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가 못사극이라도 메북을 샀던 이유는앱에서 작성

ㅇㅇ(175.196) 2020.09.20 08:03:14
조회 3534 추천 116 댓글 87
							

viewimage.php?id=39b5d527f1d72a8b&no=24b0d769e1d32ca73dec87fa11d0283123a3619b5f9530e1a1306968e3deca0a3006dfb6be25c8994c6fc0668266c9e14716525ec62dc93c45ee094c4cde7cb5e1a00da8a19ca68a6459f9f83d690fd8451e154b592ecd56da2531b23eeede8302cd5c2577a0b0



nn개월 동안 만든 메북이 세상에 나오는 일이 많아야

언젠가 내 (미래의) 애정극 메북도 나올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거든

중도에 엎어지는 메북이 한두개가 아니잖아?????????


다들 마음 속에 엎어져서 눈물흘리게한 메북들 있잖아ㅠㅠㅠㅠ
흐엉.... 내 아르고흐....더픽션초연....
(그래요 나 도비예요....)


메북이 잘 끝난 선례가 많아야

미래의 메북팀도 포기 하지 않을거라 믿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내가 못사극이었던 프랑켄, 트유 등의 메북을 샀습니다!!!!!!!!!

메북은 사랑이라고 나중에 교환도 잘 되더이다!!!! 





라흐마니노프 초재앵콜 메북이 단 돈 4만원!!!!!
중극장 어지간한 1층 재관람표보다 싸다!!!!!!!!


오세요 여러분!!!



짤은 갤줍
아래 글은 총대홍보글 복붙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메모리북 선입금 신청 폼⬇+⬇+⬇+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메모리북 사양⬇+⬇+⬇+





​마감 D-5일

제작 최소수량 50권 (추정)

양장 최소수량 250권(추정) 남았습니다!!!!!

