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민경욱보다 더 웃긴게 민생당 광주 동남을 공천아니냐앱에서 작성

ㅇㅇ(39.7) 2020.03.26 13:35:10
조회 105 추천 2 댓글 7

정당들이 공천과정에서 신인가산점 줘서라도 세대교체하려고 노력하는데 어제 현역 박주선 컷오프 시켰다가
다음날 박주선이 따지니 신인 김성환 예비후보 공천을 하루만에 취소시키고 박주선이 다시 공천됨 ㄷㄷㄷ

이게 하루사이에 광주에서 벌어진 일. 민주 정의 타령하기 부끄럽지도 않나?

추천 비추천

2

고정닉 0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공대 환상 심어주는 공대 출신 스타는? 운영자 20.04.07 - -
공지 (최종)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3]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9.12.16 10163 140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1]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3661 357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89] 운영자 16.12.22 117623 86
5641969 2020주사모회장 메론(115.23) 13:10 5 0
5641968 사람들많고 친절하고 좋네영 ㅇㅇ(211.186) 13:10 4 1
5641967 솩) 난 한번도 내가 명지대다닌다고 말안함 [2] 6먹튀왕개재원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0 18 1
5641966 ‘양현종 감독 vs 임기영 감독’ 기아, 11일 이벤트 매치 실시 [6] 김규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 56 8
5641965 붕동님vs응동님 발아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9 14 1
5641964 중계 쥐만 하냐? ㅇㅇ(114.207) 13:08 5 0
5641963 조선은 트롯같이 저질스러운 노래가 뭐가 좋다고 유행중이냐 ㅇㅇ(113.198) 13:08 6 0
5641962 그럼 인하대도 망하겠네 ㅇㅇ(223.38) 13:07 11 2
5641961 양현종때문에 김윤동 부상당해서 수술까지 하네ㅅㅂ [1] ㅇㅇ(110.70) 13:03 33 2
5641960 전두환각하께서 전라도는 진짜 [1] ㅇㅇ(117.55) 13:02 21 2
5641959 투표 인주가 반만 묻어서 [1] ㅇㅇ(223.39) 13:00 26 0
5641958 본인 사람 뽑을때 전라도는 절대 안뽑음 ㅇㅇ(117.55) 13:00 16 0
5641957 KIA타이거즈 갤러리는 경상도종자 문재인을 혐오합니다. ㅇㅇ(211.36) 12:59 16 1
5641956 머깨문 존나 많네 ㅇㅇ(211.36) 12:57 30 1
5641955 대깨문 그니그니 신성한 노갤에서 분탕그만치고 ㄲ ㅇㅇ(113.198) 12:57 17 1
5641954 오늘 엠스플 꼴데 중계 볼꺼냐 [4] ㅇㅇ(223.38) 12:55 45 0
5641953 착각하는게 있나본데 6먹튀왕개재원9(110.70) 12:54 15 0
5641952 투표하고 왔다 사람 존나많네 [1] ㅇㅇ(118.235) 12:50 32 1
5641951 점심에 졸려서 투표하러 가는중ㅋ [2] ㅇㅇ(223.38) 12:50 21 0
5641950 그니그니 저거 노무현갤 분탕충이잖아 ㅇㅇ(113.198) 12:48 13 0
5641949 큠) 언오피셜) 슼갤 분탕충 6먹튀왕개재원9 대학정보 유출됨.jpg [3] 그니그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7 54 3
5641948 일본여자들은 성형 많이안해서 좋드라 ㅇㅇ(113.198) 12:43 15 1
5641947 이나라에 미인이 어딨어 병슨아 ㅇㅇ(113.198) 12:41 16 0
5641946 미인은 여고생때부터 이쁘냐? [2] ㅇㅇ(223.33) 12:40 30 0
5641945 비례는 정의당 찍었음 [1] ㅇㅇ(223.33) 12:36 42 0
5641943 에이치에스컴 치어리더 중 유명한 사람 있냐 [2] ㅇㅇ(223.38) 12:31 41 0
5641941 코리아는 할수있다 자신감 만땅 회복 [1] ㅇㅇ(223.33) 12:30 28 0
5641940 상무 포수 서류 합격자가 전경원 고성민이네 ㅇㅇ(110.70) 12:27 40 0
5641939 삵이 이머형보다 나이 많음? [1] ㅇㅇ(106.102) 12:26 27 0
5641936 사전투표 다녀왔음. 가드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20 32 0
5641935 솔직히 인정할건 인정해야지 [2] 종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4 92 3
5641934 지금 갤에 머형이 얼빠들이 좀 많아진듯 [5] ㅇㅇ(175.223) 12:13 70 1
5641933 머형이는 어디 프랜차이즈임? [2] ㅇㅇ(106.102) 12:11 53 0
5641932 이야 [1] ㅇㅇ(223.38) 12:08 34 0
5641931 야구선수 결혼은 외모순이 아님을 보여주는 사진 [1] ㅇㅇ(223.38) 12:05 119 0
5641930 좆경영당 각 지역 마다 씨 뿌렸네 ㅇㅇ(223.38) 12:05 19 0
5641929 김기태 오자마자 빠른 선수 없냐고 찾더니 [8] ㅇㅇ(110.70) 12:05 287 15
5641928 야구 개막해도 일단 무관중으로 시작하겠지? [1] ㅇㅇ(175.223) 12:03 19 0
5641927 근데 왜 결혼안하냐고 오지랖떠냐 [2] ㅇㅇ(175.202) 12:03 36 0
5641926 이대형은 왜 결혼안함 [5] ㅇㅇ(175.223) 12:01 124 0
5641925 상무 서류전형 28명이면 최종컷은 14명인가 ㅇㅇ(112.186) 12:00 60 0
5641924 깝수육 칩암울 얘기 나와서 좆크보 공홈 찾아봤더니 [4] ㅇㅇ(203.254) 11:59 56 0
5641923 이대형 김기태 불화 해명 [5] (125.136) 11:57 168 1
5641922 원래 친구없어서 밖에 못나가는 새끼가 외출금지타령 ㅇㅇ(175.223) 11:56 13 0
5641921 이머형 보지얼빠들 그땐 찍소리못하고 얻어맞다가 [1] ㅇㅇ(175.202) 11:54 38 1
5641919 살 안찌는 계절 ㅇㅇ(223.38) 11:54 14 0
5641918 노?암베충이네ㄷㄷ ㅇㅇ(175.202) 11:52 13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