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어제 온 올드 홈니폼 포함 유니폼컬렉션모바일에서 작성

포카리박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0.07.05 09:45:07
조회 169 추천 0 댓글 5
							
viewimage.php?no=24b0d769e1d32ca73ded8ffa11d028313550f9fb3f9dac8b24082c81cb5f5a42cafc08fe035d253eb0ccd7dca882403a2f87066ae8528dba72758150b4decac4437f17333d735c7f06acdf4a738872f4db

ㅈㄱㄴ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이슈 월간디시 8월호 : 반갑다 논란아 운영자 20/07/31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4187 19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7]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250 379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0919 90
6598112 갸갤럼들아 이거 고소각이냐 ㄹㅇ 물은답을알고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1 4 0
6598111 내일개아갤특] 족규성 유격수 족같이보네 ㅉㅉㅉ ㅇㅇ(59.2) 18:20 6 0
6598110 근데 고소 하는거 좀 졸렬 하긴하네 ㅇㅇ 김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20 3 0
6598109 찬호선수 열심히 합시다. ㅇㅇ(58.230) 18:20 2 0
6598108 이것도 고소 가능 하냐? ㅇㅇ(211.36) 18:20 9 0
6598107 경기력 고소× 인신공격이나 가족 욕하는 애들 고소 [1] ㅇㅇ(220.126) 18:20 16 0
6598106 진지하게 얼굴만봐도 쌍욕나오는 사람...jpg ㄱㄱ(61.102) 18:20 7 1
6598105 찬호가 제가 야구를 더 잘 하겠습니다 하고 ㅇㅇ(175.223) 18:20 2 1
6598104 가짜메론 병신아 치어리더 관심없다는 새끼가 메론(39.7) 18:20 1 0
6598103 퓨처스 류지혁 등록 안됐네 ㅇㅇ(49.164) 18:20 22 1
6598102 그 씨발 새끼는 이제 욕 못하는거냐? [1] ㅇㅇ(110.70) 18:20 18 0
6598101 김하성도 고소가능하냐 [1] ㅇㅇ(223.38) 18:20 7 1
6598100 ?? : 이새끼가..? ㅇㅇ(118.235) 18:20 22 1
6598099 그회사 진짜 맘에안듬 ㅇㅇ(118.235) 18:19 25 0
6598098 전라남도 돈벌레 쓰레기 여자들이 무슨 우파냐? 팩트사랑(14.32) 18:19 1 1
6598097 얘는 누가 고소안하냐 [3] ㅇㅇ(124.49) 18:19 33 0
6598096 국거박 박병호가 선처해줫잖아 고소안한다고 [1] ㅇㅇ(39.7) 18:19 27 0
6598095 찬호야 니가 가이드라인을 딱 잡아주면 안되겠냐? ㅇㅇ(39.7) 18:19 18 1
6598094 주형신 은퇴전에 고소다했으면 빌딩한채 샀을듯 ㄱㄱ(61.102) 18:19 1 0
6598093 주멘 재평가만 몇번째냐 Wjstkdgus5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9 1 0
6598092 찬호선수 휴식이 좀 필요한거같네요......... ㅇㅇ(59.2) 18:19 18 1
6598091 진지)근데 패드립을 치건 교통사고드립을 치던 [3] ㅇㅇ(175.223) 18:19 53 1
6598090 개인2 감옥 갔으면 좋겠는 갤러들 조용히 댓글에 기아전담기자(223.62) 18:19 14 1
6598089 이런거 보면 볼수록 나지완이 진국이다.... ㅇㅇ(39.7) 18:18 32 2
6598088 김규성 선수 내일 주전유격수로 준비해주세요 ㅇㅇ(39.7) 18:18 3 0
6598087 디씨특 ㅇㅇ(223.33) 18:18 9 0
6598086 ?? : 그 인터넷 디시? 갸갤에서 제 욕을 계속 했더라구요 ㅇㅇ(118.235) 18:18 41 5
6598085 아 명절 떡값 벌금으로 나가는거 아녀 이러다? ㅇㅇ(175.223) 18:18 2 0
6598084 박찬호선수 여름되니까 체력이 저하된게 눈에 보여서 슬프네요... ㅇㅇ(106.101) 18:18 18 3
6598083 고소한다니까 ㄹㅇ 쫄리네 [5] 물은답을알고있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77 0
6598082 김주형 당신은...대체 ㅠㅠㅠ [1] 김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8 31 1
6598081 박찬호 선수 진짜 하루이틀도 아니고 ㅇㅇ(118.235) 18:17 23 0
6598080 12년째 야구 보는데 팬들 아가리 봉인시키는건 첨 보노ㅋㅋㅋㅋㅋ ㅇㅇ(39.7) 18:17 39 7
6598079 내가 주멘이었으면 그냥 고소 했음 ㅇㅇ(175.223) 18:17 8 0
6598078 야구갤 쭉 다 돌아봤는데 그나마 고소떡밥 젤 없는갤 [3] ㅇㅇ(175.197) 18:17 78 0
6598077 겆) 강정호 욕하던놈들 싹다 지금 pdf 따고 있다 [2] ㅇㅇ(39.7) 18:17 58 0
6598076 벌금형 전과 3년이면 삭제되는데 아는척하는새끼존나많네 [6] ㅇㅇ(175.223) 18:17 77 3
6598075 어우 스윙바람이 티비 앞까지 전해지네요 ㅇㅇ(223.33) 18:17 6 0
6598074 다른건 모르겠고 [4] ㅇㅇ(124.49) 18:17 48 1
6598073 박찬호 선수 한두번도 아니고 이게 뭡니까 ㅇㅇ(223.39) 18:16 21 2
6598072 뭔고소 떡밥이냐 ㅋㅋㅋ.갑자기 꿀잼 갤 ㅋㅋㅋ [2] 김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6 54 0
6598071 아 박찬호 선수 스윙이 저희집까지 시원하네요 ㅇㅇ(39.7) 18:16 11 0
6598070 중연)박찬호 선수님 제발 똑바로 쳐주세요 ㅇㅇ(175.223) 18:16 11 0
6598069 돡건우 : “프로 세계에서 못하면 욕먹는 게 당연하다.” [13] HOU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16 142 18
6598068 박찬호 스윙할 때 배트와 공 사이 거리가 서울-광주 3번 왕복할정도네요 ㅇㅇ(39.7) 18:16 23 2
6598067 박찬호선소 스윙이 너무아름답네요 ㅇㅇ(118.235) 18:16 10 0
6598066 아 박찬호선수님 스윙진짜 ×신같네요 하면 고소임??? [1] ㄱㄱ(61.102) 18:16 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