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룸싸롱 감염이 폭풍의핵인데앱에서 작성

ㅇㅇ(223.39) 2020.04.08 09:30:19
조회 154 추천 0 댓글 6

손님만 해도 500이 넘는다며 ㅡㅡ 순식간에 감염자수 늘어날거같다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디시人터뷰] 김영민 '관객과 시대를 같이 살아갑니다' 운영자 20/06/05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29]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13510 140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5]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4705 362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6] 운영자 16.12.22 118857 87
5994184 타팀에서 긁어볼 3루수 딱 이정도임 ㅇㅇ(183.105) 23:10 3 0
5994183 국산 우유통 원탑 [1] ㅇㅇ(211.48) 23:09 24 0
5994182 시발련들이 원정팬들 없는것도 아니고 왜케 원정에서 삽푸냐 ㅇㅇ(175.223) 23:09 2 0
5994181 우리팀 최다삼진이 누구임? 최형우? 최원준? ㅇㅇ(58.148) 23:09 7 1
5994180 걍 지금이라도 짐짝 입단테스트 보자고 ㅇㅇ(119.67) 23:09 8 0
5994179 찬호와 월클이란 단어 잘어울리네 ㅇㅇ(223.38) 23:08 8 1
5994178 현대차 매출안좋아? [1] ㅇㅈㅇ(223.33) 23:08 14 0
5994177 근데 배트 짧게 잡는다고 컨택 좋아지는거도 아님 [3] ㅇㅇ(211.36) 23:08 27 0
5994176 딱 임기영 내놓는게 좋음 ㅇㅇ(183.105) 23:08 10 0
5994175 연봉 1억받아서 월클병 걸렸나.. ㅇㅇ(58.148) 23:08 14 1
5994174 돡 모기업 곱창나서 퐈 못잡지않냐 ㅇㅇ(125.178) 23:08 8 1
5994173 좇찬호보다 출루율 낮은 유격수도 있네? ㅇㅇ(121.178) 23:08 20 0
5994172 3루에 오태곤<<얘는 어떠냐?? [1] ㅇㅇ(117.111) 23:08 21 1
5994171 장영석 이새끼 수비 문제점은 자세가 너무 높다는것 ㅇㅇ(222.109) 23:07 7 0
5994170 7차전 나지완 끝내기 봤다 추 vs 못봤다 비추 ㅇㅇ(125.180) 23:07 18 4
5994169 칰 무슨 영상인데? 말로라도 설명좀 ㅇㅇ(223.38) 23:07 36 0
5994168 작년에 홍세완이 귀에딱지얹게 말했다는데 배트짧게 잡으라고 [1] ㅇㅇ(58.148) 23:07 42 0
5994167 여친이랑 싸우고 헤어지고 오는길이다... ㅇㅇ(223.33) 23:06 16 1
5994165 김기태였다면 이 난관을 어떻게 헤쳐나갈까? [2] ㅇㅇ(14.42) 23:06 23 0
5994164 지금이라도 황대인 조던준 3루 굴려야됨 ㅇㅇ(223.39) 23:06 11 1
5994163 왜 우리는 2구장 경기 안하냐? [1] ㅇㅇ(119.67) 23:06 7 0
5994162 ㅈ찬호 연봉1억받는다고 ㅈㄴ대충함 [1] ㅇㅇ(1.249) 23:06 22 1
5994161 황재균 FA때 데려오자 [3] ㅇㅇ(117.111) 23:06 33 0
5994160 장영석 닮은 연예인 찾았다 [1] ㅇㅇ(175.223) 23:06 25 2
5994159 롯데 황재균나가고 3루 고생했지 않나 [4] ㅇㅇ(58.148) 23:05 29 0
5994158 기아 원정 승률 개판인거 니들도 알아야 한다. ㅇㅇ(112.187) 23:05 21 0
5994157 팩트)엔씨발 놈들은 그 많은 유망주중에서 이우성을 딱 골라 팔아먹었다 [2] ㅇㅇ(222.111) 23:05 48 0
5994156 아니 박찬호는 지 몸뚱이가 짐짝급도 아니고 [1] ㅇㅇ(182.172) 23:05 38 0
5994155 장현석을 내쳐야 기아가 산다. [3] ㅇㅇ(112.187) 23:04 55 2
5994154 박찬호 6월경기 타율 0.056.. ㅇㅇ(58.148) 23:04 19 0
5994153 NC가 제의오면 맞춰는 보는게 좋음 ㅇㅇ(183.105) 23:04 16 1
5994152 그냥 이팀은 분위기가 문제 일수도 있다고 본다 [2] ㅇㅇ(14.42) 23:04 45 3
5994151 박석민 몇살이냐?? ㅇㅇ(117.111) 23:04 10 0
5994150 연습)좆민 군대다녀와도 저지랄이네 박찬호같은새끼 ㅇㅇ(223.38) 23:03 15 1
5994149 근데 김윤동 부상은 솔직히 말해서 런기태 탓만은 아니지않냐? [1] ㅇㅇ(1.226) 23:03 44 5
5994148 오늘 경기 반영된 좇찬호 성적보고 가라 [5] ㅇㅇ(121.178) 23:02 116 12
5994147 공지) 황대인은 상무서 3루 불가판정 받은게 아니다 [4] ㅇㅇ(211.36) 23:02 64 4
5994146 이팀 육성도 뮨제지만 애새끼들 마인드가 젤 글러먹었음 ㅇㅇ(110.70) 23:01 32 3
5994145 엔씨에 탐나는 유망주들이 ㅈㄴ 게 많음 [8] ㅇㅇ(210.113) 23:01 86 0
5994144 노려볼만한 타팀 3루수 유망주 [2] ㅇㅇ(183.105) 23:00 78 0
5994143 약-챠! 약은 내가 먹었구나 [2] ㅇㅇ(221.156) 23:00 59 1
5994142 며칠전만해도 황대인 3루 얘기하면 개소리였는데 이젠 진지하게 고려해야할듯 [4] ㅇㅇ(14.42) 22:59 73 5
5994141 3루는 답이 안보임 [12] ㅇㅇ(223.62) 22:59 106 0
5994140 10~20 우르크 역순은 그래도 규정 50%로 봐야지 확실히 알지 ㅋㅋㅋ [1] 호령맘(221.146) 22:58 35 1
5994139 현실적으로 박민은 빨라봐야 3년뒤에나 씀 [2] ㅇㅇ(223.39) 22:58 49 0
5994138 올해 끝나고 김주찬 지게, 최형우 후려치면 여유좀 생기겠지 ㅇㅇ(39.7) 22:58 12 0
5994137 허경민 사자는 넘들도 대가리 깨진게 [4] ㅇㅇ(211.36) 22:58 5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