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우리 개막3연전 키움에 스윕당했었나?앱에서 작성

ㅇㅇ(112.152) 2020.05.25 20:07:14
조회 131 추천 0 댓글 5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진해수소폭탄'과 '진해수도사령관'을 오간 진해수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6 237 0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0]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30669 171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5556 37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19982 88
6335832 해즐베이커 응원가 존나 좋았는데 묻혀서 아쉽네 [1] ㅇㅇ(118.222) 11:51 7 0
6335831 코로나 때문에 빠따 다른용병 구할수도없고 ㅇㅇ(49.164) 11:50 9 0
6335830 쥐새끼 낚시...gif [1] ㅇㅇ(211.36) 11:50 32 8
6335829 헤즐베이커 방출시킨이유가?? [5] ㅇㅇ(112.148) 11:49 41 1
6335828 김진우가 어센시오 줘팼대잖어 ㅇㅇ(223.62) 11:49 14 0
6335827 어째 if들이 부정적인 방향으로 다 터지는거냐? ㅇㅇ(211.199) 11:48 11 0
6335826 아 ㅋㅋ 추비추 맞출거면 념글은 보내주고 맞추라고 ㅋㅋ [2] YAR못(121.148) 11:47 32 0
6335825 야구경기 다시보기를 유료화하는것도 방법인듯 [8] ㅇㅇ(175.223) 11:47 77 1
6335824 터좆 원래 스윙이 그랬냐 ㅇㅇ(211.36) 11:46 13 0
6335823 류더지 언제오냐 ㅇㅇ(49.161) 11:46 10 0
6335821 조닭은 언제 이직한거냐 [2] ㅇㅇ(223.62) 11:45 47 0
6335820 터좆 이 병신은 아주 그냥 확 못해서 다행임 [2] ㅇㅇ(223.62) 11:45 56 0
6335819 오늘부터 터커 터짐 [3] ㅇㅇ(106.101) 11:45 47 1
6335818 그나마 가능한선에서 행복회로돌려보면 홈터커 부활에 짭찬이 홈런스윙 [2] ㅇㅇ(14.34) 11:44 25 0
6335817 윌랜드는 나름 일본서 했다는 얘라 기대했는데 [2] ㅇㅇ(114.200) 11:44 34 1
6335816 윌랜드 초초상위호환이 가뇽이냐? [2] ㅇㅇ(118.223) 11:43 42 2
6335815 메론 혐구리 슈화만 안왔음 [1] ㅇㅇ(223.39) 11:42 36 2
6335813 요즘 기아에서 젤 싫은 쓰리탑 [10] ㅇㅇ(223.62) 11:40 151 2
6335812 윌리엄스도 조급증 심하네 [5] ㅇㅇ(211.36) 11:40 90 0
6335811 보통 햄스 파열이면 원래 몸상태로 못가지? [1] ㅇㅇ(203.247) 11:40 40 0
6335810 알못인데 륶지혁 다친게 그렇게 안좋은거냐?? [1] ㅇㅇ(121.166) 11:40 58 0
6335809 류지혁도 근데 파열이라 와봐야되는거아니야 전처럼 수비할까 [1] ㅇㅇ(14.34) 11:39 57 0
6335808 엔키두 우승경쟁 ㅇㅇ(220.123) 11:39 12 0
6335807 아시아 시리즈나 하자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38 33 0
6335806 터너가 어떤새끼냐면 ㅇㅇ(223.39) 11:38 42 1
6335805 개념글보니까 구단도 [1] ㅇㅇ(175.115) 11:37 64 0
6335804 걍 요새 터커보면 호잉 보는거 같은데 [8] ㅇㅇ(114.200) 11:36 96 0
6335803 홍건희 [7] ㅇㅇ(223.38) 11:36 101 12
6335802 짱진이 올라오면 작년만큼 가능할꺼 같냐 ㅇㅇ(110.70) 11:36 11 0
6335801 10경기 1할이면 이걸 기복이라고 봐도 되는거임? ㅇㅇ(110.70) 11:36 14 0
6335800 오늘부턴 기대치를 낮추자 ㅇㅇ(118.235) 11:35 14 0
6335799 저번 선빈 부상땐 김호령 터커가 정상이었음 [2] ㅇㅇ(49.164) 11:34 48 0
6335798 [2020-07-07]야알못의 일요일 경기 후기 및 평론(스압) [9] YAR못(121.148) 11:34 98 9
6335797 애초에 골빈이 없을때 나름 잘 버텼는데 [3] ㅇㅇ(223.62) 11:33 50 0
6335796 법규버거 배민 배달됨? [1] ㅇㅇ(175.223) 11:33 61 0
6335795 조토령 36타수에 삼진 13개 실화냐 ㅇㅇ(49.164) 11:32 17 0
6335794 머구인은 마무리 시키면 안 됨 ㅇㅇ(110.70) 11:32 17 2
6335792 십끼 네임드가 아니라 그러지 존나 잘하고있잖아 [4] ㅇㅇ(211.36) 11:31 39 0
6335791 시즌 막판되면 망천 똥칰이랑 꼴지싸움할듯 [3] ㅇㅇ(117.111) 11:31 42 0
6335790 내상 치료에 이틀이나 걸리네.. ㅇㅇ(121.129) 11:31 14 0
6335789 할일없고 심심해서 생각해본건데 기아선수중 싸움은 누가일등일까 ㅋㅋ [7] ㅇㅇ(58.125) 11:30 58 0
6335788 최희섭 팬티.jpg ㅇㅇ(223.33) 11:30 47 0
6335787 오늘 패턴 그거아님? ㅇㅇ(121.125) 11:30 12 0
6335786 그냥 퉁나비십끼빼고 다 못치네 ㅋㅋㅋ [2] ㅇㅇ(110.70) 11:30 35 0
6335785 법규형 햄버거 배달올때 브룩이랑 가뇽 놀려먹으면 웃길듯 [5] ㅇㅇ(223.62) 11:29 66 0
6335784 김선빈이랑 허경민이랑 친한가? 서준이가 어케 허경민을 잘 아냐 [3] ㅇㅇ(112.185) 11:29 99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