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자기가 응원하는 팀이 좆망팀인가 알아보는 법.txt앱에서 작성

ㅇㅇ(211.36) 2020.07.05 09:52:10
조회 111 추천 0 댓글 3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2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가장 효과적으로 부캐 활용하는 스타는? 운영자 20/08/12 - -
뉴스 [공식] NC "문경찬 분명 도움돼, 원종현 앞 준비" ose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8.13 46 0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8442 198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499 380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312 90
6708471 윌리엄스가 추친한 트레이드였다고 밝혀짐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6 0 0
6708470 틀드 떴다 ㅇㅇ(220.76) 18:06 1 0
6708469 아니 트레이드 뭐냐 미쳤냐 [1] ㅇㅇ(117.111) 18:05 39 0
6708468 와 라인업 개쩐다 ㅇㅇ(14.36) 18:05 18 0
6708467 아니 강한 4번 이거 인식 좆틀딱 전통야구라니까 ㅇㅇ(223.62) 18:05 8 0
6708466 당분간 필승조는 홍상삼 정해형 전상현....gisa [1] 세형9hyung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33 1
6708465 4민식한번 본거같은데 올해 아닌가? 나비빠졌을때 ㅇㅇ(14.34) 18:05 3 0
6708464 중일이 읔쾌한줄알았는데 ㅇㅇ(59.3) 18:05 18 0
6708463 엔) 문경찬 선동열때 유산아님? ㅇㅇ(110.70) 18:05 12 0
6708462 기아는ㅋㅋ어쩜ㅋㅋㅋ그렇겤ㅋㅋㅋ트레이드를잘해욬ㅋㅋㅋ 키리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33 1
6708461 어제 경기 전부터 오늘까지 갤 상황ㅋㅋㅋㅌㅋㅋ ㅇㅇ(39.7) 18:05 19 2
6708460 당장 나방 빠지니까 오선우 들어오는데 1루 용병? 맷돌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5 22 0
6708459 여친이 헤어지자고 그러는데 어카냐? ㅇㅇ(223.39) 18:04 25 0
6708458 좆비 홈런도 못까는 똑딱인데 빼야지 ㅇㅇ(118.235) 18:04 3 0
6708457 틀드만 봐도 올시즌 운영방침 나온건데 야알못들이네 [1] ㅇㅇ(59.2) 18:04 20 0
6708456 김태진 중견수도 보던데 닉네임(221.155) 18:04 12 0
6708455 접) 박정수도 사진뜸 [8] 아랑지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204 14
6708454 오선우 하나칠거같다 三國타이거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4 16 0
6708453 돡) 쥐좀 잡아줘라 홍어들아 [1] ㅇㅇㅇ(121.183) 18:04 9 0
6708452 겆)우리 영석이는요 [1] ㅇㅇ(110.70) 18:04 15 0
6708451 이 시발 이 좆병신팀 퐈 안사면 박찬호 계속 봐야한단게 더좆같네 ㅇㅇ(223.62) 18:04 3 0
6708450 류중일 "기아는 어쩜 그렇게 트레이드를 잘해요?" [1] ㅇㅇ(39.122) 18:04 59 3
6708449 좆방도 어차피 좆밥인데 더 심한 개좆밥들이니 그러지 [2] ㅇㅇ(223.39) 18:03 27 0
6708448 멧동 시즌 포기함? [2] ㅇㅇ(122.40) 18:03 60 0
6708447 어차피 좆비 8월 타율 1할 8푼임 [1] ㅇㅇ(219.250) 18:03 18 0
6708446 평행세계의 기아 라인업.txt [2] ㅇㅇ(114.200) 18:03 64 0
6708445 ???: 왜 우리팀 좌익수는 뜬공을 잡지못하는거죠? [1] 키리가야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59 1
6708444 예언) 좆방 8회초 대타 역전 쓰리런 벚꽃이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3 6 0
6708443 트레이드에 관한 소견 몇줄.. [1] ㅇㅇ(220.93) 18:03 58 0
6708442 향수갤 념글가바라 스벅 깊티 준다 ㅋㅋㅋㅋ ㅇㅇ(106.102) 18:03 7 0
6708441 유격 틀드 매물에 대해 알아보자.araboza [8] ㅇㅇ(117.111) 18:03 147 0
6708440 이 팀 팬서비스 지금 어떪? [3] ㅇㅇ(175.223) 18:03 58 0
6708439 껌식이 씨발 유니폼 입은거 왜캐 웃기냐 BradSteven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8:02 62 0
6708438 나비하나 빠졌는데 존나 2군 느낌이긴 해 ㅇㅇ(117.111) 18:02 10 0
6708437 멧동 현타 왔냐? ㅇㅇ(122.40) 18:02 30 0
6708436 그냥 나지완한명 빠지고 5민식이 4민식 된건데 [1] ㅇㅇ(211.205) 18:02 33 2
6708435 잠실인데 넓은구장에 오선우 최원준이면 이지플라이도 3루타둔갑하겟누 [1] 111(116.34) 18:02 48 0
6708434 저 라인업 보자마자 골빈이 욕했는데 정상? [2] ㅇㅇ(211.36) 18:02 46 0
6708433 오늘 3루타 몇개나올거같냐 ㅋㅋ ㅁㅁ(175.223) 18:02 13 0
6708431 나비빠지니 허벌창이네 와 ㅇㅇ(223.39) 18:02 6 0
6708430 4우성 패배 4지혁 패배 4탄식=? [2] ㅇㅇ(59.2) 18:02 48 0
6708429 탄식이 마지막으로 팔아먹을 기회다. [2] ㅇㅇ(114.30) 18:02 47 0
6708428 식객선발에 저라인업으로 이기면 플옵간다 ㅇㅇ(14.34) 18:01 7 0
6708427 어제도 0점 냈는데 뭐 ㅇㅇ(39.7) 18:01 5 0
6708426 아니 그냥 좆비하나 빠진건데 왜 난리노 [3] ㅇㅇ(219.250) 18:01 94 0
6708425 근데 라인업 보니까 오죽했으면 트레이드했나싶기도 하네 [1] ㅇㅇ(118.40) 18:01 43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