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ㄴㄴㄱㅁㅇ 팬레터 미니 포스터 (삼연)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0.02.17 03:06:27
조회 1414 추천 9 댓글 21
							

얼마 전에 (서울) 총막한 팬레터 삼연
글자그대로 타임세일로 증정했던 미니포스터
혹시 없는데 필요한 사람이.. 있을까



나눔 모두 완료야!








2번
뭔가.. 의문의 긴장감이 감도는 페어
범용히어라창용민수양휘

해진을 중심으로 약간의 긴장감이 맴돈다 







3번
즐겁지만 해진샘이 안 웃는 페어
뀨핫수연동호승현정민별

다들 즐겁고 뀨해진은 안 웃음







4번
즐겁고 해진샘이 해맑은 페어 
작솧쏘동호승현표별

다들 즐거운데 특히 작해진이 엄청 해맑음









그리고 1번
귭막히어라창용민수양휘

근데 여기 표정이 다들 왜 그래 뭔일있어
한명한명 뜯어보면 왠지 모두가 무언가의 숨겨진 실세같음
ㅋㅋㅋㅋㅋ







이거 사진 올라온걸 못 봐서 남겨두고 싶어서
나눔 완료돼도 글은 안 지우고 싶은데 괜찮을려나


혹시 아무도 안 받으면 꼭꼬핀 사서 벽에 나란히 달아놓겠음




+ 나눔 완료! 
나눔 관련 내용은 본문에서 지웠어 

추천 비추천

9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AD [다나와] 재택근무를 위한 가성비 노트북/PC 선택! 운영자 20.03.23 - -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5]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13774 378
공지 ◆◇◆공연장 지하철 빠른칸 정보 (2018년 7월 16일 업데이트)◆◇◆ [31] 지하철빠른칸(175.123) 18.07.16 45909 434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27]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66516 587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7] 운영자 08.03.03 139984 74
2798624 ㅂㄱㄱㅁㅇ)빙고 정복 실패 ㅇㅇ(223.62) 01:15 3 0
2798623 ㅂㄱㄱㅁㅇ) 입덕 6년차의 빙고 ㅇㅇ(211.36) 01:11 28 0
2798622 ㅂㄱㄱㅁㅇ 입덕한 지 이제 1년된 늅늅이의 배우빙고 ㅇㅇ(223.38) 01:06 87 0
2798621 ㅂㄱㄱㅁㅇ 오 나 생각보다 본배우 많아(?) ㅇㅇ(175.223) 01:05 93 0
2798619 ㅃ (스포?) 이번에 믿나 액터뮤지션 남편들 어떨지 궁금해 ㅋㅋ [6] ㅇㅇ(223.38) 01:03 157 2
2798618 나 왈 조선 너 왈 [3] ㅇㅇ(223.38) 01:01 68 0
2798617 여자중에 ㄹㅇ 노출증 있는년 만났던 썰.txt ㅇㅇ(103.251) 00:59 56 0
2798616 광막한 황야를 달리는 인생아~ [3] ㅇㅇ(223.38) 00:57 33 0
2798615 무나네야 2주 쉬는김에 너네도 중계 해보는거 어떠냐... [9] ㅇㅇ(121.160) 00:56 158 5
2798613 ㅂㄱㄱㅁㅇ 엉엉 노빙고 ㅇㅇ(175.223) 00:53 101 0
2798612 ㅃㅃ나 프리스트 좋아하냐? [5] ㅇㅇ(223.38) 00:52 110 3
2798611 ㅂㄱㄱㅁㅇ) 본사배우 나름 많다고 생각했는데 ㅇㅇ(118.220) 00:51 160 1
2798610 나 냉장고에 먹을 게 하나도 없는데 어떡하지ㅜㅜㅜㅜㅜㅜ [8] ㅇㅇ(223.38) 00:51 203 3
