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나주환 박찬호 김호령 유민상은 백업이어야하는데앱에서 작성

ㅇㅇ(116.124) 2020.07.05 09:43:43
조회 119 추천 0 댓글 4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4840 19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330 379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8] 운영자 16.12.22 121036 90
6633299 이십끼는 장타는 둘째치고 어깨도 소녀인게 웃김 ㅇㅇ(110.70) 10:26 0 0
6633298 씹기 좆같지만 걔 못밀어내는 1루자원만 수두룩 ㅇㅇ(223.39) 10:26 0 0
6633297 원준이 중견이 맞긴함 ㅇㅇ(223.62) 10:26 1 0
6633296 브룩스 [1] ㅇㅇ(110.70) 10:26 11 0
6633295 오늘은 힘들것네 4시가 저정도면 머 정비고머고 그냥 ㅇㅇ(58.125) 10:26 17 0
6633294 ㄴ갑자기 트레이드됨 ㅇㅇ(210.106) 10:25 1 0
6633293 유민상 올해 홈런커하 깰수있냐? [1] ㅇㅇ(124.49) 10:25 10 0
6633292 똥칰팬들은 진짜 대가리가 멍청한 듯 ㅇㅇ(223.38) 10:24 18 0
6633291 오늘 코구 할 가능성 몇퍼센트 봄? ㅇㅇ(211.179) 10:24 11 0
6633290 씨발 비구름 보니까 오늘은 우취각인데 ㅇㅇ(106.101) 10:24 9 0
6633289 여기 갤 틀딱들 말대로 팀 짜보면ㅋㅋㅋㅋ [3] ㅇㅇ(175.223) 10:23 44 0
6633288 기모령 살아나라 하는것도 웃긴거지? [3] ㅇㅇ(175.223) 10:23 33 0
6633287 1군에서 제일 찍힌 선수는 황대인아니냐 [7] 불사대의모자는꼬깔콘과같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3 60 0
6633286 나 진짜 민상이가 다리만 빨라도 욕 덜함 [1] ㅇㅇ(112.145) 10:23 25 0
6633285 이정후 전학못가게 막았어야됨 ㅇㅇ(223.33) 10:23 15 0
6633284 갑자기 생각났는데 기아전담기자(58.142) 10:22 10 0
6633283 한두경기 잘한걸로 물고빨고 징허다 징해 ㅋㅋ황대인 홈런2개칠때도 ㅇㅇ(58.125) 10:22 24 0
6633282 09때 우리 타자용병 누구였었냐? [4] 통구이(39.7) 10:22 45 0
6633281 유민상 까이는거 수비에서 폭탄인거하고 [2] ㅇㅇ(211.199) 10:22 21 0
6633280 백용환1루안되냐ㅋ ㅇㅇ(223.62) 10:22 11 0
6633279 정수빈 퐈 지르는건 어떠냐 [4] 키리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22 50 0
6633278 중견수 용병 추천 [1] ㅇㅇ(223.39) 10:22 27 0
6633277 빡동 대머리 그머리 그양놈 ㅇㅇ(223.33) 10:22 8 0
6633276 터커 재계약갈거면 무조건 오재일이지 ㅇㅇ(175.223) 10:21 7 0
6633275 꼴)너네는 포수고민 다 해결했네 [5] ㅇㅇ(122.254) 10:21 67 0
6633274 불펜 가치 높을 때 팔고 전반적인 타자 퀄리티 높여야함 [2] ㅇㅇ(46.101) 10:21 27 0
6633273 원준이가 수비 평타만 쳤어도 주전 먹었을 듯 지금 [1] ㅇㅇ(125.136) 10:21 22 0
6633272 타팀에서 선수 한명 대려올수있다면 누구대려오냐? [7] ㅇㅇ(121.178) 10:20 42 0
6633271 갸붕이들 징역 10년의 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175.223) 10:20 47 3
6633270 김호령 최원준 황대인. 언제 잘함? [2] ㅇㅇ(223.33) 10:20 33 0
6633269 내년에 중견수 용병에 [9] Everglow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9 67 0
6633268 오늘 우취겠노 ㅇㅇ(117.111) 10:19 19 0
6633267 빡동님 의중엔 이팀타자 투수 좆쓰레기라는거 [1] ㅇㅇ(223.33) 10:19 24 1
6633266 유민상 보면 1점차~5점차이상에서 스탯 다 똑같음 [2] ㅇㅇ(175.114) 10:18 46 0
6633265 ㄴ언급인물 실력 문경찬됨 ㅇㅇ(110.70) 10:18 10 0
6633264 매타석 투수 공 15개 던지게 하는 타자 [11] ㅇㅇ(39.7) 10:18 94 1
6633263 오늘 우취100퍼각이지? 그럼 표는 자동취소인가? ㅇㅇ(58.125) 10:18 8 0
6633262 유민상만 문제가 아니라 브룩스 포함 극소수 빼고 다 문제임 [1] ㅇㅇ(223.62) 10:17 51 2
6633261 꼴) 차노 vs 차도 ㅇㅇ(220.89) 10:17 12 1
6633260 유민상 생긴건 홈런타잔데 [3] 윤딱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7 57 0
6633259 대머리가 판단할때 오선우 말고 긁어볼놈조차 없다는거임 [1] ㅇㅇ(178.62) 10:17 42 0
6633258 프로의 세계에서 40인외라고 인정받아야 하냐?? [8] ㅇㅇ(112.145) 10:16 66 0
6633257 진짜 좆쥐가 전설인 이유 [2] ㅇㅇ(39.7) 10:16 59 1
6633256 우리 홈런치는 1루 용병 사야됨 [1] ㅇㅇ(223.33) 10:16 23 0
6633255 유민상은 공 많이보면서 똑딱이질하면 더 괜찮을거 같은데 [4] ㅇㅇ(175.223) 10:16 57 0
6633254 여기 우기가 있습니다 우기보러왔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0:16 27 1
6633253 퉁나비골빈터커 10억짜리들 빼면 유민상보다 잘치는 타자 없잖아 [1] ㅇㅇ(175.114) 10:16 34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