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내 지역구는 찍을 놈이 없는데앱에서 작성

ㅇㅇ(223.38) 2020.04.08 01:33:25
조회 40 추천 0 댓글 1

새로운 사람이 없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6월호 : 1일 3갤질 운영자 20.05.29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27]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12252 134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4573 36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3] 운영자 16.12.22 118683 87
5932541 근데 생각보다 쥐선발들이 약하더라 [4] ㅇㅇ(117.111) 23:46 17 0
5932540 개그콘서트 오랑캐 근황.jpg ㅇㅇ(211.212) 23:46 14 0
5932539 우리 왜 아직도 4위냐 SN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45 9 0
5932538 가뇽은 왜 5이닝도 못막아서는 [2] ㅇㅇ(223.38) 23:42 45 0
5932537 사랑해요 서재앙 알라뷰 홍건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222.98) 23:40 15 0
5932536 현시작 쥐갤 인성 ㄷㄷ [4] ㄷㄷ(122.47) 23:40 84 4
5932535 어젠 쥐새끼들 게임지더니 밤새도록 용암택 [7] ㅇㅇ(59.26) 23:38 99 0
5932534 근데 기미년하면 그냥 딱 느낌 오지 않낫 ㅇㅇ(110.70) 23:38 13 0
5932533 근데 자기입으로 서울살고 토박이인데 기아팬 이러는사람들 [1] (175.117) 23:37 36 1
5932532 맘카페 소문나 서버다운된 긴급야식 지원금~~ Withme(211.36) 23:37 19 0
5932531 엘) 니네 투코 누구냐? ㅇㅇ(222.98) 23:37 26 0
5932530 너네 모기장 꺼냈냐? ㅇㅇ(223.38) 23:37 9 0
5932529 갤이 너무 더러우니 어쩔수가 없다 [1] ㅇㅇ(121.148) 23:37 50 4
5932528 타) 너흰 광주일고가 성골이야? 동성고가 성골이야? [3] ㅇㅇ(118.235) 23:37 76 0
5932527 오늘5회가 윤동이 내기 딱 좋은 때였는데 ㅇㅇ(121.163) 23:37 16 0
5932526 나 서울사람인디 박재호(223.62) 23:36 16 0
5932525 서재앙은 왜 필승조는 관리하면서 추격조는 혹사함?? [3] ㅇㅇ(211.244) 23:36 55 1
5932524 쥐새끼들은 이제 꺼질때도 됐는데 ㅇㅇ(118.235) 23:35 21 1
5932523 요즘엔 분탕도 게임끝나고 한두시간 하다말던데 ㅇㅇ(59.26) 23:35 25 0
5932522 슬슬 연패 기간 길어질거같지 않냐 (175.117) 23:34 20 0
5932521 하긴.. 오늘 필승조 다투입했다고쳐도 [13] power(175.223) 23:32 122 0
5932520 여기 상주하는 병신들은 예전 산꼭이나 유나 ㅇㅇ(59.26) 23:32 16 0
5932519 꼴)올려라 ㅇㅇ(223.39) 23:31 36 0
5932518 우린 최소한 지역비하는 안해 좃쥐들아 [2] ㄷㄷ(122.47) 23:31 53 6
5932517 서재응 5회 던지기는 꿈에나올거같아 시발 ㅇㅇ(61.247) 23:31 19 1
5932516 쥐) 근데 너네도 갤이 남초였으면 홍달고 다녔을듯 ㅇㅇ(211.36) 23:31 19 0
5932515 상주좆쥐 211.36 얘가 요주인물이다 [1] ㅇㅇ(223.38) 23:29 41 2
5932514 홍드립 치는 고닉 댓글 존나 다네 [1] ㅇㅇ(223.62) 23:29 54 3
5932513 지금있는놈들 대부분은 상주쥐일걸 ㅇㅇ(223.38) 23:28 29 2
5932512 김선빈 주차장에서 어린이팬 쌩까고 지나갔다 ㅇㅇ(218.159) 23:28 34 1
5932511 골빈이가 억울한 상황일때 나오는 표정.jpg ㅇㅇ(211.252) 23:28 71 0
5932510 유독 특이한 ip들이 많네 ㅇㅇ(223.38) 23:27 34 0
5932509 20시즌 대타 성공율...jpg [1] ㅇㅇ(119.75) 23:27 53 0
5932508 긴승부 하려면 불펜도 필승조만갖곤 안되겠더라 [2] ㅇㅇ(59.26) 23:26 48 0
5932507 쥐새끼들 분탕치는거보면 귀여움 [3] ㅇㅇ(223.62) 23:26 58 0
5932506 네이버 쥐새끼들 논리 격파 ㅇㅇ(219.250) 23:26 21 0
5932505 나도 쥐팬이지만 매번 갤분탕짓하는거보면 답답하긴하다 [3] ㅇㅇ(1.238) 23:25 65 0
5932504 여기 념글은 누가봐도 씹피싸개지 ㅋㅋㅋㅋㅋㅋㅋ ㅇㅇ(211.36) 23:25 22 1
5932503 근데 요즘도 원산폭격 마려운데 ㅇㅇ(223.38) 23:25 19 0
5932502 이거 ㅅㅂ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ㅇㅇ(211.36) 23:24 121 1
5932500 쥐새끼들 네이버는 ㅇㅈ 해줘야함 ㅋㅋㅋㅋ ㅇㅇ(59.86) 23:24 52 3
5932499 우리 94년에는 왜 우승못한거냐 ㅆㅂ [2] ㅇㅇ(223.62) 23:24 64 0
5932498 현실 여자 기아팬은 괜찮은데 ㅇㅇ(211.36) 23:23 59 1
5932497 쥐새끼들 요즘도 이렇게 군기잡냐? [11] ㅇㅇ(223.62) 23:22 209 21
5932496 메론 오늘 유한준유니폼 입고 kt응원하더라 메론(223.62) 23:22 6 0
5932495 빠따든 투수든 1.5군이 존재하질 않음 ㅇㅇ(58.234) 23:22 20 0
5932494 유민상 수비 진짜 못 봐주겠음 시발 포구를 못해 1루 새끼가 [4] ㅇㅇ(223.62) 23:22 69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