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방금공 아까거랑 똑같네 ㅅㅂ앱에서 작성

민트초커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9.09.16 19:36:44
조회 5 추천 0 댓글 0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KIA Tigers 2019시즌 프로야구 경기일정 (달력) [16] 현건매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3 44369 7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1]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1507 355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6] 운영자 16.12.22 116339 85
5438100 타이거즈의 심장 ㅇㅇ(106.102) 12:56 5 0
5438099 내년예상) 번트좀 대 개새끼야 ㅋㅋㅋㅋㅋㅋ [4] 김윤동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47 0
5438098 타) 너네 감독 믈브레전드맞냐? [2] ㅇㅇ(110.70) 12:55 32 0
5438097 갑이 수코로래도 왓음 좋겟다 ㅇㅇ(223.62) 12:55 6 0
5438096 냉정히 외국감독이면 좆치홍 2루안시킴 ㅇㅇ(223.62) 12:53 14 0
5438094 시프트를하고싶어도 좆치홍이 2루수면 ㅇㅇ(223.62) 12:52 23 0
5438093 맷 윌리엄스: 터너 윌랜드 내년에도 같이간다 [3] ㅇㅇ(220.76) 12:52 109 1
5438092 KIA 조계현 단장이 직접 밝힌 막전막후 [KIA 신임감독] [10] ㅇㅇ(112.186) 12:52 110 3
5438090 오이 빨갱이 쉒들 ㅎㅇ ㅇㅇ(180.67) 12:50 17 0
5438089 라이트좌를 뛰어넘은 三國타이거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0 31 0
5438088 크보 최초 약동? [1] ㅇㅇ(125.185) 12:49 65 0
5438087 꼴데는옛날에 무슨야구를한거냐? [3] ㅇㅇ(39.7) 12:49 78 0
5438086 뭐냐 특유의 홍레발이냐? [2] ㅇㅇ(122.45) 12:48 49 0
5438085 한국에서 실패한 유일한 외국인 감독 ㅇㅇ(223.39) 12:48 42 0
5438084 이효봉 위원 언제쯤 다시 방송에서 해설을 해주실까? [1] 좆킹(123.213) 12:48 36 0
5438083 좆너랑 털 한가닥 용병만 아니었어도 ㅇㅇ(118.40) 12:48 28 0
5438082 니들 설레발 씹오지네 [5] ㅇㅇ(220.76) 12:47 120 2
5438081 갸튜브 힐동님 취임식 올려주겠지? [2] ㅇㅇ(223.62) 12:47 47 0
5438080 개아에서 외국인감독이라니 [1] ㅇㅇ(223.39) 12:47 24 1
5438079 꼴데가 우리보다 늦음? ㅇㅇ(14.55) 12:46 21 0
5438078 맷 라이트 언제 뛰었던 놈임? [10] ㅇㅇ(59.1) 12:45 121 0
5438077 꼴데 단장은 외국인 감독 면접은 왜 본거냐 [4] ㅇㅇ(175.223) 12:45 102 0
5438076 맷돌님 ㄹㅇ 기대된다 [4] 두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5 87 2
5438075 갸붕이들 벌써 설레발들로 심장이 벌렁벌렁하누ㅋㅋㅋ ㅇㅇ(223.39) 12:45 19 0
5438074 이거 남자1이 더 희망적인 이유가뭐냐 ㅇㅇ(175.223) 12:44 22 0
5438072 타) 내년에 기아 야구 볼거임 [1] ㅇㅇ(211.36) 12:44 59 2
5438071 타고투병 2016 vs 2018 [3] ㅇㅇ(223.38) 12:43 44 1
5438070 조계현 단장님은 사심이 없으신 분 같은데 [1] ㅇㅇ(112.186) 12:43 46 0
5438069 맷이라는 이름의 외국인... [6] ㅇㅇ(203.246) 12:42 172 0
5438067 외국인이라 무의미 하지만 맷동 감독 은근히 나이가 많네 ㅇㅇ(115.93) 12:42 31 0
5438066 내년 야구 어떻게 기다리냐 [5] 감자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1 94 1
5438065 솔직히 머머리 이새끼들 키우면 ㅇㅈ한다 [2] ㅇㅇ(211.250) 12:41 58 0
5438064 17년 코시 2차전 때 붕개 기대 안했던게 [7] ㅇㅇ(223.38) 12:40 139 2
5438063 봉황계현 단장님 욕하던 좆병신들 ㅇㅇ(106.102) 12:40 18 1
5438062 근데 양김이 좆크보역대급안에 들가는거였네? [6] ㅇㅇ(39.7) 12:39 151 0
5438061 윌리엄스 취임식 언제 하려나? [1] 좆킹(123.213) 12:39 53 0
5438060 그래도 맷돌님 평타이상은 치겟지 [1] ㅇㅇ(223.33) 12:39 47 0
5438059 외국인 감독 데려왔으니 구단에서 지원 빵빵하게 해줄듯 ㅇㅇ(223.38) 12:38 23 0
5438058 인맥으로 모셔오는 용병도 있겠지? ㅇㅇ(59.1) 12:38 20 0
5438057 뭔데 시발 [5] ㅇㅇ(211.109) 12:37 173 5
5438056 근데 신교진 아재랑 밴드틀딱이랑은 사이 왜안좋음? ㅇㅇ(27.176) 12:36 71 0
5438055 니들 나 좋아하냐? [1] 6먹튀왕개재원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6 32 0
5438054 현 크보 감독 중에 윌리엄스보다 나이 많은 사람이 있을까? [1] 좆킹(123.213) 12:36 58 0
5438053 맷동님 오면 용병은 걱정 안해도 되겠네 [1] ㅇㅇ(223.62) 12:36 78 0
5438052 배영수내년이면 드디어가네 ㅋㅋ [2] ㅇㅇ(39.7) 12:35 148 0
5438051 친분도르로 법규형 코치한자리 쥐어주면 안되낭 2009年10月24日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5 26 0
5438049 KIA 윌리엄스 신임 감독 '의욕충만', 마무리 훈련 지휘한다 [1] ㅇㅇ(112.186) 12:35 129 4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