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린블 7회 가능이냐?앱에서 작성

ㅇㅇ(112.164) 2019.09.16 20:13:15
조회 140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공지 KIA Tigers 2019시즌 프로야구 경기일정 (달력) [16] 현건매직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01.23 44375 7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1]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1507 355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6] 운영자 16.12.22 116339 85
5438161 와노자라 무조건 좋은건 아닌데 ㅇㅇ(106.102) 13:13 1 0
5438160 내년 주전 1루 누구일지 궁금하다 [1] 로페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2 14 0
5438158 현수막은 고씨 형제들이 레알이지.jpg ㅇㅇ(175.197) 13:11 31 2
5438157 박흥식 안짤려서 좋네 ㅋ ㅇㅇ(175.223) 13:11 10 0
5438156 쥐)영광군현수막 댓글개웃기네 ㅋㅋ가문의영광ㅋㅋㅋㅋ [3] ㅇㅇ(118.235) 13:10 59 0
5438155 범어1동 입갤, 병먹금 ㄱㄱ ㅇㅇ(223.62) 13:10 4 0
5438154 내년 김기훈 차명진 [2] ㅇㅇ(223.33) 13:09 33 0
5438153 사랑니 개새끼ㅜㅜ [1] ㅇㅇ(222.112) 13:09 12 0
5438152 성민규 인맥야구네 ㅋㅋㅋ ㅇㅇ(211.207) 13:09 29 0
5438151 6천원짜리 백반인데 어떰? [1] ㅇㅇ(211.36) 13:09 29 0
5438150 치홍이 한 50억쯤에 쥐 가지 않을까 싶은데 ㅇㅇ(175.223) 13:09 7 0
5438149 맨날 나한테만 지랄이야 ㅡㅡ 윾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 12 0
5438148 김주찬 2천안타까지 119안타 남았는데 [6]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 58 0
5438147 안치홍 80억에 좆쥐가면 ㅇㅇ(49.164) 13:08 11 0
5438146 안치홍 김선빈 놓치면 내년 기아 꼴찌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8 11 1
5438145 꼴데 나경민 코치하네 [2] ㅇㅇ(14.55) 13:08 50 0
5438144 맷동님 조원우 닮지 않음? ㅇㅇ(149.202) 13:07 14 0
5438143 그럼 김민호코치는 ㅇㄷ로 감? [2] ㅇㅇ(223.39) 13:06 89 0
5438142 내년 3루 2루가 누가될지 궁금하다 [1] ㅇㅇ(223.62) 13:06 30 0
5438141 안치홍은 엘지 가지않을까 [1] ㅇㅇ(219.254) 13:06 55 2
5438140 개아식 빅볼에 김주찬 낄수있냐 [3] ㅇㅇ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6 53 0
5438139 혈막치홍 안버리면 걔 은퇴할때까지 우승 못한다 ㅇㅇ(175.223) 13:05 9 0
5438138 타코 배코를 데려와야지.. 박시원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5 21 0
5438137 좆방 마캠안가네 [1] ㅇㅇ(118.43) 13:05 53 0
5438136 일단 서쟁은 그대로 가겠네 ㅇㅇ(211.36) 13:05 16 0
5438135 박민 3루수 선발출장함 ㅇㅇ(183.105) 13:05 20 0
5438134 유나왔어욤♡ [10] 윾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4 70 0
5438133 이건 예상인데 [3] ㅇㅇ(119.200) 13:04 65 0
5438132 씨발 [1] ㅇㅇ(39.7) 13:04 34 0
5438131 맷동님 오정환 박고 리빌딩하면 좆나웃기겟네 ㅇㅇ(118.43) 13:03 25 0
5438130 외국인 감독 온 이상 안치홍은 이제 죽어도 2루 못봄 [1] ㅇㅇ(175.223) 13:02 87 0
5438129 근데 양현종 지금 없어서 더 병신팀같겠네 ㅠ ㅇㅇ(14.55) 13:02 22 0
5438128 꼴) 엘롯기 거려도 느그만 우승하는 이유가 있다 [6] ㅇㅇ(211.36) 13:02 155 0
5438127 우리 작년 수코가 김민호 코치였나? [1] ㅇㅇ(223.39) 13:02 26 0
5438126 희생 [1] ㅇㅇ(125.136) 13:02 16 0
5438125 큠)니네 새감독 유명한 사람아님?? [11] ㅇㅇ(218.154) 13:02 163 0
5438124 ㄴ글쓴이 몸무게 내년 기아 승수 ㅇㅇ(112.158) 13:02 12 0
5438123 수코한명만오면 홍세완 김상훈 또 1군메인임? 이도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1 21 0
5438122 내년에 오정환 최원준 황윤호 한승택으로 강공 갈 듯 [1] ㅇㅇ(223.39) 13:01 35 0
5438121 좆치홍 외궈감독이라 2루안시킬걸 알아서 ㅇㅇ(223.62) 13:01 18 0
5438120 감독이 릴라 잡지 말자고 할듯 ㅇㅇ(175.223) 13:01 16 0
5438119 용병만 잘뽑으면 상위권 가능하다 ㅇㅇ(223.39) 13:01 11 0
5438117 맷동님이 따거 포텐 터뜨릴 거라고 믿어온다 [6] Ace_of_Ac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0 132 0
5438116 ㄴ글쓴이 나이 내년 박찬호 홈런 [1] ㅇㅇ(112.158) 13:00 26 0
5438115 힐만 로이스터도 외국인코치한명만데려왔어 ㅇㅇ(211.207) 13:00 43 0
5438114 가짜메론 미친놈아 김주x 응원단장은 메론(39.7) 13:00 13 0
5438113 틀테랑들 이제 자비없겠네ㅋㅋ ㅇㅇ(220.76) 13:00 25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