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ㅃㅃ 어제 부부페어보고 뽕이 안빠져서 들은 여왕-소녀-선녀 이야깈ㅋㅋㅋ

ㅇㅇ(121.133) 2021.09.15 13:00:36
조회 2177 추천 75 댓글 15

https://www.podbbang.com/channels/8919/episodes/21623307



여왕: 그런데 그걸 제일 처음 얘기한 게 조정은이었어요.

석옵: 조정은씨한테,,우리 사귄다.

여왕: 네, 조정은한테... 고민상담까진 아니지만 내가 이런 상태다...

석옵: 상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왕: 네 그래서 조정은이 굉장히 근심을 하면서 ㅋㅋㅋㅋ

소녀: 논현동 술집으로 절 불러내더라고요

석옵: 누가요?

소녀: 조정은씨가요...  그래서 얘기 주고받다가 선영씨가 잠깐 화장실에 갔어요

         그때 저한테 진지하게 이야기하더라고요

         지금 저 여자가 철이 없다.. 순간적인 감정땜에 그런 것 같다,,, 우형씨가 정리를 좀 잘해달라,,,

석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엄마야 엄마

여왕: 아니 저한테도 ㅋㅋㅋㅋㅋ 대학로에서 쌀국수 먹으면서 그런 얘길 꺼내니까

         언니 일단은 언니 감정을 알겠다 그런데 1년 뒤에도 이 상태면 그때는 내가 백프로 인정을 하고 지지를 해주겠다

         지금 너무 복잡하게생각하지 말라이거예요. 뭔가 결정하려 들거나 뭐 고민하고 그러지 말고 그냥 자연스럽게 원하면 가되,,,

석옵: 아니 조정은씨는 ㅋㅋㅋㅋ 무슨 권리로 그랬을까요욬ㅋㅋㅋㅋㅋㅋ?

여왕: 아니 근데 조정은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 연애를 못하고 있는데(방송시점 2012년)....



