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과자, 빵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빵 보관방법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10.12) 2021.07.29 19:58:47
조회 321 추천 1 댓글 3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b86fa11d02831d16706cea37200d6da918279867adc63290fbc733101a9ac3f8d349cf3eb3af2db1ffd2700a998bf7f486d675b6dfdc620b80e067f364309e77c6d


아까 마트 제과점에서 슈크림빵.생크림빵.마카롱크림치즈빵?을 사왔는데 오늘 다먹는건 불가능이라 어캐 보관하지? 생크림슈크림은 냉장고 넣어놨는데 크림치즈빵은 모르겠네


+이게 왜 마카롱크림치즈빵이야? 안에 마카롱 꼬끄같은건 안들어있음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군대 선임도 함부로 못했을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1/09/14 - -
공지 과자, 빵 갤러리 이용 안내 [252] 운영자 05.04.20 87482 55
305268 초코칩 쿠키 수준; 히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13 12 0
305267 너네 정말 마카롱 앉은자리에서 10개 먹을수 있오? [6] eli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45 45 1
305266 피칸파이 만들까 애플파이 만들까? [4] 체리는댕댕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 39 1
305265 내년에 제과제빵 산업기사 생기면 딸거임? [2] ㅇㅇ(39.7) 12:58 41 0
305264 오늘까지 원스토어 15퍼 할인쿠폰 [1] ㅇㅇ(106.101) 12:52 24 0
305263 하 얘드라 나 역대급 실수했다.. [4] ㅇㅇ(223.38) 10:57 130 1
305262 얘들아 케익맛집좀 추천해조 !!! [4] 시애미(39.123) 10:08 118 0
305261 빵은 곰팡이 안생기면 먹어도 되는 거? ㅇㅇ(175.223) 09:30 23 0
305260 베린이 머핀첫트 [4] ㅇㅇ(223.38) 03:22 190 9
305259 가나슈 타르트 완성 [14] 따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57 218 18
305258 빵린이 제빵기능사 붙었음. [7] ㅇㅇ(124.50) 01:07 248 17
305257 포테토칩 곱창맛 ㅈㄴ 아무맛도 안나고 걍 매움;; [2] ㅇㅇ(183.98) 00:35 90 0
305256 제과기능사 왜 떨어졌는지 이유를 모르겠다 [3] ㅇㅇ(182.211) 09.16 104 1
305255 빵이다 질문받는다 ㅇㅇ(39.7) 09.16 40 0
305254 제빵사 연봉 6000이다 질문받는다 [5] 빵븅이(117.111) 09.16 150 0
305253 빵린이 독일빵좀 구워봤습니다 [7] ㅇㅇ(126.78) 09.16 324 15
305252 머핀 재도전 [5] 아웃코딩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204 10
305251 파이반죽 만드는 애야 [2] ㅇㅇ(118.176) 09.16 118 1
305250 부서지던 파이반죽 근황 따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164 5
305249 후레쉬크림빵 차게해서 먹으면 더 맛있냐 ㅇㅇ(1.218) 09.16 25 0
305248 현직 제빵사겸 카페프렌차이즈 디저트 개발자임 [39] ㅇㅇ(118.176) 09.16 293 0
305247 던킨 요거트 올드훼션드 애매하다 ㅇㅇ(221.141) 09.16 66 1
305246 뉴비 파이반죽 하는데 자꾸 부서짐 도움 [18] 따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219 0
305245 파바 올믄에갓는데 빵왜이러냐 ㅇㅇ(118.235) 09.16 50 0
305244 니네그거알고있냐 가리비에눈알200개달려있음 [3] 인권침해국개한민국핵폭격도피자살엑스박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137 1
305243 실습 13일차 주저리. [2] 실습일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65 2
305242 홈베이킹 특징 [8] 히롯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365 9
305241 ㄴ데 홈 베이킹하는사람 대부분 착하고 성격좋음 [4] ㅇㅇ(223.38) 09.16 105 3
305240 다짯다 ㅅㅂ [5] ㅇㅇ(223.39) 09.16 341 9
305239 안녕하세요? 인도 난을 만드려는데 이스트 양좀 봐주세요 [1] ㅇㅇ(122.42) 09.16 48 0
305238 언제 다 짜냐고 ㅗㅗㅗㅗ [6] ㅇㅇ(223.39) 09.16 367 10
305237 식빵 집에서 만들면 시판 시판 식감이 안 나옵니다. [11] 풀때기(122.128) 09.16 129 1
305236 르뱅쿠키 망쳤는데 원인분석 좀 [8] 시스템올그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218 1
305235 얘들아 나 내일 또 제과기능사 보러간다 어흙 [10] ㅇㅇ(121.137) 09.16 205 8
305234 한국 빵도 요즘은 그래도 맛있는데 [1] ㅇㅇ(223.62) 09.16 79 0
305233 멀티쿠키믹스로 만드려는데 도와주세요 [1] ㅇㅇ(112.168) 09.16 75 0
305231 노브랜드가 마스코트를 새로 만들었네요 [5] ㅇㅇ(125.186) 09.16 249 0
305230 계란 찬기 가실정도면 얼마나 꺼내놔야해? [4] ㅇㅇ(124.53) 09.16 97 0
305229 아침에 깨워놓고온 내 반죽 볼래 [3] ㅇㅇ(118.33) 09.16 346 7
305228 엘르앤비르 고메버터 ㅇㅇ(218.155) 09.16 46 0
305227 뚜레쥬르 빵 택1 골라주세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159 0
305226 우리나라 빵만 비싼건 아님 [8] ㅇㅇ(175.127) 09.16 190 2
305225 오늘의 사건사고 (업장이야기) [6] ㅇㅇ(223.38) 09.16 175 1
305224 색소 이렇게사면 될까요?? [3] 말랑말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16 76 1
305223 베라가 더 고급이야 나뚜루가 더 고급이야? [6] ㅇㅇ(118.235) 09.16 183 0
305222 빵은 무조건 수제빵 안먹고 공장빵 먹는 이유.EU [14] 사슴(59.7) 09.16 278 2
305221 대체 생크림 대란은 언제쯤 끝날까 [1] ㅇㅇ(121.137) 09.16 91 0
305220 기업인의 입장이 되어보라는 분 보세요 [9] ㅇㅇ(125.186) 09.16 465 16
305219 버터나 생크림들고 밖에 1시간정도 있어도됨? [2] ㅇㅇ(180.83) 09.16 154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