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ㅈㅁㄱㅁㅇ ㅅㅍㅅㅍㅅㅍ 혹시 드큘에서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06.02 03:07:27
조회 649 추천 0 댓글 12

줄리아 죽은 거지?
그 장면이 잘 이해가 안돼서 그러는데
반헬싱이 줄리아인지 모르고 뱀슬 물리치려다가 결국 죽인 건가?

뱀슬 살아있었으면 드큘 죽고나서 줄리아도 저주 풀렸으려나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5]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26528 391
공지 ◆◇◆공연장 지하철 빠른칸 정보 (2018년 7월 16일 업데이트)◆◇◆ [32] 지하철빠른칸(175.123) 18.07.16 49007 444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33]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71024 600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79] 운영자 08.03.03 141784 77
2860602 ㅃ 난 아직도 리틀잭 재연 기타줄 끊어진 날을 못 잊어ㅋㅋㅋ ㅇㅇ(106.102) 03:47 46 0
2860601 ㅎㄱㄱ 전리농 자첫후기 0711 저녁공 (좀긴글/개취/ㅅㅍ) ㅇㅇ(39.7) 03:38 44 1
2860598 ㅃ 다시보는 알렉산더 초기 시놉 [4] ㅇㅇ(121.151) 03:26 155 0
2860597 섹스 [1] ㅇㅇ(118.37) 03:23 67 1
2860596 댕로나 대극장 ㅇㅇ(1.238) 03:05 94 0
2860595 ㅎㅎ 예대 터졌다 앗싸 [4] ㅇㅇ(175.223) 03:02 254 0
2860594 개뜬금 없는 얘기고 현실에서 일어날 일 없는 경우겠지만 만약에 [130] ㅇㅇ(117.111) 02:59 838 1
2860593 시라노 혼자 상플해보던거 [6] ㅇㅇ(112.158) 02:55 159 1
2860592 ㅃㅃㅃ 유동 열일해라 [16] ㅇㅇ(39.7) 02:48 341 8
2860590 본진 차기작 어디까지 왔니 이번주엔 오니 [5] ㅇㅇ(125.180) 02:41 125 0
2860589 ㅎㄱㄱ 0712 또 렌트 생각나~서 디큡가~서 종일반 뛴 후기 [7] ㅇㅇ(39.7) 02:37 136 14
2860588 . ㅇㅇ(39.7) 02:33 56 0
2860587 관크하니 생각나는데(관크아님 주의) [9] ㅇㅇ(223.39) 02:33 286 7
2860586 ㅃㅃㅃ 어제 미아 민민초보고 대레전맞음 ㅠㅁㅠ [10] ㅇㅇ(106.101) 02:32 199 10
2860585 불가 신작 누가할까 [41] ㅇㅇ(223.33) 02:18 893 8
2860583 ㅃ 갑자기 삼눈이 너무 보고싶다 [1] ㅇㅇ(223.39) 02:17 43 3
2860582 ㅋㅈㄴㄴㄱ) 조각들 살아있니...? [27] ㅇㅇ(223.38) 02:14 398 13
2860581 야심한 밤에 외쳐보는 그 이름 [2] ㅇㅇ(211.54) 02:13 140 3
2860580 밤에도 낮에도 [1] ㅇㅇ(1.236) 02:11 98 2
2860579 댕냥시 본공 더 수정될까 ㅇㅇ(118.176) 02:10 134 1
2860577 관크도 관큰데 ㅈㄴ 예민충들 많은것도 팩트임 [6] ㅇㅇ(175.223) 02:02 461 27
2860576 ㅃ 지금 제일 보고 싶은 캐릭터 누구니 [82] ㅇㅇ(110.70) 01:53 558 1
2860575 ㅋㅈㄴㄴㄱ) 나의 최애캐를... 보낸다.... [59] ㅇㅇ(121.151) 01:44 1015 20
2860574 하 진짜 머리카락 닿게 휘날리는 관크 돌아버리겠어 [19] ㅇㅇ(223.62) 01:35 1111 33
2860572 ㅎㅌㄱㅁㅇ?) 렌트 재관도장판...넘 못 찍어줌 [23] ㅇㅇ(118.235) 01:34 957 16
2860571 ㅃ인데 이 배우들 모아서 난쟁이들 하면 꿀잼일듯 [14] ㅇㅇ(175.223) 01:33 631 2
2860569 마우스피스 보고 운 바발 있어? [11] ㅇㅇ(223.39) 01:15 428 1
2860568 ㅃㅃ사이코지만 그드라마에 권동호배우 였구나 [4] ㅇㅇ(1.233) 01:12 547 1
2860567 ㅃㅃ 이거 뭔가 댕냥시에서 ㅋㅋㅋㅋㅋ (동물사진주의) [5] ㅇㅇ(211.207) 01:01 603 12
2860566 ㄴㄴㅎㄱㄱ 보이나요 나의 영롱한 섭웨 당신이 준 환희ㅠㅠㅠ [7] ㅇㅇ(175.223) 01:01 609 34
2860565 ㄱㅅㄱㅁㅇ) 댕냥시 기억나는 장면들 (스포, 호불호) [6] ㅇㅇ(223.62) 01:00 383 16
2860564 어햎 그것만은 ㄱ해도돼 가 넘 슬퍼/스포 [7] ㅇㅇ(175.223) 00:58 339 3
2860563 오늘은 뭔가 캐슷 뜰거같아 [3] ㅇㅇ(125.180) 00:58 520 2
2860562 머더발라드 기대됨 [1] ㅇㅇ(14.52) 00:55 287 1
2860561 ㄴㄴㄱ) 12.13자석/13트웨 리플렛 ㅇㅇ(223.38) 00:54 190 12
2860560 오늘따라 명로가 보고싶다 [7] ㅇㅇ(223.38) 00:54 138 3
2860559 ㄴㄴㄱ) 베어 웰컴패키지 [2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892 10
2860558 슛! 이 코트 안의 땀방울! [4] ㅇㅇ(125.241) 00:32 288 0
2860557 ㅃㅃ제이미 딘 진짜 목소리 사기 쩔어.... [13] ㅇㅇ(117.111) 00:29 825 5
2860556 대박좋은 자리잡았다 [1] ㅇㅇ(223.33) 00:26 577 0
2860555 바발들아 나 삐삐 받았다!!!! [8] ㅇㅇ(182.230) 00:25 748 10
2860554 ㅃ) 어제 (일요일) 종일반 한 바발?! [31] ㅇㅇ(175.223) 00:24 570 0
2860553 ㅈㅁㄱㅁㅇ 엘레나 포스터랑 플북에 있는 러시아어 [17] ㅇㅇ(223.62) 00:23 663 2
2860551 ㅃㅃ 최근에 끝불판 천플까지 갔던거 뭐있지 [12] ㅇㅇ(121.160) 00:22 1023 0
2860550 블메포보고프다 [8] ㅇㅇ(223.38) 00:22 208 3
2860549 본진..... ㅇㅇ(211.36) 00:22 14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