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양현종 인터뷰 없었냐 예전에앱에서 작성

ㅇㅇ(1.231) 2020.07.05 09:32:19
조회 25 추천 0 댓글 0

투수는
공을 얻어마즌ㄴ게 역할이라고

- dc official App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뉴스 문경찬 이적&박준표 부상..KIA, 전상현이면 충분?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3 47 2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8301 19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487 38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288 90
6703082 객관적 이번 트레이드 이유 .txt ㅊㅊ(121.178) 09:54 4 1
6703081 2,3루 타이거즈 ㅇㅇ(59.2) 09:54 1 0
6703080 1:2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ㅇㅇ(1.176) 09:54 3 0
6703079 시발 유격,1루는 없고 2루 3루만 잔뜩 있네 ㅋㅋㅋㅋㅋ ㅇㅇ(1.250) 09:54 5 0
6703078 엔)접) 달고 오지말고 느그갤로 꺼져 좀 ㅇㅇ(114.205) 09:54 16 1
6703077 조닭 욕먹는거보니 장현식 토욜날선발로 존나 잘던질듯 [3] ㅇㅇ(223.39) 09:54 15 0
6703076 브레이킹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2 0
6703075 브레이킹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1 0
6703074 이 분 단장 추비추 눌러봐라 ㅇㅇ(223.62) 09:53 11 2
6703073 경찬이한테 미안하지만 그냥 개같이 쳐맞았으면 [1] BradSte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29 3
6703072 브레이킹배드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3 0
6703071 우리로 따지면 박진태 제대한 류승현 틀드 한거임 ㅇㅇ(223.62) 09:53 18 0
6703070 즉전감을 내주고 유망주를 받아오는게 잘못된건가? [1] ㅇㅇ(110.11) 09:53 35 7
6703069 접달고 지랄병하는 새끼야 [2] ㅇㅇ(223.38) 09:53 34 2
6703068 장현식은 뭐하고 있냐 ㅇㅇ(112.164) 09:53 13 0
6703067 타팀 노망주 똥받이 노릇만 하는 자선단체구단 키리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3 14 2
6703066 접씨는 문경찬 마무리로 쓰려고 하는거냐?? [2] ㅇㅇ(223.39) 09:52 25 0
6703065 지성준으로 장시환 받아오는 병신 단장도 있는뎈ㅋㅋㅋ [5] ㅇㅇ(117.111) 09:52 58 0
6703064 뭐야 ㅅㅂ 유망주도 아니였어? [1] ㅇㅇ(223.38) 09:52 27 0
6703063 어제 새벽 1시 40분인데 1분에 글40개 넘더라 ㅇㅇ(39.7) 09:52 30 0
6703062 김태진 말고 김택진달라고 아 ㅋㅋ ㅇㅇ(223.222) 09:52 11 0
6703061 미친닭 왜 가만있는 선수 핑계를 대고 지랄 ㅇㅇ(1.255) 09:52 11 0
6703060 장-김은 1군 주축도 아니고 유망주 패키지도 아니라는 거네? [1] ㅇㅇ(223.33) 09:52 42 1
6703059 태진아 좆같으면 유격 뛰어서 사랑받아라 ㅋㅋㅋ [1] ㅇㅇ(175.223) 09:51 38 1
6703058 접)자꾸 느그 박찬호랑 태진이 비교하는데 박찬호는 프랜차이즈 스타잖아 [2] ㅇㅇ(122.34) 09:51 57 0
6703057 별로기대도안되는 틀드지만 하늘이 기아 버리지않는이상 4명중에 한명은 ㅇㅇ(14.34) 09:51 23 0
6703056 문경찬 성적보고 좋아하는 접대들도 병신 아니냐 [5] ㅇㅇ(223.33) 09:51 102 0
6703055 유망주 빼오는 것도 아니곸ㅋㅋㅋ ㅇㅇ(121.133) 09:51 11 0
6703054 박찬호도 2군성적은 괜찮음 2군거품 상상이상으로 높음 [1] ㅇㅇ(110.70) 09:51 20 0
6703053 문경찬 이명기 때문에 쟤네 우승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2] ㅇㅇ(223.38) 09:51 60 2
6703052 김기태가 단장하는게 더 나았겠다. 홈런맨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5 0
6703051 아니 받아올 놈 없으면 지명권이라도 받던가 ㅇㅇ(175.223) 09:51 13 0
6703050 김기태 단장으로 모셔와라 ㅇㅇ(115.23) 09:51 10 0
6703049 장현식 팔꿈치 회복되면 다시 파이어볼러 될거임 ㅇㅇ(106.101) 09:51 10 0
6703048 돡) 만약 박찬호랑 좆혐 트레이드한다 하면 할겨? [4] ㅇㅇ(210.94) 09:51 39 0
6703047 1군 불펜 2명 내주고 받아온게 9점대 투망주 부상 내야수 [1] 123(119.64) 09:51 13 0
6703046 특급 내야수가 가지고싶다 관련있는노래부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6 0
6703045 엔)데뷔초에는 구창모보다 높은평가 받던게 장현식임 [8] ㅇㅇ(210.223) 09:51 106 1
6703044 현식이 잘던지면 갸붕이들 전부다 아가리싸물듯ㄹㅇ [1] 리베라123✨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17 0
6703043 분식 어제 쳐맞고 뭐라고 씨부렁댄거냐?!?? ㅇㅇ(59.2) 09:51 17 0
6703042 ??? : 내년 FA 없다, 트레이드 자원이 메워줄 것 [1] BradSte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51 40 0
6703041 김태진 밥찬호보다 우르크딸린다고? 풀타임뛴거임? ㅇㅇ(110.70) 09:50 17 0
6703040 공격능력 : 박찬호 > 김태진. 이게 현실 ㅋㅋㅋㅋㅋㅋ [1] ㅇㅇ(182.227) 09:50 37 0
6703039 시발태가 트레이드 잘한 이유는 이거야 ㅇㅇ(175.223) 09:50 26 0
6703038 어그로 아니고 정구범 받고 문경찬 주는건 우리가 안하냐? [3] ㅇㅇ(39.7) 09:50 29 0
6703037 조계현 인터뷰 입턴거 또있음 [6] ㅇㅇ(61.99) 09:50 81 3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