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아버지 어머니모바일에서 작성

메론(119.202) 2020.03.28 20:31:33
조회 24 추천 0 댓글 0
							

박정희대통령님 존경하시고
내 여동생들은 그 딸 박근혜대통령님을 존경한다
그리고 박근혜는 무죄다. 석방해서 문재앙정권 심판해야한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29]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13526 140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4708 36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6] 운영자 16.12.22 118863 87
5994898 원준이 지금이라도 이정후폼 버리고 강백호폼 안되나?? ㅇㅇ(210.221) 05:06 6 0
5994897 최원준이 나중에 따라할거 같은 폼.gif [3] 三國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5:02 29 0
5994896 최원준 오타니 타격폼 따라한적은 없나? ㅇㅇ(223.62) 05:01 13 0
5994895 wrc+ 이지영 120 김동엽80 강민호 35 ㅇㅇ(183.105) 05:00 13 0
5994894 오궁갑도 저리갈 타격폼.gif [4] 三國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8 43 0
5994893 4시 57분인데 밖에 완전 훤하다 ㅇㅇ(39.7) 04:58 8 0
5994892 응우옌 폼 지금이랑 많이 다르지? [1] ㅇㅇ(58.148) 04:57 31 0
5994891 유한준 자기관리 보여주는 짤.jpg [2] ㅇㅇ(210.221) 04:54 50 1
5994890 장애새끼 아직도 빡치네 시발ㅋㅋㅋㅋㅋ [2] ㅇㅇ(220.93) 04:54 35 0
5994889 퇴근 ㅇㅇ(39.7) 04:54 8 0
5994888 강민호가 어느정도냐면 박찬호 욕박아도 공수주하면 ㅇㅇ(183.105) 04:54 27 0
5994887 빠따근이 박병호한테 그랬다는데 [1] 전상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52 37 0
5994886 나무위키에서 꼴씨티비 항목 읽고왔는데ㅋㅋㅋ ㅇㅇ(61.99) 04:50 26 0
5994885 강민호 wrc+ 35 [11] ㅇㅇ(183.105) 04:50 99 0
5994884 탈쥐효과는 그냥 이짤 보면 다 이해가 됨 [9] ㅇㅇ(210.221) 04:50 90 0
5994883 통산타율 3할3푼(8번째 시즌?) 가까이 찍는 박민우도 저리 노력하는데 [1] ㅇㅇ(220.93) 04:49 39 4
5994882 유한준이 개 ㄹㅇ미친놈같음 [5] ㅇㅇ(223.38) 04:49 66 0
5994881 올해 성적 4위 이상은 친다 날 믿어봐 [2] 황야의준법자(183.96) 04:47 34 0
5994880 진지하게 맷동 3루수 어떰 아아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7 17 0
5994879 최원준이랑 한승혁이랑 비슷해보임 [5] ㅇㅇ(117.111) 04:44 67 0
5994878 공찢남 박진두는 머하냐 ㅇㅇ(223.38) 04:43 17 0
5994877 박민우 궁금해하기전에 이팀 늙은이들을 걱정해야됐네ㅋㅋㅋㅋ [3] 전상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43 50 0
5994876 백용환도 거지나 범죄가면 20홈런 칠거같지않냐? [2] ㅇㅇ(221.156) 04:41 53 0
5994875 내일은 누가 3루수로 나오려나 [1] ㅇㅇ(58.148) 04:41 29 0
5994874 박경수는 걍 잠실 문제가 아니라 lg문제임 [3] ㅇㅇ(117.111) 04:41 61 0
5994873 입스는 얼어죽을 ㅋㅋㅋㅋ편하게 야구나 쳐하니까 [4] ㅇㅇ(112.155) 04:39 69 3
5994872 2루수가 레인지로 승부보니까 수명이 짧을수밖에 없음 [2] ㅇㅇ(183.105) 04:39 62 0
5994871 릴라는 선빈이가 유격봤던걸 행운으로 생각해랴 ㅇㅇ(59.16) 04:39 36 1
5994870 칰감독 한용덕 다 거르고 간지는 감독 원탑 아니냐??? ㅇㅇ(223.62) 04:38 21 0
5994869 박경수도 박뱅 김상사에 가려져서 그렇지 탈쥐효과 갑이네 ㅇㅇ(210.221) 04:37 24 0
5994868 박경수는 처음부터 잠실 안썼음 war 40그냥 넘겼을듯 [3] ㅇㅇ(183.105) 04:37 54 0
5994867 2루수 우르크 순위.jpg [15] ㅇㅇ(117.111) 04:34 144 4
5994866 지금 젊은야수 놈들이 팀 체질 안되도록 조심해야함 [4] ㅇㅇ(223.38) 04:33 77 0
5994865 진짜 손아섭 같은 선수 너무 부럽긴 함 [5] 414849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3 90 0
5994864 박민우가 정근우 전철 밟고있는것같은데 [12] 전상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32 103 0
5994863 18년도에 엔씨 왜 10했음?? [5] ㅇㅇ(175.223) 04:31 79 0
5994862 입스라는 거창한 단어써서 그런데 내말은 [6] ㅇㅇ(61.99) 04:30 66 0
5994861 내야수하다가 입스와서 외야수 전향한 경우 많음 [1] ㅇㅇ(117.111) 04:29 29 0
5994860 독하게 해서 성공한 야구선수가 지금 칰감독 한용덕이자너 [4] ㅇㅇ(210.221) 04:27 64 0
5994859 지금 2루 전쟁 미쳤던데 [6] ㅇㅇ(61.99) 04:27 99 0
5994858 손아섭 전력질주하고 벤치에서도 타격폼점검하는건 좋아보이더라 [8] ㅇㅇ(58.148) 04:26 71 0
5994857 근데 ㄹㅇ독한 놈이 성공하는듯 결국 [4] ㅇㅇ(223.38) 04:23 82 0
5994856 사실 최원준같는 경우는 크보식 신인 육성의 폐해의 전형임 [5] ㅇㅇㅇ(183.96) 04:23 87 0
5994855 박민우도 두세경기안타못쳤다고 스스로 빡쳐하는데.. [2] ㅇㅇ(58.148) 04:22 52 0
5994854 박민우가 타격이 저렇게 좋았나 ㄷㄷㄷ [4] ㅇㅇ(223.62) 04:22 70 0
5994853 솩 웃긴거 김민식 2차 2라에서 연속으로 2번 뽑음 ㅇㅇ (175.223) 04:20 31 0
5994852 근데 조던준 입스는 우리가지금 말하는 그정도는 아닐거같음 [6] ㅇㅇ(61.99) 04:20 7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