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랩퍼 던밀스 갸팬인가봐ㅋㅋㅋㅋㅋㅋㅋ앱에서 작성

닥공야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7.03.14 08:33:02
조회 3066 추천 31 댓글 24
							


VMC팬이라 유튜브보는데 이런게있네ㅋㅋㅋ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31

고정닉 6

3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KIA Tigers 2019시즌 프로야구 경기일정 (달력) [15] 현건매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3 16907 5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1]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58578 33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5] 운영자 16.12.22 113681 74
4779957 그러고보니까 세이콘이 광주에 들락날락할때가 됐는디 리키윅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8 2 0
4779956 념글에 순페가 이팀 맡아주면 좋겠다는거 진심이냐? ㅇㅇ(223.39) 21:48 2 0
4779955 젊고 스마트하고 인성 좋은 감독이었으면 좋겠음 [1] ㅇㅇ(210.91) 21:47 6 1
4779954 그래도 해설 오래하면서 좀 달라지지 않았을까 ㅇㅇ(220.87) 21:47 3 0
4779953 지피셜) 김기태 사퇴에 운 프런트 나왔다 ㅇㅇ(222.102) 21:47 18 0
4779952 국밥은 혜자냐 평타냐 창렬이냐 먹튀냐 [4] 존잘양현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6 20 0
4779951 손흥민보다 류현진 성적이 훨씬 대단하다 [1] ㅇㅇ(221.155) 21:46 6 1
4779950 여자들은 왜 입술을 조커처럼 시술함?그게 이쁘냐 ㅇㅇ(223.62) 21:46 2 0
4779949 순페 쥐시절에 이상훈 기타친다고 쫒아낸 일화도 유명함 [2] ㅇㅇ(218.149) 21:46 43 0
4779948 세이콘 재취업하려고 고양원더스 파산낸거 아니냐? [1] ㅇㅇ(175.223) 21:46 7 0
4779947 박준태ㅡ이창진 경찰 상무시절 성적.jpg [1] ㅇㅇ(112.151) 21:46 36 0
4779946 칰)내일 진짜 나는 니네가 이기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1] ㅇㅇ(175.204) 21:46 18 0
4779945 전력분석 말고 자팀분석 코치로 순페 영입하자 리키윅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9 0
4779944 손흥민보다 류현진 성적이 훨씬 대단하다. ㅇㅇ(221.155) 21:45 7 0
4779943 김성근이 똥칰전까지만 해도 매력이 있긴 했음 [1] ㅇㅇ(39.7) 21:45 22 0
4779942 꼴데 문프차 우리팀 상대로 강하지 않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5 31 0
4779940 순페 감독에 멍게 수코 어떠냐? ㅇㅇ(175.223) 21:44 7 0
4779939 차명석급이라도 오면...좋겠다 ㅇㅇ(58.77) 21:44 6 0
4779938 꼴) 마 내일 사직구장 오는 놈들 이리 될줄 알어라 [5] ㅇㅇ(175.223) 21:43 95 2
4779937 순페 선수 보는 눈은 정확함? [8] 미치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3 131 0
4779936 머니볼 책 재밌냐? [4] ㅇㅇ(211.223) 21:43 43 0
4779935 난 근데 좆타조들 추해져서 은퇴하는거는 안바람 존잘양현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3 28 0
4779934 순페 감독 어차피 한번은 할거같은데 ㅇㅇ(175.223) 21:43 19 0
4779933 한승택은 다좋은데 성이 한씨여서 ㅈ같다 산꼭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2 21 0
4779932 순페 데려오자는 ㅂㅅ들은 뭐냐?ㅋㅋㅋ [1] ㅇㅇ(218.149) 21:42 52 2
4779931 만약만약에 순페오면 정회열도 끌올할듯?ㅋㅋㅋ ㅇㅇ(58.77) 21:42 26 0
4779930 순페 그냥 구단 고문 같은 명예직 하나 주면 안되냐 [4] 리키윅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1 87 0
4779929 그러니까 요약하면 순페는 구들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1 65 0
4779928 지금 네이버에서 한용덕까는거도 반은 노리타일걸 ㅇㅇ(125.139) 21:41 15 0
4779926 순페 감독하면 이 꼬라지남.jpg 2009年10月24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1 88 0
4779925 김성근 곧 디질 때 되지 않음? 미치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1 13 0
4779924 그래도 내년에 김주찬 이범호 김주형 은퇴할테니 ㅇㅇ(220.80) 21:41 13 0
4779923 기록이 왜 중요한건줄 모르는거냐? 부트라게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41 24 0
4779922 김성근 팬덤은 ㄹㅇ 사이비종교 맞다니깐ㅋㅋㅋ ㅇㅇ(218.149) 21:40 22 0
4779921 순페 단장은 별로? [1] ㅇㅇ(175.223) 21:39 47 0
4779920 순페는 중계하다가도 감정조절 못하는게 간혹보이는데ㅋㅋ ㅇㅇ(58.77) 21:39 36 0
4779919 순페가 골빈이 결혼한거 해설하다 알았을때 웃겼음 [7] 박진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9 191 0
4779918 그나마 좋은 기억 있을때 은퇴식 해주자 존잘양현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9 27 0
4779917 세이콘 이미지 세탁의 절정이 고양원더스였다 [5] ㅇㅇ(110.70) 21:39 73 0
4779916 임기영은 왜 행불이냐 [5] ㅇㅇ(182.225) 21:39 101 0
4779915 동행하고 싶다 ㅇㅇ(117.111) 21:38 6 0
4779914 갤주처럼 현역 다녀오자마자 병신이 개과천선한 사례 있었음? [7] ㅇㅇ(210.91) 21:38 86 0
4779912 순페 수코때 골빈 나방 말만 깠지 못잡음 ㅇㅇ먼지 모르게 아낌 [3] ㅇㅇ(49.246) 21:37 98 1
4779911 이 팀 고려장 플랜 [1] 존잘양현종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7 60 0
4779910 리빌딩시즌에 투수혹사로 대흉근이 찢어지는 팀이 있다??? [4] 미치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36 99 11
4779909 김성근 팬덤이 그렇게 큰 이유가 뭐임? [6] ㅇㅇ(218.149) 21:36 104 1
4779908 순페 데려오는거 괜찮지 않냐? [6] ㅇㅇ(115.40) 21:36 11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