2798609 ㅎㄱㄱ 200405 라흐 낮공 후기 [1] ㅇㅇ(112.172) 00:50 46 5
2798608 ㅃㅃ 유튭에 이봄늦겨 월매랩 박제되있는 영상에 댓글봨ㅋㅋㅋㅋ [3] ㅇㅇ(110.70) 00:50 277 2
2798607 ㅂㄱㄱㅁㅇ) 사기는 참 많이 샀는데 ㅇㅇ(182.230) 00:49 68 0
2798606 ㅂㄱㄱㅁㅇ) 이정도면 ㅇㅇ(175.223) 00:48 46 0
2798605 ㅂㄱㄱㅁㅇ)배우빙고 쪼렙이라 다행이야.. [2] ㅇㅇ(223.33) 00:48 183 0
2798600 ㅍㅅㄱㅁㅇ 조풍랩 월매 탈춤 움짤 [4] ㅇㅇ(223.38) 00:43 301 4
2798599 믿나 앤틀장소 아파트엿어? [3] ㅇㅇ(223.38) 00:41 253 0
2798598 ㅇㅅㅌㄱㅁㅇ 월매 박제 당한 풍ㅋㅋㅋㅋㅋㅋ [20] ㅇㅇ(211.204) 00:37 1033 35
2798597 공연 줄어드니까 오히려 갤은 더 들어오게 된다 ㅇㅇ(183.107) 00:37 37 0
2798596 코로나 X 우한폐렴 O [1] ㅇㅇ(175.223) 00:32 57 6
2798595 ㅂㄱㄱㅁㅇ) 갤검하다 발견한 혜화빙고 ㅇㅇ(175.223) 00:31 293 0
2798594 ㅂㄱㄱㅁㅇ) 사긴 많이 샀는데 ㅇㅇ(61.101) 00:28 129 0
2798593 곰손ㅈㅅ) 경피연주회 듣고 삘받아서(?) 그린 라흐 열등감.... [7] ㅇㅇ(110.70) 00:22 263 25
2798592 ㄱㅎㄱㅁㅇ) 브라까라 50%할인권 <-> 도장 1개 ㅇㅇ(121.168) 00:22 73 0
2798591 이번 베어 팽팽 돌거야? [6] ㅇㅇ(175.209) 00:20 339 1
2798589 ㅂㄱㄱㅁㅇ 엠디 취향 확실해서 충동 구매 없다 ㅇㅇ(106.102) 00:19 201 0
2798588 ㅂㄱㄱㅁㅇ) 엠디구매는 자제하고있으니... ㅇㅇ(112.186) 00:18 139 0
2798587 ㅍㅅㄱㅁㅇ 밑에 배우빙고 원본 [7] ㅇㅇ(49.174) 00:18 580 3
2798586 ㅈㅁㄱㅇㅁ 지금 엠디로 컵 파는 극 있어? [1] ㅇㅇ(175.223) 00:18 166 0
2798585 ㅃㅃ (비교적) 신인배우들이 잘되는/잘 안되는 이유가 뭘까? [6] ㅇㅇ(223.38) 00:17 431 1
2798584 ㄱㅎㄱㅁㅇ) 브라까라 도장 교환 ㅇㅇ(223.38) 00:17 55 0
2798583 ㅃㅃ 요즘 공부하고 있는 거에서 백세노인 지뢰 많이 밟는다 [4] ㅇㅇ(223.33) 00:16 89 0
2798582 존나 인정하기 싫지만 네오가 본진인 것 같아 [3] ㅇㅇ(39.7) 00:15 153 0
2798581 ㅃ 공원 최근 본 상품 다 어둠의 자식들이야 ㅋㅋ [6] ㅇㅇ(223.62) 00:15 390 2
2798580 ㅂㄱㄱㅁㅇ 뭐야 또 나만 다샀지... [16] ㅇㅇ(223.62) 00:14 644 0
2798579 ㅂㄱㄱㅁㅇ) 이게 올빙고가 돼?? ㅇㅇ(211.201) 00:14 250 0
2798578 ㅂㄱㄱㅁㅇ 엠디에 엄청 박한 와중에 ㅇㅇ(123.111) 00:12 123 0
2798577 ㅂㄱㄱㅁㅇ 잘 해내었다 ㅇㅇ(182.172) 00:11 76 0
2798576 ㅂㄱㄱㅁㅇ) 나도 엠디 좋아해 ㅇㅇ(175.223) 00:11 79 0
2798575 ㅂㄱㄱㅁㅇ) 아 이래서 내 방에 공간이 없구나 [2] ㅇㅇ(58.142) 00:08 289 0
2798574 ㅂㄱㄱㅁㅇ 내가 엠디 홍익이었구나... [6] ㅇㅇ(39.7) 00:08 265 0
2798573 함연지 참 걱정된다 ㅠㅠ [2] ㅇㅇ(175.209) 00:05 585 3
2798572 ㅂㄱㄱㅁㅇ 오슷딥디대본집악보집 아니면 안 사기로 했는데 ㅇㅇ(223.62) 00:05 15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