추천 비추천

116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11월호 : 어이 디시, 갤러 어서오고 운영자 20/10/30 - -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5]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44307 408
공지 ◆◇◆공연장 지하철 빠른칸 정보 (2018년 7월 16일 업데이트)◆◇◆ [33] 지하철빠른칸(175.123) 18.07.16 52954 465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59]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79308 620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4] 운영자 08.03.03 145231 84
2939234 ㅃ 나 피자랑 군만두 안 좋아하는데 미아 미오 보고 좋아졌어 ㅋㅋ ㅇㅇ(223.38) 14:29 1 0
2939233 ㅇㄷㄱㅁㅇ 미오 오늘 낮공 3시 [3] ㅇㅇ(118.235) 14:28 62 7
2939232 뜬금없지만 히보 8열 중블 시야 볼래? [2] ㅇㅇ(223.38) 14:28 56 1
2939231 ㄱㅎㄱㅁㅇ) 히보 도장 3개 - 증정교환 ㅇㅇ(203.226) 14:24 63 2
2939230 ㅃㅃ 미오 로비 쾌적하다 [12] ㅇㅇ(110.70) 14:21 295 2
2939229 다들 루치아노가 개비다 뭐다 해도 나름 사랑꾼인가 싶었던거 [4] ㅇㅇ(1.216) 14:18 107 1
2939228 ㅃㅃ2일에 중계 뭐볼거야?? [9] ㅇㅇ(1.249) 14:15 244 0
2939227 ㅃ어햎 플북 문자 ㅇㅇ(182.221) 14:14 64 0
2939226 ㄱㅎㄱㅁㅇ) 히보 도장-엽서 ㅇㅇ(122.128) 14:14 63 0
2939224 ㅇㄷㄱㅁㅇ 머더발라드 머발 11/1 밤공 6시 ㅇㅇ(124.49) 14:11 131 1
2939223 ㅃㅃㅃㅃ 이 둘은 유사하지 [4] ㅇㅇ(175.223) 14:09 222 2
2939222 각자의 신을 위해 서로를 증오하고 각자의 영웅을 위해 서로를 혐오하는 [1] ㅇㅇ(106.101) 14:07 84 0
2939221 ㅃ오늘부터 공놀이 예매 시작이다 ㅇㅇ(118.235) 14:06 130 1
2939219 ㅃㅃ 시데 연장 첫공 가는길인데 왜 내가 떨리지 ㅋㅋㅋㅋ [6] ㅇㅇ(223.62) 14:05 227 2
2939217 ㄱㅎㄱㅁㅇ) 블헌 도장 할인권 교환 ㅇㅇ(223.38) 14:02 69 3
2939215 ########당신만이 중계######## [7] ㅇㅇ(211.226) 14:00 150 0
2939213 지방러 어제 상경했다가 오늘 저녁에 내려가는데 [3] ㅇㅇ(223.38) 13:58 204 0
2939212 ㅇㅇㅁㄱㅁㅇ) 이거 같이 들을래? ㅇㅇ(117.111) 13:57 72 2
2939210 연뮤갤 적응기 [2] ㅇㅇ(85.203) 13:54 240 1
2939209 ㅃ 히보 종일 가능할까 해본 바발 ㅋㅋㅋ [31] ㅇㅇ(223.62) 13:53 409 0
2939208 더라키 다시 올까..? ㅇㅇ(218.39) 13:53 48 0
2939207 ㄱㅎㄱㅁㅇ)히보 도장-증정 교환 ㅇㅇ(39.7) 13:53 84 0
2939206 동전 한개만 생기면 난 달려갔지 [6] ㅇㅇ(175.223) 13:52 140 0
2939204 ㅈㅁㄱㅁㅇ 비스티 컷콜 질문해 [6] ㅇㅇ(175.223) 13:50 180 0
2939203 ㄱㅎㄱㅁㅇ 히보 도장 증정 교환 [1] ㅇㅇ(220.77) 13:42 217 2
2939202 ㅈㅁㄱㅁㅇ 벨텔 10분 전에도 엠디 구매 가능하지? [2] ㅇㅇ(39.7) 13:42 222 0
2939200 시데는 실화 썰 찾아보고 가면 [13] ㅇㅇ(118.235) 13:40 395 3
2939199 킹키 도는 덕들 있어? ㅇㅇ(211.246) 13:39 157 1
2939198 ㅋㅈㄴㄴㄱ 공연 보기 전에 커피 한잔행 [87] ㅇㅇ(223.62) 13:36 730 9
2939197 어햎라이브 예매는 [2] ㅇㅇ(124.153) 13:35 225 0
2939196 ㅈㅁㄱㅁㅇ) 지금 치킨홀 엘베줄 길까?? ㅇㅇ(223.38) 13:35 84 0
2939194 ㅃㅃ 히보랑 비스티 회전 도는 중인데 [6] ㅇㅇ(223.62) 13:33 299 1
2939193 ㅇㄷㄱㅁㅇ) 베르테르 오늘 밤공 vip석 1장 ㅇㅇ(106.102) 13:31 292 6
2939192 양킬레스 씨열도 안나가네 [5] ㅇㅇ(175.223) 13:31 571 0
2939190 ㅃㅃㅃㅃ 덕질하려면 안드써라... [32] ㅇㅇ(175.223) 13:29 804 0
2939188 나 존버공연 주말에 꿀자리 가 ㅠㅠㅠㅠ [3] ㅇㅇ(175.223) 13:24 286 0
2939187 ㅃ 회전 도는 중에 다른 극 보는 편? [20] ㅇㅇ(221.148) 13:23 304 0
2939185 히보 럭드 뭐 받앗니.. [11] ㅇㅇ(117.111) 13:19 506 0
2939184 ㅃ 와 수시산책은 진리다.. [2] ㅇㅇ(118.235) 13:19 620 0
2939183 킹키 이거 신발말하는거 아시죠 부분 [4] ㅇㅇ(14.47) 13:19 356 0
2939182 ㅈㅁㄱㅁㅇ) 2시 히보 보고 6시 비스티 가능하겠지?ㅠ [8] ㅇㅇ(175.223) 13:19 327 0
2939181 ㄱㅎㄱㅁㅇ) 미오 사랑 악보 <-> 도장 ㅇㅇ(175.223) 13:13 75 0
2939180 ㅇㅇㅁㄱㅁㅇ) 창조주가 싸준 도시락 [99] ㅇㅇ(175.223) 13:11 2029 83
2939179 ㅇㄷㄱㅁㅇ 고스트 11/7(토)(탐셀) ㅇㅇ(1.223) 13:10 227 6
2939178 ㅈㅁㄱㅁㅇ) 시데 도착한 바발 [10] ㅇㅇ(223.62) 13:09 443 0
2939177 ㅌㅇㄱㅁㅇ) 나나흰 D-3 [4] ㅇㅇ(223.62) 13:09 529 12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