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5월한달동안 쳐박혀있다가 오늘 다튀어나오네ㅋㅋ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06.101) 2023.06.01 19:45:20
조회 5312 추천 156 댓글 15

어그로분탕도 섞여있지만
가관이네ㅋㅋㅋ

추천 비추천

156

고정닉 6

3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아이돌 그룹 보다 솔로 활동 후 더 잘 풀린 스타는? 운영자 23/09/25 - -
공지 (공지ㄱㄱ) 2023 기아타이거즈 경기 일정.jpg [1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05 43166 154
공지 2022시즌 KIA타이거즈 일정표.jpg (달력ver) [29] ㅇㅇ(223.39) 22.02.28 65288 227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97]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91291 563
공지 KIA 타이거즈 갤러리 이용 안내 [339] 운영자 16.12.22 156107 168
13341074 내가 윤동희였으면 이의리가 있는 광주쪽으로 하루 10번절한다 갸갤러(39.7) 01:32 9 0
13341073 요즘 광주 피방 가격 이거 실화냐 갸갤러(120.29) 01:32 12 0
13341072 지금 제일 오래된 선수응원가가 09년에 만든 김선빈 응원가임 [2] 갸갤러(39.7) 01:31 17 1
13341071 의리형한테는 매일 감사인사 해도 모자라요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30 17 1
13341070 향후 몇년 간 쥐붕이랑 접대가 우승 놓고 싸울 듯 갤러(175.200) 01:26 35 0
13341069 이의리는 윤영철한테도 따잇 당하는거 실화야?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25 61 6
13341068 그렇게 다 부담되면 동대문가서 티팔이나 하지 [1] 갸갤러(39.7) 01:24 23 2
13341067 김도영은 1번도 부담 3번도 부담 ㅋㅋㅋㅋ ㅇㅇ(118.235) 01:22 48 2
13341066 떴다 갸갤러(211.205) 01:22 21 0
13341065 이의리 인생최대업적이 오타니 빡치게한거 맞지 갸갤러(39.7) 01:21 13 0
13341064 이의리는 오타니를 화나게 한 남잔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9 36 2
13341062 그렇게 관종짓으로 티팔이를해도 팔로워를 따잇당하네 갸갤러(39.7) 01:15 22 2
13341061 이의리는 문동주 김도영보다 인스타 팔로워 너무 딸리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6 109 3
13341060 김도영 문동주한테 인스티 팔로워 따였네 ㅋ [6] ㅇㅇ(118.235) 00:55 132 1
13341059 문동주는 국가대표 대만전 선발 이의리는..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53 67 2
13341058 대만전 선발 : 문동주.jpg [1] 바람돌이(210.220) 00:51 88 3
13341057 야알못) 윤석민은 제구>구위 구위<제구 ?? ㅇㅇ(106.101) 00:49 17 0
13341056 스페인 국어사전에 등록된 "메시 하다"의 뜻 통구이(125.136) 00:46 33 1
13341055 김태군+김선빈 잔류 or 25인 외 보상 내주고 안치홍 리턴 ㅇㅇ(211.234) 00:44 33 0
13341054 장성호한테 붙은 의리맘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7 74 6
13341053 김태진이랑 김도영 닮지않음? [1] 갸갤러(106.101) 00:32 40 1
13341052 너네 차일목, 김원섭 응원가 팬들 여론 좋았음? [1] 갸갤러(124.55) 00:20 31 0
13341050 새삼 분탕 많은거 느껴지네 갸갤러(211.234) 00:10 40 1
13341049 새삼 분탕 고아련들 많은 거 느껴지네 갸갤러(211.234) 00:08 34 0
13341048 유격수 OPS 탑 5.jpg 바람돌이(210.220) 00:04 115 0
13341047 9월 타격지표 top 3.jpg 바람돌이(210.220) 00:03 68 0
13341045 버) 2023년은 이주인에 1표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23 0
13341044 갤러들이 좋아했던 카라 노래 goat 뭐야? 바람돌이(210.220) 09.29 18 0
13341043 옛날 드라마중에 이브의 모든것이라는게 있었나 [1] 바람돌이(210.220) 09.29 31 0
13341042 타)너넨 몇몇 맘충들 때문에 갤이 망가진 것 같노 [1] ㅇㅇ(223.39) 09.29 61 1
13341041 의리 엔트리사태 ㅇㅇ(121.186) 09.29 52 1
13341040 두산까지는 힘들지? 갸갤러(112.187) 09.29 28 0
13341039 너무 우울해서 자살할 마음으로 밖에 1시간 정도 나가있었는데 갸갤러(223.39) 09.29 38 0
13341038 해설자가 이렇게 멘트날리면 난리나냐? 갸갤러(121.161) 09.29 39 0
13341037 의리형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58 2
13341036 추석 연휴까지 왜 그러니 ㅋㅋㅋ [1] 갸갤러(110.70) 09.29 62 1
13341034 근데 전타갤 뷰지화되는건 되는거고 여긴 왜 망함? [3] ㅇㅇ(121.139) 09.29 117 3
13341033 광주 동네들중 어느 동네가 꼰대가 심해? 바람돌이(210.220) 09.29 33 0
13341032 짱깨 노시홤 ㅇㅇ(49.169) 09.29 18 0
13341031 의리형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29 71 2
13341030 갤에 사람이없네 갸갤러(117.111) 09.29 24 1
13341029 아시안게임 축구볼래? 야구볼래? ㅇㅇ(106.101) 09.29 22 0
13341028 아겜 경기장 전경.jpg 바람돌이(210.220) 09.29 76 1
13341027 선수하나 때문에 전타갤로 튄건 역대급인듯 [1] 갸갤러(211.234) 09.29 121 9
13341026 어느 팀하구 경기하면 꿀잼임? [1] 바람돌이(210.220) 09.29 48 1
13341025 용투에 쏟아부은돈이 얼만데 마이너스냐 ㅇㅇ(118.235) 09.29 22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