 [그갤] 습작모음(재업많음) [115] ㅇㅇ(211.176) 01.15 12583 246
239150 게임 [중갤] 중붕이 마크 계정 2달러주고 샀다가 해킹당했다... [145] ㅇㅇ(114.191) 01.15 17867 273
239149 일반 [야갤] 슬그머니 디스 삭제....힙찔이급 야비함 ㄹㅇ....jpg [4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9497 714
239148 일반 [야갤] 요즘핫한...국위선양...레전드 ㄹㅇ;;...jpg [326] 크앙앙앙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9277 623
239147 스포츠 [파갤] [쓸데없는 장문] 인생 첫 역도화 후기 - 두윈 역도화 [2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2420 20
239146 시사 [야갤] 70대 영감이 여성 5명 상습 성추행 ㄷ ㄷ ㄷ ㄷ ㄷ [320] ㅇㅇ(39.7) 01.15 61701 1443
239145 시사 [개갤] 광명시 공식 인스타 [32] 이의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6578 76
239144 일반 [미갤] 이제 자러간다 내일 깜짝 놀랄 cciv 주주를 위해서 정리함 [22] Nga장투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6441 53
239143 일반 [야갤] 여장남자가...따라온...썰...gif [886] 먁그리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62381 770
239142 엔터 [엠갤] MBC 쇼 음악중심 다시여기바닷가 장원영 초고화질 현장포토6p [40] 댕댕이와유진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4828 132
239140 일반 [주갤] 지니뮤직때문에 너무 화난다 [49] ㅇㅇ(118.235) 01.15 10349 64
239139 스포츠 [토갤] 베일의 유산은 어떻게망했는가 - 13/14 이적생평가 [58] DELE2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159 128
239138 스포츠 [헬갤] 안녕 형들 보닌 7개월간 헬스한거 ㅁㅌㅊ? [83] ㅇㅇ(110.70) 01.15 7064 68
239137 FUN [인갤] 오늘자 지코방 준아 당근쥬스 gif [40] ㅇㅇ(223.62) 01.15 10124 89
239136 FUN [중갤] 의외로 일본에 있는것.jpg [58] 특수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4805 166
239135 일반 [기갤] 결혼반대가 심했다던 양준혁 처갓집.jpg [58] ㅇㅇ(110.47) 01.15 8524 81
239134 일반 [중갤] 갤럭시 버즈 근황 ㅋㅋㅋㅋ [87] ㅇㅇ(124.5) 01.15 12026 83
239133 일반 [중갤] 조커 호아킨피닉스 근황.jpg [44] ㅇㅇ(203.226) 01.15 10817 61
239132 일반 [치갤] 요기요나 배민에서 'bhc 제' 천원 더주고 사먹은 놈들 봐라 [85] ㅇㅇ(180.66) 01.15 8740 147
239131 FUN [야갤] 삼성 공식 계정 근황..jpg [737] 훈盧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35215 447
239130 엔터 [러갤] 210114 케토리얼 2-1-2 [12] 히치로우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818 24
239129 일반 [자갤] 2021년 현대 경차 출시 ㄷㄷㄷㄷ [47] ㅇㅇ(115.21) 01.15 8789 42
239128 일반 [아갤] 김지원 아나운서 인스타그램.JPG (퇴사) [70] Ceri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8609 55
239127 엔터 [A갤] 내꺼야 춤 추는 시로마 미루. [27] 이즈리얼48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5624 87
239126 일반 [토갤] [후방] 어느 피규어회사의 22,000원 짜리 제품 완성도 위엄.jpg [110] 티리아=나레이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4734 116
239125 스포츠 [U갤] (팩트)맥그리거 객관적인 복싱 실력.avi [39] ㅇㅇ(223.38) 01.15 5180 45
239124 스포츠 [프갤] 델리오 병신짓 모음.gif [43] ㅇㅇ(221.148) 01.15 5204 69
239123 스포츠 [프갤] ??: 못벗겠으면 나가! - 라이브섹스 비하인드 [8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7924 92
239121 스포츠 [헬갤] 8개월몸변화 ㅁㅌㅊ? [177] 쇠맨바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5 10761 70
239120 일반 [편갤] 편의점 워터파크 개장 시발 ㅋ [27] ㅇㅇ(223.39) 01.15 9951 52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