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과자, 빵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야 대전 여기 맛잇다 앱에서 작성

ㅇㅇ(118.235) 2021.05.12 09:52:18
조회 723 추천 6 댓글 6
							

viewimage.php?id=3eaad523f1c1&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09c9cd34d83df59b60bfa5afdee8e2e8239052fc876d655fbad59a7095a5144516144c8a19cd44efc1416044e22066144d47173119182c1381f0a10f81cec0a71581463

viewimage.php?id=3eaad523f1c1&no=24b0d769e1d32ca73dec8efa11d02831b210072811d995369f4ff09c9cd34d83df59b60bfa5afdee8e2e8239052fc876d655fbad59f208585e1a0b3240c8e1c943848d86af705fbfacd1ff36cbfe3b64c1

여태 가본곳중엔 성심당이랑 르뺑외엔 다 그냥그랫는데


르뺑은 너무 디저트빵위주고



수목원가는길에 머글거 사러 들럿는데



여기 빵 종류는 적어도 하나하나 맛이 괜찬타야




성심당은 맛잇는빵 맛업는빵 상당히 갈리는데




여긴 하나하나 다 맛이 두루두루 좋네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6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과자, 빵 갤러리 이용 안내 [251] 운영자 05.04.20 86578 54
301898 여름이라 빵반죽 발효 개잘됨 [1] ㅇㅇ(211.178) 16:01 32 1
301897 내가ㅜ좋아하던 연예인 다 구속되거나 스캔들 터짐 ㅋㅋ jpg [1] ㅇㅇ(223.38) 15:43 54 2
301896 초코쪼꼬 오렌지 무우쓰 [4] 우라늄케이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37 99 9
301895 요식업 종사자님 보건증 백수도 받을수있나요? [2] 린주아무개(121.139) 15:27 43 0
301893 코스트코 스콘 에어프라이에 돌리는게 맛있음? ㅇㅇ(220.72) 13:53 24 0
301892 안녕하세요 뉴비에요 [4] 돼정공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8 77 5
301891 아이싱 후 취식시간? ㅇㅇ(39.7) 13:25 29 0
301890 동양인보다 서양인이 고기 많이먹는이유가 뭐임? [1] ㅇㅇ(220.72) 12:56 52 0
301889 르뱅쿠키가 정확히 뭐야? 님들은 이셋중 어떤게 젤 좋음? [2] ❤+갈치둄❤+(182.219) 12:45 62 0
301888 내가 만든 스콘이랑 마카롱 어때? [2] ㅇㅇ(182.214) 12:25 92 6
301887 이력서 몇개를 돌리는데 연락이 하나도 없냐 [4] 6mm(106.250) 10:09 82 0
301886 파운드케이크 만들고 싶은데 [1] ㅇㅇ(39.7) 10:04 41 0
301885 어제 쿠키구었는데 쿠키가 좀 말랑?말랑한데! 다시구어도대? [5] 혜디니디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8:57 163 5
301884 밑에 15시간 근무한다고 하는데 질문있어 [3] ㅇㅇ(1.254) 08:45 90 0
301883 마카롱 꼬끄 구움 [7] 프앙(218.238) 01:17 267 17
301882 프리덤 [1] ㅇㅇ(121.166) 01:05 39 2
301881 빵집 하루 15시간 근무라는데 때려쳐야되나 [8] ㅇㅇ(60.157) 00:08 183 0
301880 파리바게트 빵 추천좀 ㅇ [2] ㅇㅇ(211.215) 00:06 144 0
301879 생식빵 맛있냐 ㅇㅇ(221.156) 06.12 45 0
301878 근데 파스타치오 무슨맛이냐? [6] ㅇㅇ(110.70) 06.12 239 0
301877 인간 제스터기 성능 ㅁㅌㅊ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84 4
301876 전역하기전에 자격증 하나 따려고 하는데 [2] ㅇㅇ(182.217) 06.12 66 1
301875 쿠키 잘아는 사람~ 쿠키 단면 이런건 덜 익은거야? [7] ㄱㅈ(121.179) 06.12 220 0
301874 빵린이 제스트 만드는중...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61 0
301873 초코or레몬 케이크 휘낭시에 마들렌만 만들게 되네 [2] ㅇㅇ(175.223) 06.12 67 0
301872 빵린이 치즈케이크 만두럿서요 [6] ㅇㅇ(211.46) 06.12 334 21
301871 제빵사 vs 양식요리사 [5] ㅇㅇ(220.94) 06.12 89 0
301870 최근구운 브리오슈랑 크로와상 [5] 미네소타거주흑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04 10
301869 집앞 베이커리 후기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78 5
301868 혜화 낫컴플리트 [3] 반수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68 1
301867 필기 문제집 개좋같네 [5] 두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26 0
301866 초코 무스 케이크 만들때 젤라틴 없어도 안 뭉개짐? [5] ㅇㅇ(58.239) 06.12 116 0
301865 방금 만든 쿠키예요 [10] ㅇㅇ(112.153) 06.12 389 12
301864 도넛가게에서 일해본 사람 있음? ㅇㅇ(61.79) 06.12 83 0
301863 90~99%초콜릿은 한덩어리에 얼마야? [8] ㅇㅇ(116.37) 06.12 148 0
301862 애플 크럼블 케익 괜히 만들었네 [1] ㅇㅇ(182.221) 06.12 114 0
301861 집앞에 베이커리가 생겨서 다녀왓어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552 9
301860 잼살때 병으로된게나음 짜는게나음 [1] ㅇㅇ(59.11) 06.12 69 0
301859 파바나 뚜레쥬르같은 제빵기사로 일하는거 별로임? [1] ㅇㅇ(125.132) 06.12 91 0
301858 뉴비 초콜릿 만드러써요 [6] ㅇㅇ(175.223) 06.12 323 13
301856 맘스브레드 뭐가 맛있음 ㅇㅇ(61.39) 06.12 43 0
301855 머랭쿠키 잘 안떨어지면 더 구워야되는거죠?? [5] 말랑말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248 5
301854 맛있는 초코빵 [1] 밥먹자(221.146) 06.12 185 6
301853 손반죽하는 법에 대해 [12] levain(115.140) 06.12 427 10
301852 SNS에 만든것들 사진 다 올리는 편이야? [11] ㅇㅇ(58.29) 06.12 435 9
301851 알바해서 모은돈으로 오븐 사려구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183 3
301850 치즈식빵 반죽 2시간 쳤더니 손목이 너무 아픔 [3] ㅇㅇ(182.172) 06.12 116 3
301849 Bonappetit 유튜브 시리즈 보는 사람? 클레어랑 브레드 케미 개쩜 [1] 이따리아노(125.186) 06.12 140 0
301848 혜화 카페다오 [4] 반수훌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6.12 355 7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