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이보통 좀 전에 끝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19.09.21 16:37:36
조회 373 추천 8 댓글 6

난 오늘도 좋았고ㅠ
보면 볼수록 궁금하게 더 많아진다...
관대 가고 싶은데
이선극이라 못 가서 아쉽다ㅠㅠ

추천 비추천

8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5]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88402 357
공지 ◆◇◆공연장 지하철 빠른칸 정보 (2018년 7월 16일 업데이트)◆◇◆ [44] 지하철빠른칸(175.123) 18.07.16 39372 412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14]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51623 564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5] 운영자 08.03.03 136529 70
2674100 ㅈㄱㄴㄴㄱ) 오늘 8시 전리농 [1] ㅇㅇ(121.138) 13:42 11 0
2674099 ㅃㅃ사찬실황 이제보는데 작귭 담배 진짜많이핀닼ㅋㅋㅋㅋ [2] ㅇㅇ(59.15) 13:40 67 1
2674098 ㅌㅇㄱㅁㅇ 망구 탄력요금제 [12] ㅇㅇ(223.62) 13:38 416 3
2674097 ㅃㅃ 알제-히보 이어서 달리는 횽들 있니 [6] ㅇㅇ(175.223) 13:36 149 1
2674096 ㅃ 솜 못사 꽃앨 머리 진짜 진짜라는 거 가까이서 보고싶다 [9] ㅇㅇ(223.38) 13:33 356 2
2674095 ㅇㄷㄱㅁㅇ)10월24일 1446 1매 [7] ㅇㅇ(223.62) 13:32 161 1
2674094 ㄲㅇㅇㄷㄱㅁㅇ) 10/23 오늘 밤공 랭보 양도 ㅇㅇ(175.223) 13:29 128 3
2674093 ㅃㄱㅁㅇ이선동 못사시절에 사진만 보고 캐릭터들 오해했었음... [6] ㅇㅇ(175.223) 13:28 263 3
2674092 ㅃ 예그린 시상식 축소된거 좀 아쉽다 [5] ㅇㅇ(175.223) 13:25 458 4
2674091 ㅇㄷㄱㅁㅇ)전리농 오늘 8시 ㅇㅇ(223.33) 13:16 248 7
2674090 ㅃ 빵석이하고 왕삼이 학공하는거 조선귀족 작가 신작인가보네 ㅇㅇ(39.7) 13:15 255 1
2674088 ㅇㅅㅌㄱㅁㅇ 한서윤 또 왜이래 [17] ㅇㅇ(175.223) 13:13 1756 2
2674087 ㅇㄷㄱㅁㅇ) 에쿠우스 24밤 류덕환 세미막 ㅇㅇ(223.62) 13:12 179 3
2674086 솜 차라리 1차 2차 나누면 깔끔할듯 [14] ㅇㅇ(121.160) 13:08 858 1
2674085 엘송 스케줄 [11] ㅇㅇ(223.38) 13:03 1516 25
2674084 오디 시발것들 지들도 조연 구린거 알고 조합짰네 [3] ㅇㅇ(211.36) 13:03 959 10
2674083 ㅌㅇㄱㅁㅇ 솜 프로필 [12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1 2834 48
2674082 톡다리 13회차 남았어..... ㅇㅇ(110.70) 13:01 120 0
2674081 ㅅㅎㄱㅁㅇ) 10/26 낮공 스위니 줄선횽 ㅇㅇ(221.148) 12:58 109 0
2674080 ㅌㅇㄱㅁㅇ) 예그린 호프, 쌀 수상 아랜디 감사+축하 인사 [14] ㅇㅇ(110.70) 12:57 792 26
2674079 여명 홍 하면 세종 매진 가능할듯 [9] ㅇㅇ(121.160) 12:57 530 1
2674077 ㅃㅃ 아 리핑 가사 잘못넣었다 [17] ㅇㅇ(211.36) 12:54 589 21
2674076 ㅃㅃ 도리안 잔느 조인배우 [15] ㅇㅇ(223.62) 12:52 333 4
2674075 ㅌㅇㄱㅁㅇ 망구도 계자마인드 글 올렸네 [155] ㅇㅇ(175.193) 12:46 2558 20
2674074 ㅃ 혜화역에서 홍아센 갈때는 무조건 마을버스타는데 홍아센에서 혜화역은 [18] ㅇㅇ(110.70) 12:44 917 0
2674073 ㅃ 간네비어가 부른 그게 나의 전부란 걸.. [1] ㅇㅇ(223.38) 12:43 241 1
2674072 혹시 평일낮 댕로 일찍 가봤냐 [28] ㅇㅇ(175.223) 12:40 1172 0
2674071 문문성 매체에서만 봐서 키 작은줄 몰랐는데 [9] ㅇㅇ(175.223) 12:39 739 0
2674069 솜 스케줄 기다리다 목 빠지겠네 [16] ㅇㅇ(223.38) 12:36 601 0
2674068 스위니 거품 다빠졌구나 [2] ㅇㅇ(175.223) 12:36 1042 1
2674067 ㅃㅃ 히보 볼때마다 내적 박수 구간 (ㅅㅍ) [6] ㅇㅇ(223.62) 12:36 296 0
2674065 문다리 뀨다리 지게다리 [9] ㅇㅇ(175.223) 12:34 498 0
2674063 ㅎㄱㄱ ) 1017 전리농 밤공 후기 (스포 + 스압 주의) [5] ㅇㅇ(175.223) 12:31 108 11
2674062 누가 꼴찌에서 두번째 할래 [4] ㅇㅇ(39.7) 12:30 270 0
2674061 진짜 박은석 배우 두 명 쌍둥이였네! [25] ㅇㅇ(117.111) 12:30 2196 1
2674060 엘송 스케줄 안나온거 맞지? [2] ㅇㅇ(223.38) 12:22 280 0
2674059 ㅃ 배우들 의외의 역으로 만나고싶다... [109] ㅇㅇ(175.223) 12:21 1296 0
2674058 좀 이르지만 올해 문화네 블랙골드 선물 뭘까 [5] ㅇㅇ(110.70) 12:20 291 0
2674057 ㅈㄹㄱㅁㅇ) 존버는 승리한다 [1] ㅇㅇ(112.222) 12:18 364 0
2674056 조지아 박은석말야 [4] ㅇㅇ(117.111) 12:17 537 0
2674055 ㅎㅌㄱ ㅁㅇ 조지아 3열 잡은 거 걍 날린다 [2] ㅇㅇ(223.39) 12:13 913 2
2674054 ㅃ 히보 행운을 빌어줘 개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ㅇㅇ(211.36) 12:08 578 0
2674053 ㅃㅃ 어제 군뮤 첫공대원들 후기 괜찮아서 잡고싶은데 [8] ㅇㅇ(112.222) 12:08 572 0
2674052 ㅌㅇㄱㅁㅇ 너글자 실황 안내 [14] ㅇㅇ(175.119) 12:08 820 8
2674051 ㅃㅃ 세~~~상~~~을~~~ 위한 영웅처럼 [18] ㅇㅇ(211.204) 12:07 207 0
2674050 ㅇㄷㄱㅁㅇ)랭보 10월 25일 1장 [7] ㅇㅇ(61.252) 12:05 30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