셋이 뭐하는 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75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충격 고백으로 놀라게 한 스타는? 운영자 21/09/21 - -
공지 ◆◇◆공연장 출구 지하철 빠른칸 정보(2020.11.09 VER)◆◇◆ [29] 지하철빠른칸(110.12) 20.11.09 54022 329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가이드 (180820 ver.)■■ [40] 잡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8.20 161273 426
공지 연뮤갤 자주 올라오는 질문 Q&A [175] 한르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02.23 218720 660
공지 연극, 뮤지컬 갤러리 이용 안내 [495] 운영자 08.03.03 176563 90
3143997 #####명절연휴에도 열일한 레전캐 말해보자##### ㅇㅇ(116.36) 23:09 9 0
3143996 플켄12/4일 2시반공연 단체판매 어딜까 ㅇㅇ(211.36) 23:09 13 0
3143995 ㄴㄴㄱ) 윤달쏘 티켓북 내지 필요한 바발있니? ㅇㅇ(223.39) 23:03 95 6
3143994 포우 보고싶다 ㅠㅠ ㅇㅇ(223.39) 23:02 15 0
3143993 막심 이석훈 에녹임? [1] ㅇㅇ(223.62) 23:02 155 0
3143992 엄기준 막심 하지마 [8] ㅇㅇ(223.38) 22:58 336 11
3143991 ㅈㄹㅈㅁㄱㅁㅇ 스프링 자리 물어봐도 될까 [8] ㅇㅇ(223.62) 22:58 166 0
3143990 이제 페르세포네 떠나나보네.. ㅇㅇ(223.38) 22:57 169 4
3143989 ㅃㅃ 분장실 앞열 가진 바발들.. 흰 옷 입지마 ㅇㅇ(39.7) 22:57 360 2
3143988 ㅃㄴㅅㄱㅁㅇ 스모크+하데스)) 내가 정신놓고 그린 다섯컷만화 볼래 [4] ㅇㅇ(218.239) 22:56 206 9
3143986 ㅇㄷㄱㅁㅇ) 9/25 2시 해적 양도 [8] ㅇㅇ(118.176) 22:50 408 8
3143985 남덕들 요즘 하데스 돈다고 와드 존나 박힌듯 ㅇㅇ(211.36) 22:50 230 0
3143984 하데스 역할 섹슈얼해 ㅇㅇ(223.38) 22:49 140 1
3143983 ㅇㅂㄱ) 랜덤으로 같이 들을래? [7] ㅇㅇ(58.127) 22:47 174 0
3143982 대니들 중에 레베카상들 꽤 있지 ㅇㅇ(116.121) 22:43 75 0
3143981 레베카 뭔가 댄버스부인이랑 자매처럼 닮았을듯 ㅇㅇ(223.38) 22:35 83 1
3143980 ㅃㄱㅁㅇ 5일 연속 종일반 [28] ㅇㅇ(106.101) 22:34 1285 34
3143979 섹스앤더시티 뮤지컬 버젼 ㅇㅇ(223.39) 22:34 85 1
3143978 ㅃ 다작런데 서사좋은극 많아서 행복하다 [8] ㅇㅇ(39.7) 22:33 461 2
3143976 하데스타운 너무 대단한 뮤지컬인데 번역이 너무 별로야 [29] ㅇㅇ(180.69) 22:32 693 2
3143973 썸머는 레베카에서 레베카가 제일 어울릴듯 [2] ㅇㅇ(175.223) 22:31 297 7
3143972 ㅇㄷㄱㅁㅇ) 트유 9/26 (일) 2시 낮공 1장 ㅇㅇ(223.38) 22:30 290 6
3143970 쓸2차는 진짜 아쉽다 [14] ㅇㅇ(118.235) 22:29 554 2
3143969 ㅈㅁㄱㅁㅇ)계아센에서 동대구역 [3] ㅇㅇ(223.39) 22:29 172 0
3143968 이제 엘파바는 손승연 글린다는 정선아 대체불가 ㅇㅇ(223.62) 22:28 90 1
3143966 다들 뮤지컬이나 극장 갈때 어떤 차림으로 감? [16] GALAX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27 998 1
3143965 이번 위키드 손정이 최고긴했어 [1] ㅇㅇ(223.39) 22:26 135 2
3143964 하데스 남덕 되게 많더라 [8] ㅇㅇ(175.223) 22:26 659 1
3143962 ㅃ 븨에버 보상 대박이다.. [3] ㅇㅇ(175.223) 22:24 610 0
3143961 19일 하데스 장치 고장에 대해서 아직 아무 말도 없는 거 맞니 [4] ㅇㅇ(183.91) 22:24 406 5
3143960 류르신 지금 이순간 너무 기대됨 [1] ㅇㅇ(223.39) 22:24 106 3
3143959 ㅃㅃ 하데스 웨잇포미가 [11] ㅇㅇ(106.101) 22:24 433 1
3143956 갤에서 까이면 뜬거 맞다더니 [3] ㅇㅇ(39.7) 22:23 442 0
3143955 이쁜 캐릭터 연기할거면 살은 날씬 수준으로 뺐으면 [1] ㅇㅇ(223.39) 22:23 243 5
3143954 ㅃㅃ)트유 첫인상 [14] ㅇㅇ(116.34) 22:21 311 2
3143953 ㅃㅃ 하데스 자첫에 울컥한거 맞니 [2] ㅇㅇ(175.223) 22:20 226 0
3143952 ㅎㄷㅅ 안보면 후회할 각이야? [11] ㅇㅇ(223.38) 22:20 473 0
3143951 알바 씨발련아 레베카 먹금제외글은 왜 쳐지워 [1] ㅇㅇ(39.7) 22:19 103 2
3143950 ㅈㅁㄱㅁㅇ) 하데스 눈물날 정도야??? [9] 00(123.215) 22:19 354 0
3143949 드큘 뉴깡 어때? [1] ㅇㅇ(1.253) 22:19 350 0
3143948 비만 엘파바 흑인 글린다 다음은 흑인 비만 글린다 나올듯 [1] ㅇㅇ(223.39) 22:18 110 2
3143945 이거 실화야? ㅇㅇ(223.39) 22:16 404 4
3143944 ㅈㅁㄱㅁㅇ) 오늘 박열 낮공 마지막쯤에 [2] ㅇㅇ(223.39) 22:16 113 0
3143943 아니 먹금극 끝불판은 평소에 잘 지워주지도 않더니 ㅇㅇ(39.7) 22:16 128 0
3143942 신옥차댄버스 볼수있는것만으로도 만족 ㅇㅇ(175.223) 22:15 109 3
3143941 위키드 지금 브웨 엘파바 비만이네 [1] ㅇㅇ(223.62) 22:15 218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