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ㅃ 학습된 무기력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2) 2020.10.23 02:28:58
조회 2683 추천 109 댓글 29

심리학 용어 중에 학습된 무기력이라는 유명한 개념이 있는데
이걸 연뮤덕질에 적용하게 될 줄은 몰랐음
아무리 티켓오픈 시간 딱 맞춰서 들어가고
밤새서 취켓하려고 애써서 입장권 겨우 구해
그렇게해서 극장가면 뭐하나
어차피 1열은 덕크로 플미충 분들이 매번 가신다는 걸
눈으로 직접 깨닫고 난 후의 연뮤덕질은 ㄹㅇ 무기력해지는
루프의 무한 반복일 뿐
용병 없고 매크로 안쓰고 플미 안사는 덕들은
지금 이 행태로는 결국 기력이 제로=탈덕
이렇게 될 수 밖에 없음

추천 비추천

109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공연장 출구 지하철 빠른칸 정보(2020.11.09 VER)◆◇◆ [22] 지하철빠른칸(110.12) 20.11.09 4409 192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36]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46008 410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60]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180428 626
공지 연극,뮤지컬 관련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487] 운영자 08.03.03 145833 85
2955859 님들 티켓 1차오픈 2차오픈 이런거 [3] Cherryblossom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08 185 1
2955858 ㅃㅃㅃ 트로이 왜 빡세? [4] ㅇㅇ(223.62) 16:07 72 0
2955857 나나흰 재예매했니? [12] ㅇㅇ(180.64) 16:06 196 0
2955856 뉴마리랑 정헌한스 너무 닮았는데? [6] ㅇㅇ(39.7) 16:05 226 7
2955855 ㅈㅁㄱㅁㅇ) 시데 2층 4열에서 살아나랑 전체적인 조명 잘 보여? [11] ㅇㅇ(58.232) 16:04 134 0
2955854 ㅌㅇㄱㅁㅇ 아마데 오늘 캐슷변경 [8] ㅇㅇ(121.160) 16:02 803 20
2955853 ㅇㅅㅌㄱ 환상동화 마리 프로필 [9] ㅇㅇ(223.38) 16:02 469 7
2955852 아킬 오픈하고 첫 퐁당이지? [4] ㅇㅇ(121.160) 16:01 219 0
2955851 지성 그 날들 하면 좋겠다 [1] ㅇㅇ(211.206) 16:01 89 0
2955849 아킬레스 목요일 11시 선예매 11.27~12.6 [44] ㅇㅇ(175.223) 15:53 1014 10
2955848 아킬레스 29일까지 버티고 12월 재예매 가자 [5] ㅇㅇ(175.223) 15:46 463 1
2955847 쩌니 원래 일괄취소후 재예매 안하고 좌석재비치 하지 않았어? [12] ㅇㅇ(106.102) 15:40 552 0
2955846 ㅃㅃ 내년 쓸 올 때 양넷 돌아왔으면... [41] ㅇㅇ(121.160) 15:38 770 20
2955845 ㅌㅇㄱ 고상호 음악극 세자전 진평군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9] ㅇㅇ(223.38) 15:38 921 18
2955844 대극장이 약간 파워가 있나 몬테 이번주 다 정상공연한대 [11] ㅇㅇ(1.223) 15:34 942 2
2955843 7일부터도 2단계 유지할 가능성이 높겠지..? [22] ㅇㅇ(110.70) 15:33 975 0
2955842 옥박손 정나민 [1] ㅇㅇ(39.7) 15:29 260 0
2955840 미오 일단 오슷이라도 줘라 [2] ㅇㅇ(221.148) 15:19 227 1
2955839 엄 자은석 드라마 촬영 끝났대 [11] ㅇㅇ(118.235) 15:19 1716 3
2955838 ㅃ 잘생긴거 좋은거구나 [2] ㅇㅇ(39.7) 15:16 717 2
2955837 믿나 재예매 시간 조정 안된대 [30] ㅇㅇ(175.223) 15:13 1743 11
2955836 무통횟수 좀 늘려주면 좋겠다.. ㅇㅇ(114.204) 15:12 263 0
2955835 지금 코로나때문에 드라마 촬영장도 올스탑이던데 [1] ㅇㅇ(121.160) 15:12 300 1
2955834 17만원 실결하려니 떨린다.. [21] ㅇㅇ(1.223) 15:10 1502 0
2955833 ㅃㅃ 조선 토월 올때 말야 [9] ㅇㅇ(39.7) 15:09 310 3
2955832 줄곧 주연하던 배우가 조연하면 안좋은거야? [25] ㅇㅇ(223.38) 15:08 1226 0
2955831 ㅃㅃㅃㅃ 이렇게 찍을 수 있으면서 [34] ㅇㅇ(223.62) 15:08 1756 29
2955830 미오 딥디 꼭 내라 [15] ㅇㅇ(14.39) 15:08 549 25
2955829 조연이지만 캐슷 중요한 역 [8] ㅇㅇ(118.235) 15:05 776 0
2955828 ㅇㅅㅌㄱ 환상동화 예술광대 한스 프로필 [18] ㅇㅇ(223.38) 15:04 1466 15
2955827 ㅃㅃ 진짜 하루종일 멘붕이다 [5] ㅇㅇ(121.160) 15:04 333 1
2955826 ㅌㅇㄱ) 듀엣 재배치(11.24~29), 재예매 (12.1~13) [4] ㅇㅇ(112.140) 14:58 466 11
2955825 레베카 반호퍼부인도 잘 잡아줬으면 [13] ㅇㅇ(223.38) 14:58 464 8
2955824 ㅈㅁㄱㅁㅇ배니싱 8일 이후 공연 예대는 왜 다 잠겼어? [1] ㅇㅇ(223.38) 14:58 383 0
2955823 ㅇㄷㄱㅁㅇ 11/24 8시 그날들 ㅇㅇ(121.66) 14:57 125 0
2955822 아마데 오늘 캐슷변경 빼박이지? [24] ㅇㅇ(118.235) 14:56 1712 0
2955820 ㅇㅇㅁㄱㅁㅇ 다른 드마라들도 확진자들 나와서 촬영 중단이래 [3] ㅇㅇ(223.62) 14:51 1020 13
2955819 블퀘 중간에 뭐하는거지 [2] ㅇㅇ(49.161) 14:50 357 0
2955818 ㅃㅃ싸 올라온다고 했을때 모리츠 상플.... ㅇㅇ(175.197) 14:50 131 0
2955817 배니싱ㄴㅅㄱ) 201122낮 귭링 낙서 추가 [49] ㅇㅇ(39.7) 14:49 747 72
2955816 사랑은 내게 종교야 나비에게 날지 말라 부탁해 [1] ㅇㅇ(39.7) 14:46 56 0
2955815 폐지도 지금 비상이겠네 [1] ㅇㅇ(118.235) 14:44 549 0
2955813 간호사들은 왜 자꾸 의사한테 기어오르고 맞먹으려 들어? [11] ㅇㅇ(39.7) 14:44 500 3
2955812 올 연말은 관객이고 배우고 제작사고 다 힘들구나 ㅇㅇ(223.62) 14:44 104 0
2955811 짹 또 사건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39.7) 14:44 1520 2
2955810 ㅎㅌㄱㅁㅇ) 자체 자막 표 날아가고 재예매는 실패... [6] ㅇㅇ(221.148) 14:41 31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