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초개념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념글가려면 이정도 마이너스는 떠줘야하는거 아님?모바일에서 작성

STphar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1.21 10:00:03
조회 13517 추천 105 댓글 152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760b91a5b2b247aafe51ab720171df234e1a3662b1a270976c5aa0a2b5d846bfb9f2576688688d7cd52e8cfb946a4a38792aad944

1월 내내 쳐맞음.
이정도는되야 념글가는거 아니냐



출처: 주식 갤러리 [원본 보기]

추천 비추천

105

고정닉 14

4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42553 엔터 [일갤] 일본 최초 그라비아 아이돌 근황 [123] ㅇㅇ(223.62) 02.24 28276 212
242552 스포츠 [S갤] 추신수가 인천 신세계 팬들에게 드리는 말.jpg [50] 앗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2222 174
242551 일반 [S갤] 추신수 SSG 입단, 활약에 대한 생각. [62] deGr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9954 201
242550 일반 [코갤] 맥심 모델 뮤아 [74] ㅇㅇ(223.33) 02.24 30829 87
242549 엔터 [연갤] 2021.02.22 ヤンマガWeb - 테라모토 리오 [35] 히라테유리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9352 50
242547 일반 [해갤] 필승 매매법 알려준다..txt [74] ㅇㅇ(211.207) 02.24 18637 468
242546 일반 [야갤] 클리앙이 현대를 까는 이유...fact [388] 붉은눈의흑룡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52064 1204
242545 일반 [야갤] 창렬 애매....인싸들 난리난...20만원 티켓....JPG [815] ㅇㅇ(211.212) 02.24 73026 1158
242544 일반 [야갤] 제네시스 떡상.....타이거우즈 gv80 전복사고.jpg [873] 산동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58890 1212
242542 일반 [치갤] 오태식해바라기 치킨 이건 진짜 심한거같은데 [171] 옵갤노력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21808 234
242541 일반 [F갤] 오늘자 즐거운 쥘레.GIF [20] Bonheu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7404 44
242540 스포츠 [해갤] 역겨운 매수셀로나 모음집.GIF [202] VAR7(112.164) 02.24 17683 327
242539 FUN [야갤] 여경 빡치게 하는법..jpg [884] 예도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80311 1962
242538 스포츠 [해갤] 야구 튜터링 받을 때 무조건 기피해야 할 유형.jpg [49] ㅇㅇ(1.235) 02.24 12146 231
242537 FUN [주갤] 세계최초...한판의 자동차...gif [53] 군필조유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22581 181
242536 일반 [야갤] 러시아식 학교 문화 [495] 근첩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92535 1347
242535 일반 [일갤] 그게 보고싶은 시간 [26] ㅇㅇ(211.36) 02.24 15677 75
242534 스포츠 [해갤] VAR이 없던 시절 프랑코 마드리드.......JPGIF [180] 봉하반점두부배달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8139 498
242533 일반 [해갤] thcb 합병 이후가 오히려 기대되는 이유 [48] ㅇㅇ(58.237) 02.24 7133 35
242532 엔터 [여갤] 학폭녀 아이들 수진 추가 폭로 ㅎㄷㄷ [94] ㅇㅇ(180.226) 02.24 21940 305
242531 스포츠 [해갤] 학폭 구단 레전드...jpg [190] ㅇㅇ(221.147) 02.24 27247 478
242530 FUN [주갤] 틀딱 카페가 싫은 이유.eu [157] ㅇㅇ(125.133) 02.24 16921 227
242529 FUN [자갤] 타이거 우즈 사고가 얼마나 어처구니 없는 일이냐면 [129] ㅇㅇ(39.7) 02.24 15019 323
242528 엔터 [여갤] 츄 악플러 클라스 ㄷㄷㄷ [40] ㅂㅂㅂㅂ(175.117) 02.24 15206 105
242527 일반 [S갤] 추신수 영상편지보는 짐승 [47] ㅇㅇ(14.41) 02.24 7643 189
242526 엔터 [겨갤] 우주소녀 설아 [59] WorldWarI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9275 80
242525 엔터 [야갤] 왕따 ... 전소미 ... JPG [566] dd(210.120) 02.24 86986 2071
242524 일반 [개갤] 싱글벙글 TS [100] 함수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6211 223
242523 시사 [야갤] 속보) 출산율 0.84 전세계 꼴찌 달성 ! .jpg [1222] 나야트레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57763 989
242522 시사 [야갤] 백신.. 대테러 모의 훈련 사진 ㄹㅇ;...JPG [1307] 야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46009 815
242521 일반 [여갤] 박혜수 피해자 인스가봤다 [115] ㅇㅇ(175.223) 02.24 25901 463
242520 시사 [코갤] "전기요금 20% 인상, 문재인 대통령이 결단해야" [161] ㅇㅇ(221.162) 02.24 11917 205
242519 일반 [자갤] 호불호 몸매 [97] ㅇㅇ(223.38) 02.24 26266 72
242518 일반 [전갤] 직각 90도 롤러코스터를 실시간으로 보게되네 [78] 냄새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6749 102
242517 게임 [리갤] 속보)임프 이혼....JPG [312] 냄새싫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43733 225
242516 일반 [야갤] av배우 뜻밖의 야스프랜드 공개.jpg [52] ㅇㅇ(211.222) 02.24 28745 169
242515 엔터 [아갤] 선미 신곡 안무......jpg [1] ㅇㅇ (223.39) 02.24 17545 50
242514 일반 [삼갤] 안녕하세요 지옥의 선구안좌 입니다... [71] ㅇㅇ(223.39) 02.24 13170 200
242513 일반 [몸갤] 함 정리 [40] ㅇㅇ(112.172) 02.24 22273 101
242512 일반 [몸갤] 인스타 [35] ㅇㅇ(85.203) 02.24 26699 80
242511 일반 [농갤] [개념] 농구 학폭 논란 정리ㅋㅋㅋ 보면 논란 끝 [45] 차광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4695 117
242510 일반 [공갤] 교대근무관련 남경 여경입장 떴다 혈압주의 [158] ㅇㅇ(223.39) 02.24 15521 291
242509 일반 [공갤] 공갤이 해냈다...”과장 모시는 날” 공론화 떴다ㅋㅋㅋㅋ [99] ㅇㅇ(223.39) 02.24 14120 293
242508 FUN [엠갤] ??: 남자가 입어도 되나요? [281] ㅇㅇ(14.6) 02.24 26669 365
242506 스포츠 [여갤] 현직 여배에서 제일 귀여운 선수 gif ㅋㅋㅋ [15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1503 558
242505 FUN [개갤] 싱글벙글 인과응보 [53] 야코넛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15725 156
242503 게임 [중갤] 폴가이즈 수간충의 165일간의 집념...jpg [193] 주토피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30855 249
242501 일반 [야갤] 최근 북한의 반동문화 배격법 ㅗㅜㅑ [394] ㄴ오런오러느튜ㅜㅊㅍ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24 67257 459
242500 일반 [해갤] 지진신 딸 이건 외모 가리는게 아니라 배신자 가리는거죠 [21] ㅇㅇ(175.116) 02.24 14603 145
242499 일반 [비갤] 정보)) 이번 폭락장 이유...+gisa [103] ㅇㅇ(210.205) 02.24 34739 285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