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린드 ㅈㄴ잘하긴하네...후 ㅠㅠ건창아...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19.09.16 19:31:13
조회 10 추천 0 댓글 0

슈발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조커’ 역에 딱 맞을 것 같은 한국 스타는? 운영자 19.10.22 - -
공지 KIA Tigers 2019시즌 프로야구 경기일정 (달력) [16] 현건매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3 45060 7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1]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1557 355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6] 운영자 16.12.22 116389 85
5454101 갸갤러들이 최원준 까는 이유.jpg ㅇㅇ(175.197) 02:14 7 1
5454100 난 윤호 기대하는데 ㅇㅇ(59.26) 02:14 7 0
5454099 기훈이 성실 노력파냐? ㅇㅇ(175.223) 02:14 7 0
5454098 오지환 악플이 그렇게 심했냐 [5] ㅇㅇ(110.70) 02:14 19 0
5454097 근데 릴라 2루 수비 사망인데 이러면 시장에서 골빈이가 더 인기 많을듯 ㅇㅇ(110.9) 02:13 5 0
5454096 인터넷 커뮤니티에 일베말투 퍼져서 ㅂㅅ된지 오래 ㅇㅇ(121.154) 02:12 13 0
5454095 요즘은 토미존은 뭔가 수술같지도 않은 느낌이라 [3] 무야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12 33 0
5454094 붕개 이전에 국내파 코시 완봉이 2003년 정민태임 ㅇㅇ(122.44) 02:11 19 0
5454093 김기훈 기대하는 이유 [3] ㅇㅇ(175.223) 02:11 34 0
5454092 난 찬호보다 창진이가 더 기대된다 [2] ㅇㅇ(223.39) 02:11 25 0
5454091 붕개가 코시 완봉한게 10번째네 ㅇㅇ(121.154) 02:11 12 0
5454090 고릴라 난쟁이 이팀 남을라나 [2] ㅇㅇ(110.9) 02:11 24 0
5454089 석개는 천재형 대투수는 노력형 아니냐? [2] ㅇㅇ(175.223) 02:10 28 0
5454088 야구선수들도 악플 고소 하긴해야함 너무지나쳐 [1] ㅇㅇ(117.111) 02:10 27 0
5454087 기훈이도 제구도 제군도 템포가 좀더 빨라졌으면 좋겠음 ㅇㅇ(59.26) 02:09 9 0
5454086 투수는 상무 야수는 수방사 ㅇㅇ(59.1) 02:09 16 0
5454085 최근 코시완봉이 국내선수로 붕개가 유일하지 않냐 [3] ㅇㅇ(121.154) 02:08 44 0
5454084 정해영에 대한 기대있는 놈 있냐? [1] ㅇㅇ(175.223) 02:08 26 0
5454083 이팀 유망주들 경찰 아님 상무에서 커왔잖아 [7] 전상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8 42 0
5454082 국대 집착할 정도로 군문제 미루느니 ㅇㅇ(222.233) 02:07 14 0
5454081 이팀이 그래도 토종에이스 계보는 쭉 이어갔는데 [2] ㅇㅇ(219.240) 02:07 44 0
5454080 올시즌 김기훈 잘던졌다고 할만한 경기 [2] ㅇㅇ(175.223) 02:07 30 0
5454078 애들 국대보내서 빨리 면제 시켰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안드는게 [1] ㅇㅇ(222.233) 02:04 36 0
5454077 장군님 기대했는데 토미존이 걸림 [1] ㅇㅇ(59.1) 02:03 36 0
5454076 오늘 월시 시작하네 [2] ㅇㅇ(121.154) 02:03 22 0
5454075 다들 김기훈 기대하던데 난 잘모르겠음 [23] 무야호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2:02 147 0
5454074 잡스 군대 가길 바라면서 속으론 내년에 터질꺼야 이지랄 [3] ㅇㅇ(110.70) 02:01 36 0
5454073 머야 최주형 군대 안가냐?? [3] ㅇㅇ(110.9) 02:01 36 0
5454072 앞으로 선수들 병역이행 부담 안느껴도 됨 [2] ㅇㅇ(121.154) 02:00 43 0
5454071 09년에 짱어 득타율 존나 높지 않았냐? [3] ㅇㅇ(222.233) 02:00 33 0
5454070 갤에서 잡스 까는 새끼들 토나온다 [1] ㅇㅇ(110.70) 01:59 34 1
5454069 양가 레전드.youtube ㅇㅇ(59.1) 01:59 19 0
5454068 겆) 니네 대투수 존나 부럽다 [9] ㅇㅇ(124.49) 01:59 86 0
5454067 내년에 기훈이 터지냐 안터지냐? [3] ㅇㅇ(175.223) 01:58 41 0
5454066 난 아직 십잡스 군대코인때문에 못버림 [1] ㅇㅇ(1.241) 01:58 29 0
5454065 09 우승 때 정말 무릎꿇고 기도하면서 보다 울었다 ㅇㅇ(211.201) 01:57 18 0
5454064 박민은 스캠 가겄지? [1] ㅇㅇ(175.223) 01:57 24 0
5454063 8경기연속 10득점했지 ㅇㅇ(121.154) 01:57 11 0
5454062 사실 난 잡스 포기 [4] ㅇㅇ(175.223) 01:55 69 0
5454061 맷동이 제일 좋아할것 같은 야수는 누구냐 [6] ㅇㅇ(125.183) 01:55 81 0
5454060 17 우리타선 존나쎄네 아무리봐도 ㅋㅋㅋ [6] ㅇㅇ(219.240) 01:55 80 0
5454059 17년엔 엔씨발 6.25대첩 발리고 바로각성해서 광주에서 [2] ㅇㅇ(59.26) 01:55 43 0
5454058 오우! 쓰리런!(어ㅡ예!) ㅇㅇ(59.1) 01:54 9 0
5454057 근데 기아는 그룹에서 해태출신 겁나 좋아하면서 [1] ㅇㅇ(125.183) 01:54 36 0
5454056 난 오지환 아샨게임 논란은 모르겠고 ㅇㅇ(223.38) 01:53 29 1
5454055 배기완 그지랄 했다가 나중에 라뱅 쓰리런으로 야구중계 사형선고 받음 ㅇㅇ(59.1) 01:53 28 0
5454054 뭐씨발 최원준이 훈련 열심히한다고?? [2] ㅇㅇ(125.183) 01:52 6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