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뮤지컬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진짜 보컬 배우고싶어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1.07.30 01:05:03
조회 2948 추천 34 댓글 39

이 길로 갈래! 이게 아니고 
그냥 목소리 단 하나로 예술하는 행위가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또 되게 존경스러운 같아 특히 뮤지컬쪽은 더더욱

그냥 일반 대학생이 취미로 뮤지컬 발상?보컬 배우고 싶다고 보컬학원 등록하면 되게 하찮게 보겠지?

노래 잘 부르는 편도 아니고 음치쪽에 가까운데..
뭔가 한번이라도 배우고싶다 혹시 나같은 바발들 있어..?

추천 비추천

34

고정닉 0

7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공연장 출구 지하철 빠른칸 정보(2020.11.09 VER)◆◇◆ [29] 지하철빠른칸(110.12) 20.11.09 53812 329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40]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61100 426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75]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218671 659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이용 안내 [495] 운영자 08.03.03 176517 90
3143138 ㅇㄷㄱㅁㅇ)오늘 밤공 빌리 ㅇㅇ(14.34) 16:12 0 0
3143137 티켓팅 ㅇㅇ(39.125) 16:11 8 0
3143136 갤에서 봤던글중 젤존웃인것 ㅇㅇ(118.235) 16:11 26 0
3143135 마타 ㅋㄷㄹ ㅇㅇ(39.7) 16:09 49 0
3143134 저 스크 동빠는 샤가 효자라서 더 까는 거네 ㅇㅇ(39.7) 16:08 19 2
3143132 ㅇㄷㄱㅁㄹ) 청년부에 미친 혜인이 22일 15시 ㅇㅇ(121.128) 16:06 45 1
3143130 스크 쟨 누가봐도 열폭 중ㅋㅋㅋ [1] ㅇㅇ(118.235) 16:05 27 3
3143129 저 스크 동빠는 파더컴플렉스가 특징임 남배 좋아하는 것도 아마 ㅇㅇ(39.7) 16:04 32 4
3143128 화이자 맞고 부정출혈 있는 사람 있어? [4] ㅇㅇ(211.36) 16:03 234 0
3143126 저 샤까글 도배 스크 동빠는 남덕인 게 티가 나는 게 ㅇㅇ(39.7) 16:03 33 1
3143124 ㅃㅃ 콘플아 그럴리 없겠지만 해적딥디 또 찍어주라 ㅇㅇ(110.9) 16:02 35 1
3143123 ㅃ 백신맞고 관극 얼마나 쉬었어? [1] ㅇㅇ(118.235) 16:01 69 0
3143122 븨에버 낮공 끝나기 전부터 밤공 현매 서있던데 ㅇㅇ(39.7) 16:00 113 0
3143121 동빠가 샤한테 원한이 깊긴 깊지 저 남덕은 특히 병적임 [1] ㅇㅇ(39.7) 16:00 45 3
3143119 댕냥시 끝 [4] ㅇㅇ(223.38) 15:59 157 12
3143118 체부리는 근데 위키보니까 민망하더라 음판 음원 다 좆망했는데 [6] ㅇㅇ(223.38) 15:58 147 1
3143117 정독하시고 .. 손가락 소중히 다루시기 ㅠ [2] ㅇㅇ(106.101) 15:58 156 1
3143116 저런 정병도 지 본진은 레전ㅠㅠ이러고 달린다는게ㅋㅋㅋ ㅇㅇ(39.7) 15:58 29 2
3143115 이런글 저 도배동빠같은 샤까가 원정가서 화력구걸하는거 [1] ㅇㅇ(39.7) 15:55 56 4
3143113 체부리는 외국에서 진짜 인기없더라 체부리랑 같이 활동 했던 애들은 [1] ㅇㅇ(223.38) 15:54 76 2
3143112 내가 얼마전에 갤 서치하다가 웃기는거 봤잖아 [7] ㅇㅇ(106.101) 15:53 374 8
3143111 샤 ㅇㄱㄹ들은 특히 정신병이 오래된 게 티남 ㅇㅇ(39.7) 15:52 46 8
3143109 범죄자가 소원?? 그럼 뭐 .. ㅇㅇ(106.101) 15:52 36 0
3143108 그 병신새끼 웃긴게 학창시절에 인기많은 왕자님이었다고 한번 말한거 [6] ㅇㅇ(223.38) 15:51 130 1
3143107 스크 동빠 허위루머 유포하는 거 보니 맘 단단히 먹었네 ㅇㅇ(39.7) 15:51 33 2
3143106 ㅉㅉ 명절날 남 까질에 인생배팅하네 ㅠ ㅇㅇ(106.101) 15:50 16 0
3143105 탈세 임금체불 범죄자 빠는 수준 ㅋㅋㅋ 범죄자가 [2] ㅇㅇ(223.38) 15:50 82 2
3143104 남덕 스크 동빠야 너 도배할수록 니 정신병만 잘보여 [2] ㅇㅇ(39.7) 15:49 35 1
3143102 메리셸리 끝 [76] ㅇㅇ(223.62) 15:45 279 16
3143100 스크 동빠 패드립 보니 명절이라고 가족한테 팩폭당한듯ㅋㅋ ㅇㅇ(39.7) 15:43 30 3
3143099 븨에버 끝 [40] ㅇㅇ(39.7) 15:41 433 18
3143098 저 남덕 스크 동빠 샤까질 안 먹히니 버튼 눌렸네ㅋㅋㅋ [1] ㅇㅇ(39.7) 15:40 61 4
3143097 무대에서 담배 너무 맛있게 안빨았으면 좋겠음 [12] ㅇㅇ(211.36) 15:40 428 3
3143096 사랑했어요 인터 [2] ㅇㅇ(223.62) 15:37 197 8
3143093 눙큘이라니 [2] ㅇㅇ(223.33) 15:33 103 1
3143091 공계들 휴일인데도 열일하네 ㅇㅇ(39.7) 15:30 73 0
3143090 빌리 인터 [15] ㅇㅇ(223.39) 15:29 300 7
3143089 적벽 중계 다시 해줬으면 좋겠다 ㅇㅇ(223.38) 15:27 31 2
3143086 ㅃ 본진 자첫때 극불호였던 바발 있니 [21] ㅇㅇ(39.7) 15:12 511 0
3143085 샤롯데씨어터는 샤 전용 극장이야? [1] ㅇㅇ(39.7) 15:11 166 0
3143083 샤빠인데 객관적으로 [1] ㅇㅇ(39.7) 15:09 153 0
3143082 동큘은 대사톤이 쩔었지 [1] ㅇㅇ(223.62) 15:07 271 4
3143081 옥 나ㅎㄴ랑 사이 안좋음?? [10] ㅇㅇ(112.172) 15:05 753 2
3143080 밀녹 어떻게 함? [3] ㅇㅇ(39.7) 15:05 453 1
3143079 어느 배우든 까이면 바로 샤 소환하는거 모르는 사람 있쒀?? [5] ㅇㅇ(106.101) 15:01 214 9
3143077 동서긔 팬들아 제발 대답좀 해줘라 동빅이 동큘보단 낫지? ㅇㅇ(223.38) 15:01 90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