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유급타자픽 성공한적 잇긴하냐?모바일에서 작성

ㅇㅇ(223.33) 2020.07.05 10:39:55
조회 62 추천 0 댓글 2

추천 비추천

0

고정닉 0

0

댓글 영역

전체 리플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설문 '나 5cm만 주라' 키 커서 부러운 여자 아이돌은? 운영자 20/08/04 - -
공지 (수정본) 2020시즌 KIA TIGERS 경기일정 달력 버전.jpg [31] 기훈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4.29 44798 195
공지 ◎◎◎외지인을 위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가는 방법◎◎◎ [76] 봇대갓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7.01.24 66321 379
공지 KIA 타이거즈에 관련된 사진과 내용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307] 운영자 16.12.22 121028 90
6632733 커피프린스 본 갸붕이 있냐 ㅇㅇ(112.187) 01:24 2 0
6632732 토토갤에 브룩스 념글갔네 ㅋㅋ ㅇㅇ(117.111) 01:23 11 0
6632731 토) 니네 브룩스 이거 실화냐? [1] ㅇㅇ(117.111) 01:22 101 1
6632730 갤노트20봤는데 [2] ㅇㅇ(223.39) 01:22 36 0
6632729 이창진 햄스 터진거냐? [2] ㅇㅇ(122.40) 01:21 44 2
6632728 브룩스는 일본 갈 놈인데 하이재킹해서 델고 온거지 [3] ㅇㅇ(180.70) 01:21 52 0
6632727 응우옌은 갑자기 제구가 씹창났네 ㅇㅇ(121.179) 01:21 13 0
6632726 이지풍도 염감 라인이냐?? ㅇㅇ(222.239) 01:21 7 0
6632725 류현진은 노력파는 아님 ㅇㅇ(219.250) 01:21 35 2
6632724 남재현은 네이버 프로필 키가 182인데??? [2] ㅇㅇ(183.105) 01:20 55 1
6632723 근데 요즘 브패패패패 같지 않냐? [3] ㅇㅇ(121.191) 01:20 58 5
6632722 노트20 살건데 자급제폰이 좋냐 ㅇㅇ(1.241) 01:20 7 0
6632721 우리팀 트레이닝파트 갈긴 함?? ㅇㅇ(119.148) 01:20 14 1
6632720 난 야구볼때 수비위주로 봄 [2] ㅇㅇ(223.62) 01:20 27 1
6632719 크보 시절 류현진 ㅇㅇ(39.7) 01:19 24 1
6632718 미래에서왔다) 2022시즌 롯데 타자 라인업 ㅇㅇ(27.117) 01:19 17 0
6632717 브룩스는 탱킹용 선발이였다며 [1] ㅇㅇ(223.39) 01:19 60 0
6632716 트레이닝 파트 두마리 잡았다 ㅇㅇ(223.39) 01:19 52 5
6632715 근데 임찬규가 쥐1선발이었냐? 그러케 잘한줄 ㅇㅇ(114.207) 01:19 12 0
6632714 박찬호 맷동이랑 벤클한거 아냐? [1] ㅇㅇ(223.33) 01:19 40 4
6632713 박찬호 전성기 피칭 타락천사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1:18 29 2
6632712 식물 보존의 법칙이야 뭐야 ㅇㅇ(39.7) 01:18 20 0
6632711 브붕이가 스플릿 계약을 받을정도면 믈브는 어떤곳일까 ㅇㅇ(223.62) 01:18 20 0
6632710 역대급 콘택트형 장타자 '이정후' (이번주 SBS 주간야구) [5] ㅇㅇ(211.36) 01:18 58 2
6632709 나처럼 야구보는 사람 없냐? [1] ㅇㅇ(175.114) 01:17 61 4
6632708 윌켈차는 19때도 거품낀거 아니였냐 [2] ㅇㅇ(121.179) 01:17 64 1
6632707 개인적으로 류현진 화법 좋아함 ㅇㅇ(118.235) 01:16 39 0
6632706 꼴데 일정이 존나웃긴게 ㅋㅋㅋㅋㅋ [3] ㅇㅇ(223.39) 01:16 100 2
6632705 돡)우리 나경눈나 어떠노? [4] ㅇㅇㅇ(210.178) 01:15 90 2
6632704 이창진 말소됐으니 장영석이나 황윤호 올라오냐? [6] ㅇㅇ(125.182) 01:15 107 2
6632703 근데 쥐도 선발로테 별로 안좋은거 아니냐 [2] ㅇㅇ(223.62) 01:14 46 0
6632702 오 대호 승엽 떡밥 덤져본건데 꽤 오래가네 ㅁㅁ(220.72) 01:14 12 0
6632701 브룩스가 뭔 메이저 4,5선발급이냐 ㅋㅋㅋ [3] ㅇㅇ(211.179) 01:14 149 5
6632700 어제 짭찬 좀 불쌍했던게 [1] ㅇㅇ(39.7) 01:14 80 1
6632699 꼴)갤비워 [1] ㅇㅇ(223.39) 01:14 54 2
6632698 근데 타격코치들 맨날 뭐 쓰는거야? [4] ㅇㅇ(180.230) 01:14 82 2
6632697 ㅈㄴ웃긴게 45678위 모두 우리팀 포시갈거라 생각함 [2] ㅇㅇ(121.179) 01:13 100 3
6632695 원준이 홈런쳤을 때 덕아웃소리 개 크네 ㅋㅋㅋ ㅇㅇ(39.7) 01:13 31 0
6632694 마구마구 라이브 팩에서 브룩스 뽑았는데 가격 떡상 되냐 ㄷㄷ [3] ㅇㅇ(221.156) 01:12 65 1
6632693 돡빠 [2] ㅇㅇ(223.38) 01:12 67 0
6632692 최희섭은 코치들이랑 안 있네 [2] ㅇㅇ(183.96) 01:12 107 1
6632691 기아 근데 해태색 빼기는 실패지? [3] ㅇㅇ(223.38) 01:12 72 1
6632690 쥐) 니네랑 와카하면 ㄹㅇ 좆됫네 브룩스땜시롱 [6] ㅇㅇ(223.62) 01:11 118 1
6632689 근데 류딸 생각보다 영어 잘하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 [8] ㅇㅇ(223.62) 01:10 129 0
6632688 오늘 기점으로 타격 싸이클좀 다시 올라왔음 좋겠다 ㅇㅇ(223.62) 01:10 7 0
6632687 이팀 물갈이 해야할 파트 : 트레이닝 스카우팅 야수육성팀 [7] ㅇㅇ(115.136) 01:09 118 7
6632686 내년부터 육성형 용병 맞지? [5] ㅇㅇ(118.222) 01:09 76 1
갤러리 내부 검색
전체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이슈줌NEW

1/6

힛(HIT)NEW

그때 그 힛

1/3