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황대인 이 ㅂㅅ은 생각 할수록 진짜앱에서 작성

ㅇㅇ(110.70) 2019.11.15 12:34:10
조회 251 추천 1 댓글 3

지가 무슨 주전급 선수도 아니고
존나 열심히 해서 1군 얼굴이라도 잠깐 비춰도 모자랄 판에
밥 맛있다고 주는대로 다 받아쳐먹고 몸관리 안하서 살 뒤룩뒤룩 찌고 진짜 왜그러냐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1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19.12.11 - -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1]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2570 357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6] 운영자 16.12.22 116803 85
5551582 아니 십 나혼산 섹머하고 므찌나 뭔데ㅋㅋㅋㅋㅋㅋ 전상현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3 2 0
5551581 아습이도 혼자 사냐ㅋ ㅇㅇ(1.226) 00:43 4 0
5551580 우와... 기안84 화보찍누 ㅇㅇ(1.226) 00:42 11 0
5551579 씹좆태가 팀 분위기 개씹창에 승률.302일때 지발로나갔는데 감독이버티는건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0 13 0
5551578 스토브리그 재밌냐? [3] ㅇㅇ(220.76) 00:39 34 0
5551577 그러고보니 골글급외야수가 감독차 때려부순적은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9 26 0
5551576 아 그리고 스토브리그 결방 한단다 [9] ㅇㅇ(1.226) 00:38 80 0
5551575 뭔 꼴찌팀이 ㅇㅇ(1.226) 00:37 14 0
5551574 꼴갤펌) 스토브리그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ㅇ(118.46) 00:35 97 1
5551573 스토브리그 이 포수 [5] ㅇㅇ(1.226) 00:33 92 0
5551572 코혼산 방금 손아섭 아닌가ㅋㅋㅋㅋㅋㅋ [3] KIA타이거즈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2 72 0
5551571 씨바 다음주 황재균 나오네 ㅇㅇ(1.226) 00:31 31 0
5551570 소주 안주 ㅍㅌㅊ?? 가드맨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8 30 0
5551569 광주kbs 윤석민 전화인터뷰 [2] ㅇㅇ(110.70) 00:26 106 3
5551568 올해 이미 은퇴결심한거잖아 ㅇㅇ(222.99) 00:26 21 1
5551567 윤석개 은퇴기사 이거 뭐냐 ㅋㅋㅋㅋ ㅇㅇ(211.36) 00:24 59 1
5551566 승률이 .301이면 기태 나가기전에도 .301은 안찍었는데 [1]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23 41 0
5551564 이순철 올해부터 많이 부드러워졌는데 모르는거냐 [2] ㅇㅇ(39.7) 00:20 62 0
5551563 2011년 윤석민.jpg [4] ㅇㅇ(183.105) 00:20 80 2
5551562 스토브리그 다음 예고 보니까 [1] ㅇㅇ(1.226) 00:18 98 0
5551561 최형우 모교에서한 유소년야구캠프.youtube [9] 매력퉁이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7 101 12
5551559 윤석개 양심있으면 니돈내고 은퇴식해 [1] ㅇㅇ(211.36) 00:14 37 0
5551557 스토브리그처럼 선수가 틀드소식듣고 먼저 저렇게 티내는적 있었냐?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3 30 0
5551556 부활하지않을까 기대한다....라 씨발 기억폭행당하잖아이거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7 18 0
5551555 윤석민때문에 야구 본 갤러 [2] ㅇㄱㄹㅇ(59.13) 00:06 82 0
5551554 야구 관련 드라마나 영화, 소설, 만화 [3] 배영섭 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6 63 0
5551553 첨 소식 듣자마자는 짠했거든?? ㅇㅇ(14.52) 00:06 47 1
5551550 스토브리그 보는 중입니다 메론(175.223) 00:03 34 2
5551549 보통 스탯타라는게 저렇게 월별성적으로 까는건가? [2] ㅇㅇ(122.44) 00:02 54 0
5551548 병신같은거나왔을때 이순철이 침착하게 이건아니죠하는게 현실성이없다 [1]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2 71 0
5551547 4번타자틀드는 그날로 청문회각아니냐? ㅇㅇ(222.102) 00:02 22 0
5551546 잠실, 고척은 드라마촬영용으로 대여하기 힘듬 [4] ㅇㅇ(175.197) 00:02 78 0
5551545 씨발 스토브리그 실책하는거 하나하나가 왜 이팀선수새끼들이 하던게생각나지 [2]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00 70 0
5551544 타) 너네 윤석민 은퇴식 해주는거 아니냐?? [2] ㅇㅇ(112.172) 12.13 74 0
5551543 나 이거 샀다 [9] ㅇㅇ(122.44) 12.13 171 2
5551542 스토브리그니까 이제 시즌중 내용 안나오려나 ㅇㅇ(223.38) 12.13 16 0
5551541 인생에서 ㅅㅅ보다 중요한게 있음? [1] ㅇㅇ(223.39) 12.13 26 0
5551540 순페 시발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드라마에서도 넘어갔어요하네 ㅋㅋㅋㅋㅋ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67 0
5551539 이 두명 설정은 최영필이랑 오타니인듯. ㅇㅇ(114.30) 12.13 46 0
5551538 69승2무73패 이거 익숙한데 시발 몇년도였지?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23 0
5551537 세상 오래살고 볼일이네.jpg [1] ㅇㅇ(211.179) 12.13 113 0
5551535 슼은 진짜 구단이미지에 신경존나쓰는거같음 [5]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157 0
5551534 솩은 드라마 촬영지원 많이 하는구나 ㅇㅇ(122.44) 12.13 31 0
5551533 확실히 스토브리그움짤보니 야구드라마 영화가 성공할수가없는이유를알겠다 [1]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62 0
5551531 갸칼코마니는 안나왔으면 [3] ㅇㅇ(223.38) 12.13 67 0
5551530 생각해보면 탈지효과중에 이분이 진짜 과학증명해준거아님? [2] OneforNin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3 40 0
5551529 요즘 사는게 힘들어 그러는데 영화 추천 좀 해줘!!! 거북왕(114.108) 12.13 20 0
5551527 윤석민 은퇴식 반대하는 세력의 정체는 ㅇㅇ(118.235) 12.13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