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공지) KIA TIGERS 갤러리는 강정호 와주시면 감사합니다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75.223) 2020.05.25 20:32:31
조회 81 추천 4 댓글 9

ㄹㅇ

추천 비추천

4

고정닉 0

8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뉴스 '리딩히터' 김선빈, 또 부상 날벼락...신기록도 날아갔다 [2]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7.06 67 1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0]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30509 171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80]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5540 37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19969 88
6333388 지민은 괴롭혀서 욕먹는데 [1] ㅇㅇ(39.7) 11:58 15 0
6333387 안재석 선생님은 언제 오시냐 ㅇㅇ(219.249) 11:58 3 0
6333386 주권 김정빈은 잘만 던짐 ㅇㅇ(223.39) 11:58 16 0
6333385 근데 서재응이 까일정도면 왜 멧돼진지 멧동인지 걔는 안깜? [1] ㅇㅇ(118.235) 11:58 21 0
6333384 오히려 문경찬이 많이 쉬고 나왔기 때문에라도 점검차 올렸어야 했지 않나 [1] ㅇㅇ(110.70) 11:58 10 0
6333383 어제 경기 VS 작년 사직 김윤동 부상 경기 [2] ㅇㅇ(117.111) 11:57 30 0
6333382 보지년들 ㅈㄴ 징징대네 얼마나 던졌다고 ㅅㅂ ㅋㅋㅋㅋ ㅇㅇ(198.147) 11:57 13 0
6333381 근데 조닭 왜 창원까지 갔냐 [5] ㅇㅇ(59.6) 11:57 34 0
6333380 밑에 단기혹사글보고 기태시절특 ㅇㅇ(221.159) 11:57 19 1
6333379 콱) 올해 너네랑 전적 3승3패네 [3] ㅇㅇ(121.169) 11:56 40 1
6333378 사실 전상현이 갈려도 상관없는 이유 ㅇㅇ(39.7) 11:56 23 1
6333377 김규성 어제 호수비했던데 [2] ㅇㅇ(39.7) 11:56 25 0
6333376 호령이 까는 놈들은 기아팬 아닌거 같음 [1] ㅇㅇ(223.39) 11:56 18 0
6333375 이 팀 보면 볼수록 마킹박을 놈이 없네 [14] ㅇㅇ(223.39) 11:55 63 0
6333374 어쩐지 웬일로 일요일날 이기나 했다 ㅋㅋㅋㅋ [1] ㅇㅇ(39.7) 11:55 31 0
6333373 류지혁 부상좀 길어지고 김규성이 부진하면 [2] H△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4 51 0
6333372 그럼 서재응은 투수조련만하고 투수교체용 코치로 ㅇㅇ(211.177) 11:54 17 0
6333371 4일 쉬어서 괜찮아무새들 탈갤했나 한새끼가 안보이네 ㅇㅇ(221.157) 11:54 14 0
6333370 결과고뭐고 떠나서 9회 무조건 문경찬 나왔어야했다 [2] ㅇㅇ(59.0) 11:54 48 0
6333369 순페주니어 어제 1루수비 "이십끼"해서 교체됨 ㅇㅇ(175.120) 11:54 21 0
6333368 차라리 브룩스가 토욜이면 나았을까 ㅇㅇ(219.249) 11:54 13 0
6333367 콱전 선발 어케됨? [2] ㅇㅇ(175.223) 11:53 39 0
6333366 지금 서쟁 까이는 것도 결국 져서 그럼 언제고 선수가 아작나는 순간에야 [1] ㅇㅇ(39.7) 11:52 44 0
6333365 이번 콱 시리즈 바라는거 딱 하나 ㅇㅇ(223.39) 11:52 21 0
6333364 최종이닝 보고 혹사 판단해야한다는게 어이없는점 [5] ㅇㅇ(175.223) 11:52 97 7
6333363 불펜 1위였던 놈을 점검한다고 연투시키는 서재앙ㅋ ㅇㅇ(221.157) 11:51 22 0
6333362 진지하게 낸거 아니고 점검차 올리면 공은 조상님이 던져주시냐? ㅇㅇ(221.159) 11:51 22 0
6333361 ???: 문경찬을 못믿어서 전상현을 낸거지 이걸 이해 못함? [2] ㅇㅇ(121.167) 11:51 54 2
6333360 문경찬은 올해 주자있는 상황에 올라와본 적이 없지 않나 ㅇㅇ(223.62) 11:50 20 0
6333359 5점차에도 불안해서 문경찬 못올린거야?? [3] ㅇㅇ(223.62) 11:49 101 0
6333358 콱불펜 허벌이었는데 요즘 이십끼형이랑 국대골키퍼 [2] ㅇㅇ(223.39) 11:49 40 0
6333357 키움전 첫날에 나온것도 점검차 나온거라고 쉴드쩔었잖음 [5] ㅇㅇ(39.7) 11:48 73 2
6333356 서재응보다 이호준이 한 수 위였던 것 ㅇㅇ(175.223) 11:48 17 0
6333355 긍정충)우리 불펜이 늦게 터진편이다 ㅇㅇ(221.159) 11:48 18 0
6333354 류지혁은 오늘 결과 어떨거같냐 [3] ㅇㅇ(219.249) 11:48 60 0
6333353 재응보러왔응 불과 이틀전 씨부린 말들 [18] ㅇㅇ(175.223) 11:48 403 32
6333352 서재응 쉴드치는 종자들의 심리상태 ㅇㅇ(223.33) 11:48 24 2
6333351 서쟁 키우는건 잘해 바꾸는 타이밍을 놓치지 [2] ㅇㅇ(223.39) 11:47 47 0
6333350 오늘 골빈이 류지혁 검사 뜨냐? 뿌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7 14 0
6333349 골빈이 아들 계정에 악성메세지는 왜보내냐 [1] ㅇㅇ(39.7) 11:47 39 0
6333348 문경찬을 못믿어서 전상현으로 그대로 간거면 ㅇㅇ(221.157) 11:47 29 1
6333347 서쟁 투수 육성은 진짜 ㅅㅌㅊ인 거 인정함 ㅇㅇ(39.7) 11:47 28 2
6333346 서재앙들: 아니 그럼 전상현 말고 누구쓰냐? [2] ㅇㅇ(121.167) 11:46 49 5
6333345 133경기 중 50경기만에 불펜 터짐 [1] ㅇㅇ(175.223) 11:46 56 0
6333344 콱겆칩돡 다음엔 칰칩콱꼴임 ㅇㅇ(223.39) 11:46 19 0
6333343 당연히 9회에 문경찬 점검차 쓸줄 알았음 [2] 三國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5 66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개념글 []

/

    이슈줌NEW

    1/6

    뉴스NEW

    1/3

    힛(HIT)NEW

    그때 그 힛

    1/3

    초개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