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ㄱㅅㄱㅁㅇ) 블슈 개인 플필사진에 로고 박아봤더니앱에서 작성

ㅇㅇ(122.45) 2019.08.19 01:09:52
조회 1272 추천 27 댓글 22
							

맨스잡지 같다....
향수
시계
뭐 그런거



그냥 그래 보인다는 거지
절대 보라고 영업하는 거 아냐
바발들의 시간은 소중해
더운데 열받지 말고
시원하고 마음 따뜻해지는 극 보자

(난 배우들 디텔에 감겨서 보고 있는 중이지만.... 영업은 못하겠어...)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27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5]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81586 347
공지 ◆◇◆공연장 지하철 빠른칸 정보 (2018년 7월 16일 업데이트)◆◇◆ [44] 지하철빠른칸(175.123) 18.07.16 37435 409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13]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50142 561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69] 운영자 08.03.03 135867 68
2642117 탱연출 강연 궁금한 횽들은 이거 들어봐 ㅇㅇ(175.223) 10:56 25 1
2642116 키야 빵팬텀이 아니야 드디어.... ㅇㅇ(182.214) 10:55 63 1
2642115 뮤덕질 1n년 지나면서 제작사나 배우들 온갖 개같은 경우 다봤어 ㅇㅇ(223.62) 10:52 184 4
2642114 미친 건 오히려 자네가 아닐까 ㅇㅇ(211.36) 10:50 112 0
2642113 탱연출 두산 강연에서 배우의잘못도 연출의 잘못이라한거 기억나? [2] ㅇㅇ(211.36) 10:49 299 27
2642112 ㅃ 와 랭보 중간자리인데 뒷자리라 가격때문에 [2] ㅇㅇ(112.214) 10:48 244 0
2642111 덕질에 현타 온다 [1] ㅇㅇ(211.218) 10:45 229 9
2642110 ㅇㄷㄱㅁㅇ 1446 여민락콘 첫공 ㅇㅇ(210.217) 10:44 122 2
2642109 ㅇㄷㄱㅁㅇ) 벤허 9.17(화) 1열 [6] ㅇㅇ(223.38) 10:42 308 3
2642108 진지하게 mr공연의 최고장점이 하나 있음 [6] ㅇㅇ(223.39) 10:41 617 0
2642107 기획사들 혹시 눈치보고 있다면 얼른 캐슷띄워주세요 [6] ㅇㅇ(175.223) 10:39 404 1
2642106 글 누르면 내용이 안보인다 [5] ㅇㅇ(223.38) 10:37 159 0
2642105 오늘 캐슷갤은 망한건가 [14] ㅇㅇ(175.223) 10:35 751 0
2642104 보디가드 왜 안떠 설탕네 일해 ㅇㅇ(121.130) 10:34 52 1
2642102 ㅇㄷㄱㅁㅇ) 벤허 9/21토 밤공 은벤 2층 [3] ㅇㅇ(112.166) 10:30 144 3
2642100 올해 아직 김태형 연출 극 두개나 더남았는데 [8] ㅇㅇ(175.223) 10:28 1082 3
2642099 ㅇㅇㅁㄱㅁㅇ 현올 차기작 [22] ㅇㅇ(210.217) 10:28 1072 3
2642098 노래 제목 좀 찾아줘..! [1] ㅇㅇ(37.120) 10:27 175 0
2642097 히보 병크 기사떴다 [18] ㅇㅇ(121.139) 10:26 1827 76
2642096 ㅈㅁㄱㅁㅇ) ㅇㅂ에서 들은게 자꾸 생각나는데 ㅜㅜ [22] ㅇㅇ(175.223) 10:24 579 0
2642095 ㅌㅇㄱㅁㅇ 다윈영 주요인물 사진 [21] ㅇㅇ(210.217) 10:24 561 4
2642094 ㅇㅈㄱㅁㅇ) 히보 취소 [14] ㅇㅇ(112.222) 10:23 1461 85
2642093 이 상황에서 젤 어이없는건... [26] ㅇㅇ(223.62) 10:21 1060 8
2642092 ㅃ 갑자기 구멍숭숭 생긴 플앱.......... [4] ㅇㅇ(117.111) 10:20 413 1
2642091 쟤네들이랑 오첨뮤때 뜬금없는 개소리 얹던 애들이랑 모가달라? ㅇㅇ(210.217) 10:18 276 5
2642090 ㅃ 어제 문언니 때문에 일이 손에 안잡힌다... [7] ㅇㅇ(175.223) 10:16 397 10
2642089 ㄲㅇㅇㄷㄱㅁㅇ) 내일 랭보 ㅇㅇ(124.49) 10:15 282 2
2642088 배우가 아파서 캐스팅 바뀌어도 취소 수수료 무료인데 [8] ㅇㅇ(223.62) 10:15 937 25
2642086 히보 이게 무슨 일이람 ㅇㅇ(1.209) 10:15 201 6
2642085 라이브 어쩔텐가? [3] ㅇㅇ(39.7) 10:14 432 2
2642084 ㅈㅁㄱㅁㅇ 네이버예약 환불 [4] ㅇㅇ(219.255) 10:14 392 0
2642083 이래놓고 펜레터 또 엄청 팔릴듯... ㅇㅇ(210.217) 10:13 337 3
2642082 ㅇㅈㄱㅁㅇ) 히보 잡고 있던 거 다 취소했다 [34] ㅇㅇ(122.36) 10:05 2156 195
2642081 ㅃ 본진부럽다 ㅇㅇ(106.102) 10:04 189 0
2642079 ㅃ오늘 캐슷뜰까 [1] ㅇㅇ(110.70) 10:04 202 1
2642078 왜 자필 사과문인가 [10] ㅇㅇ(223.62) 10:02 783 0
2642077 너무 힘들다 이 덕질 [2] ㅇㅇ(117.111) 10:01 150 1
2642075 ㅇㄷㄱㅁㅇ) 헤드윅 9/18 3시 2자리 ㅇㅇ(125.188) 10:00 356 7
2642074 사과문도 뭔 그 새벽에 올려 진짜 [6] ㅇㅇ(117.111) 10:00 437 1
2642073 ㅃㅃ그림사 넘버듣고 페터맘될뻔했거든 [2] ㅇㅇ(39.7) 09:58 210 3
2642071 사과문을 떠나서 정털림 ㅇㅇ(110.70) 09:57 147 4
2642070 노넴 바보 아니냐 진짜 ㅇㅇ(223.62) 09:53 224 6
2642069 제일 화나는 건 전 일에 비해 별일 아니라고 생각하는 게 티가 난다는거야 [31] ㅇㅇ(223.38) 09:53 1581 123
2642068 아니 근데 사과문으로는 ㅅㅅ라는 단어만 들었다는거 아니야? [11] ㅇㅇ(175.209) 09:52 911 1
2642067 ㅃ 탱연출 작품 보면서 쎄했던게 이렇게 드러나네... [6] ㅇㅇ(221.149) 09:47 1018 8
2642066 동료들이 믿고 아꼈던 배우들 ... ㅇㅇ(211.36) 09:46 271 17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